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스팀] 대학 강연 / 지역의 청년문화 / 열정거북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
Steemit에 혜성처럼 등장한
스팀덕후, 청년덕후 바다거북 🐢 입니다.

대문이미지 완성본.jpg

바다거북은,
좋은 기회가 주어져서, 어제 11.9일
지역 대학교에 창업특강시간 세미나에 강연자로 초청되었답니다 :D

image.png

5명의 크루원들 중 2명이 대표로 참가하게 되었어요
(제일 잘생긴 저는 없지만요ㅜ)
잘 보시면 '열정거북'이라는 게 보이실 거에요ㅋㅋ
네 그렇습니다.

거북입니다

제 첫 Steemit 인사글에도 소개했듯이,

바다거북은 모래해변에서 태어나 100마리 중 대부분은
바다로 향해가는 도중 새들에게 잡아먹히고,
바다에 도착해서도 물고기들에게 잡하먹혀서
고작 100마리 중 몇 마리만이 살아남을 수 있다고 해요.
그런데, 그렇게 살아남은 바다거북은 상어조차 넘보기
힘든 최상위 포식자가 된다고 해요.
그렇게 성장한 바다거북이 바다에서 헤엄치는 모습은
마치 꼭 날아다니는 것 같거든요.
그리고 저는 그 바다거북이 꼭 지금의 청년들을 보는 것만 같아서 푹 빠지게 되었습니다.


거북이라는 특별한 스토리가 있고, 그렇게
열심히 청년문화를 만들어가고 있거든요ㅎㅎ

4시간이라는 긴 시간이었지만

image.png

함께 자리한 청년들이 마음을 열고
서로 공감했기 때문에
딱딱하지 않게
즐거운 시간이 된 것 같아요

image.png

지금까지 해봤던 특강 중
가장 재밌었다고 하니까

너무너무 행복했던
바다거북이였습니다

  • Steemit 에서도 콘텐츠의 다양화를 위해 제 공간을 계속 일궈나갈거에요.
  • 우리는 모두 청춘이고, 청년이니까요. (모두같은 두자리)

꾸벅



팔로우 배너 이미지 완성본.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힘 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꾸벅

멋지네요. 많은 사람앞에서 강의하는분들 참 대단한것같아요. 전 노래방에서 마이크잡는것도 덜덜 거리는데요..부럽습니다.

각자가 색이 다 다른거니까요ㅎㅎ
감사합니다:)

춤도 추신건가요?!
대단하십니다. 알수록 훌륭한 분이시군요?!

제가 춘건 아니에요ㅎㅎ

아마추어지만,
레크레이션도 하고 사전MC도 하고 하다보니
늘 재미요소가 빠질 수 없습니다ㅋㅋ

멋지십니다~ 역시 제가 사람 보는 눈이 있군요 ㅎㅎ

저 거북인데요?
죄송합니다ㅋㅋㅋㅋㅋ
항상 스티밋에서 많이 보고 배워가고 있어요

젊음의 패기와 열정이 느껴집니다.
뜻하는 바, 꿈을 이루시기를 기원합니다

청년들과 청소년들이
꿈틀꿈틀 꿈을 꿨으면 좋겠습니다 :D
힘찬 응원에 에너지 얻어갑니다

꾸벅

저분들도 잘생겼는데 저것보다 더 잘생기셨다면 얼마나 더 잘생기신겁니까 크흑...

ㅋㅋㅋㅋㅋ왜 그쪽에 반응을...!!ㅋㅋㅋ
장난이랍니다 :)

표정이 다들 재미있어 보입니다. ^-^
실례가 안된다면 혹시 무슨일 하시나요??
보팅하고 갑니다. ^-^

목포지역에서 청년문화를 만들어가는 청년문화기획자입니다ㅎㅎ
지역에서 청년들이 직접 강연자가 되고 참가자가 되는 강연회나
음악회 등 문화프로그램 기획과 진행을 하고있어요.

공간운영도 하고 있고ㅎㅎ (유지도하고있고 ㅠㅠ)
목포 놀러오시면 재워드립니다 :D

그렇군요 ^-^
승승장구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드립니다 :D
꾸벅

우와아 저는 무대공포증때문에 저런무대에 서야한다면
졸도할듯요 ㅋ
두분중에 어떤분이 거북씨인지 모르겠지만
두분다 엄청 모델같고 멋있네요!!

누구나 무대공포증이 있는 것 같아요 기린님 :D
그치만 또 누구나 관종의 기운이 있는 것 같아요....ㅋㅋㅋ

저는 여기에 없습니다!
재들보단 제가 더 잘생겼어요
5명이라서 마구마구 분업하거든요
(돈없을땐 알바도하구ㅋㅋㅋ)

좋아요
칭찬해요
수고 하셨습니다

👏 칭찬 감사드려요ㅎㅎ
열심히 해나갈게요

오! 문화계 쪽에 계시는군요.

네ㅋㅋ 즐거운 일들입니다
만나면 많은 이야기 나누시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68.93
ETH 2768.21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