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냐짱이야기 #1] 냐짱(나트랑)을 여행하는 이유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작가 김작가입니다.



저스트고 냐짱(나트랑)을 출간하면서
앞으로 냐짱이야기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첫 포스팅은
냐짱(나트랑)의 특징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다른 여행지가 아닌 냐짱을 여행해야하는 이유에 대해
특징을 간단히 살펴볼까요?


친절한사람들.jpg


친절한 사람들


냐짱 사람들은 참 친절하다. 호텔에서나 식당에서나 항상 미소를 머금고 여행자들을 반갑게 맞이한다. 만약 길을 잃어 헤맬 때 지나가는 현지인에게 물어보면 망설임 없이 길을 알려 줄 것이다. 여행 중에 현지인을 만나게 되면 따뜻한 마음을 가진 이들에게 ‘씬짜오’ 하며 반갑게 인사를 건네 보자.


교통이 편리한 도시.JPG


교통이 편리한 도시


국내선 비행기를 통해 하노이, 호찌민, 다낭과 같은 베트남 주요 도시를 편하게 여행할 수 있다.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기차나 버스를 타고 이색적인 여행을 즐길 수도 있다. 냐짱 여행중에는 시내와 해변의 거리가 도보로 이동할 정도로 가깝고, 대부분의 호텔과 리조트 또한 시내 근처에 자리 잡고 있어 일정을 소화하기에 편리하다.


먹거리 천국.JPG


먹거리 천국


냐짱의 먹거리는 단순히 저렴한 게 아니다. 저렴하면서 맛있고, 맛있으면서도 현지식, 동서양 음식까지 종류 또한 셀 수 없을 정도로 많다. 해안 도시답게 냐짱의 시푸드는 세계에서 알아주므로 반드시 먹어 볼 것.


연중 따뜻한 날씨.JPG


연중 따뜻한 날씨


냐짱은 베트남에서 손에 꼽히는 맑은 날씨를 자랑한다. 1년에 300일 이상이 맑을 정도로 날씨의 기복이 적은 편이다. 우기 시즌이 단 두 달로 매우 짧은데다가 우기라도 강수량이 적어 맑은 날씨 속에서 휴양을 즐길 수 있다. 여행 시즌을 크게 고려할 필요가 없기에 냐짱은 일 년 내내 활기차다.


저렴한 가격.JPG


저렴한 물가


식당에서 음식을 먹거나 마트에서 쇼핑을 하다 보면 가끔은 너무나 저렴한 가격에 놀랄지도 모른다. 한국과는 비교할 수 없는 가격으로 먹음직스러운 음식들과 마사지,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놀이동산.jpg


특별한 즐길 거리


휴양지라고 해서 리조트에서만 머무르기에 냐짱은 즐길 거리가 너무나 많다. 섬 전체가 테마파크인 거대한 빈펄 랜드와 함께 냐짱만의 자랑거리인 머드 온천 체험, 섬 일주 호핑 투어와 해양 스포츠, 그리고 아름다운 해변에서 펼쳐지는 공연과 파티……. 즐길거리는 넘쳐 나므로 무엇을 해야 할지 고민할 필요가 전혀 없다.




◈ 김작가의 냐짱(나트랑)여행 ◈


#1. 냐짱(나트랑)을 여행하는 이유




steemprofle2.pn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문 사진 때문에 냐짱이 여성분 이름인 줄 알았습니다.ㅋㅋㅋㅋ
약간 일본인 그런...느낌 아시죠 ...!
알고보니 멋있는 여행지 이름이었군요!

악... 그런 창의적인 발상을!! 어떤 느낌인지 알 것 같아요 ㅎㅎ 우리나라 여행자에겐 나트랑으로 알려진 곳이에요. 현지에선 냐짱으로 불리죠.

KakaoTalk_20180220_133316190.jpg
이런 랍스타를 3~4만원대에 (흥정도 없이) 먹을 수 있는 좋은 곳이니!! 적정한 가격대에 좋은 호텔들도 많고! 다시 가고 싶은 지역이에요 :)

오옷.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추억까지 많으시네요+_+ 냐짱이 로브스터가 참 알아줍니다. 푸켓에서도 수입할 정도니까요. 해산물의 경우엔 날마다 잡히는 물건이 다르고 하루하루 가격이 달라서 여행자들은 일종의 덤탱이를 더 쓰게 되는 경우가 많아요..ㅠㅠ... 이런건 아쉽죠.

저렴한물가
-> 가야합니다
must go!! just go~~

안갈 이유가 없죠! 머스트 저스트 가즈아~!

아!!! 나트랑 넘넘 가보고 싶네요 !!!

요즘 같은 날씨에 정말 생각나는 도시죠.. 어서 우리나라도 따뜻한 계절이 오길 바랄 뿐입니다 ㅎ

좋네요... 이제 좀 따뜻한 곳으로 떠나고 싶어져서... ㅎㅎㅎ 신짜오에서 자괴감 들었네요... 롤이 생각나다니 ㅠㅠ

아.. 전 롤을 안해서 잘모르는데 신짜오 인사표현이 나오나요?ㅋ

탑이나 정글 가는 캐릭터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신짜오

베트남의 먹거리 소문으로만 들었는데... 많은 글을 통해서 기대하게 되네요.^^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요즘 우리나라에서 베트남 음식점이 많이 생긴 걸 보아하니 입맛에 잘 맞나봅니다^^

오우 베트남가면 우중충한 날씨때문에 엄청짜증낫는데 이런곳이 있었네요..

비교적 하노이를 비롯한 북쪽이 기온이 낮아서 우중충한 날씨를 느낄때가 많아요. 남부의 나트랑은 특이하게 연중내내 맑을 만큼 날씨가 좋은 편에 속한답니다^^

우와, 안갈이유가 없는데요 ? ㅎㅎ 기회가 되면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그리구 저 @munhwan님의 레시피 한번 따라해봤는데 생각보다 맛이 괜찮았어요 ! ㅎㅎ

라라님~ 만드셨군요!! 지금 당장 보러 갑니다 ㅋㅋ

여러가지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은 곳이네요~~~! 무엇보다 랍스터가 3-4만원이라니 쩝... 가고싶다ㅠㅠ

씨푸드가 유명하죠! 휴양하기에 최적화된 도시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1397.32
ETH 3382.5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