[여행/봉사] 🌴 작은 섬 소악도로 떠나는 여행 / 줍고, 칠하는 여행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D
Steemit에 혜성처럼 등장한
스팀덕후, 청년덕후 바다거북 🐢 입니다.

대문이미지 완성본.jpg

이른새벽부터 글을 적고 있습니다 :)

오늘은 잊혀져가는 🌴 섬과 작은 분교를
들여다 보러 떠나는

섬줌인(Zoomin)

하는 날이거든요

7시 출항하는 배를 타고

오직,
10가구가 존재하고,
전교생이 2명 뿐인 분교가 있는

작은 섬 ‘소악도’
에 들어가 해양쓰레기도 줍고
낡은 분교를
알록달록-
칠하고 돌아오는 여행인데

고생하는 여행인데

서울에서, 지역에서 모인
8명의 청년들과
한 가족까지

이른아침 기쁨 마음으로
주섬주섬
여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어떤 여행이더라도
출발 전의 설레임은
꼭 기억해두고 싶네요

좋은 주말아침 되세요

꾸벅



팔로우 배너 이미지 완성본.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그 섬으로 가고 싶네요 ㅎㅎㅎ 가족이 생기니 몸이 무거워 집니다.

ㅎㅎ잘 다녀왔답니다
이번에는 한 가정이 아에 함께했어요!

뜻깊은 봉사활동이군요. 후기 기대하겠습니다!!

봉사반 여행반 이지만
만족도가 큰 프로그램입니다!!ㅋㅋ
네 후기 기다려주세욤

주말을 의미있게 보내시는군요!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

문화활동이다보니까 주말에 주로 행사가 많거든요~~
감사합니다 @mastertri

멋진 주말을 보내시겠네요! 후기랑 사진 기대하겠습니다 :)

@xinnong 님!
힘들었지만 꽉~찬 주말이었습니다
조만간 후기와 사진으로!!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68.93
ETH 2768.21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