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냐짱이야기 #8] 나만 알고픈 나트랑의 숨은 카페. 안카페(An Cafe)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작가 김작가입니다.

저스트고 냐짱 출간기념으로 진행되는
냐짱이야기의 여덟번째 이야기는
나만 알고픈 나트랑의 숨은 카페.
안카페(An Cafe) 입니다.



1.jpg


현지인들이 가득한 인기로컬카페
안카페(An Cafe)

나트랑카페 중 손에 꼽을 만큼 추천하는 곳 중 하나가 바로 안카페(An Cafe)다. 저스트고 냐짱(나트랑) 원고에 이제 노출이 되었으니 우리나라 여행자들이 하나 둘 씩 찾을 듯 하지만, 아직까진 현지인들이 북적이는 그야말로 진정한 인기로컬카페다.


2.jpg

입구는 아주 평범하다.

마치 식당의 후문 같기도 하고, 커다란 가정집 같기도 한데.. 자세히보면 입구가 두개다. An work shop이라는 카페에서 같이 운영하는 샵과 그 옆으로 좁은 카페 입구가 있다. 내부에 들어서면 외관과는 180도 다른 모습이 눈앞에 펼쳐진다.


3.jpg

자연친화적인 안카페

안으로 들어가 면 마치 숲속에 들어온 듯한 반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테이블과 의자, 지붕까지 온통 목재로 되어 있으며, 작지만 기다란 연못 같 은 수족관이 있어 운치 있는 공간을 만든다.


4.jpg


뻥 뚫린 지붕 일부 사이로 새파란 하늘을 볼 수 있고, 햇살이 카페안으로 들어와 자연광이 내부를 밝혀준다. 가만히 앉아있어도 한층 더 마음이 편안해지는 곳이다.


5.jpg

자연과 호흡하는 아늑한 로컬 카페


6.jpg


메뉴판 또한 나무로 만들어졌다. 사진은 없지만 영어로 적혀있고 우리가 흔히 아는 커피메뉴들로 이루어져있어서 불편함은 없다. 대부분 4만~5만동의 가격이다. 원화로 약 2천~2천5백원정도. 주문은 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택한 후 직원을 부르면 된다.


7.jpg


처음 왔었기에 어떤 메뉴가 주력인지 몰랐지만 아이스라페는 나쁘지 않았다. 우리나라에서는 이런 야외형 카페가 잘 없기에 이색적인 공간이었다. 특별한 메뉴를 찾으러 들르기보다는 잠시 쉬어 가기 좋은 휴식 공간이다.


8.jpg

주소: 40 Lê Đại Hành, Phước Tiến, Tp. Nha Trang
전화: 0258 3510 588
영업: 06:30~22:00
예산: 까페스어다 4만 5,000동, 카푸치노 4만 동
교통: 나트랑 대성당에서 차로 5분, 김치 식당에서 도보 7분


9.jpg



◈ 김작가의 냐짱(나트랑)여행 ◈



#1. 냐짱(나트랑)을 여행하는 이유

#2. 냐짱대성당

#3. 쌀국수 퍼홍(Phở Hồng)

#4. 세일링클럽(Sailing Club)

#5. 냐짱(나트랑)의 인기 카페 TOP 6

#6. 냐짱(나트랑)의 인기있는 맥주와 음료

#7. 루이지애나 브루하우스 Louisiane Brewhouse

#8. 안카페(An Cafe)


logo.JPG

Sort:  

땀 뻘뻘 흘리고 나서 카페에 앉아 마시는 박시우 한 잔! 그립네요 ㅎㅎ 카페 쓰어다가 더 좋지만 가끔 달달한 박시우 도 ㅎㅎ

커피는 사랑입니다 ㅋㅋ 에어컨 빵빵한곳에서 먹는것보단 역시 땀 흘리면서 먹는 커피가 제 맛이죠!

역시 아시는 분이시군요 ㅋㅋㅋ

그래야 커피 고마운 줄 알고 한잔더먹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김작가님~
여행을 워낙 좋아해서 팔로우하고 가요~
자주 소통해요!

안녕하세요~ 러브캣님! 앞으로 자주 봬요! 팔로하고 놀러갈게요~

카페 분위기가 너무 제 스타일이에요ㅎㅎ
한 번 가보고 싶어요ㅋㅋㅋ

냐짱에 가실일있으시면 꼭 가보시길 바래요 ㅎ

뷰도 너무 좋지만, 아이스 라떼 잔이 취저~에요ㅋㅋ
눈길을 확~ 끌어당긴다는!ㅋㅋㅋ

저 길다란 잔은 우리나라 카페에선 잘 안보이죠 ㅋㅋ 유니크합니다.

베트남 돈은 얼마인지 가늠이 잘 안되네용 ㅎㅎ 4만동은 얼마쯤일가요?!?

무조건 나누기 20하면 되요 ㅎ 아니면 뒤에 0을 빼고 2로 나눠도 되구요~ 4만동은 약 2천원으로 보심됩니다^^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화이팅입니다. 오치님!

크..
작가님 다시 봐도 참 좋네요.
골목에 숨은 보석같은 공간..
저는 사람이 많을때 가서 자리 잡기도 어려웠는데..
조용할때 다시 한번 꼭 가보고 싶어요 ^-^
앞으로도 나트랑 포스팅 기다리고 있을게요.

반님에게 추천한 곳이 만족스러우셔서 참 다행입니다 ㅎ 앞으로 꾸준히 올려볼게요~!

나짱에 좋은 카페가 많나봐요. 잘읽고 갑니다.
저는 멀지안은 호치민에 살아요..^^ 팔로우해용~~

제 지인도 호치민에 산답니다 ㅎ 반갑습니다! 자주 봬요^^

메뉴판이 눈에 박히네요 ㅎㅎ
나쨩 친구들 뭘 아는듯 ㅎㅎ

젊은 층이 이끌어가는 나라다보니 감각이 좋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97.37
ETH 3476.43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