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냐짱이야기 #7] 제1의 수제 맥주 전문점. 루이지애나 브루하우스 Louisiane Brewhouse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작가 김작가입니다.

저스트고 냐짱 출간기념으로 진행되는
냐짱이야기의 일곱번째 이야기는
제1의 수제 맥주 전문점. '루이지애나 브루하우스' 입니다.



DSC09576.JPG


제1의 수제 맥주 전문점.

Louisiane Brewhouse



루이지애나는 냐짱(나트랑)의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만한 대표적인 가게 중 하나다. 미케비치에 위치하여 도심과 매우 근접해있다. 세일링클럽과 가까이 있지만, 서로 컨셉이 다르기에 성향에 따라 조용하게 음악을 즐기며 한잔하기에는 루이지애나가 좋고, 조금은 활동적이고 늦은 시간까지 신나는 음악의 클럽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세일링클럽을 가곤한다.


DSC09559.JPG

DSC09563.JPG

수제맥주 전문점의 위엄

입구에는 ‘우리는 수제 맥주를 전문으로 한다’라고 말하는 듯한 거대한 맥주통이 놓여 있다. 입구부터 굉장한 믿음을 주는 루이지애나.


DSC09564.JPG

DSC09566.jpg


안으로 들어서면 가게 중앙에 넓은 수영장이 있고, 근처에 포켓볼을 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냐짱비치와도 연결되어 야외 테이블 활용이 가능하다.


DSC09567.jpg

DSC09568.jpg

DSC09570.jpg

수제맥주 종류가 참 많다.

종류를 보아하니 고정 메뉴인 필스너(Pilsener), 다크 라거(Dark Lager), 밀 맥주 윗비어(Witbier), 윗비어에 패션프루트가 더해진 패션 비어가 있고, 그 외 시즌메뉴로 레드 에일, 크리스털 에일, 스페셜 비어 등이 있다. 루이지애나는 맥주가 메인이긴 하지만 안주와 식사 또한 맛이 뛰어나다고 한다. 여러 가지 맥주를 한 번에 맛보고 싶어서 테이스팅 메뉴인 테이스팅 트레이(Tasting Tray)를 주문했다.


DSC09575.jpg

DSC09565.jpg


저녁에는 라이브 밴드의 공연이 열려 맥주와 함께 흥겨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분위기가 무르익자 러시아 여행객들이 무대로 나와 라이브 밴드 연주에 맞추어 춤을 추곤 했다. 확실히 세일링클럽과 달리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하루의 끝맺음을 하기에 좋은 곳이다. 맥주맛은 굳이 언급하지 않겠다. 맛이 없을 수가 없을테니까.


cats.jpg


영업: 08:00~00:30
예산: 테이스팅 트레이 12만 5,000동, 맥주(패션 비어 제외) 330ml 4만 5,000동
홈페이지: www.louisianebrewhouse.com.vn



◈ 김작가의 냐짱(나트랑)여행 ◈



#1. 냐짱(나트랑)을 여행하는 이유

#2. 냐짱대성당

#3. 쌀국수 퍼홍(Phở Hồng)

#4. 세일링클럽(Sailing Club)

#5. 냐짱(나트랑)의 인기 카페 TOP 6

#6. 냐짱(나트랑)의 인기있는 맥주와 음료

#7. 루이지애나 브루하우스 Louisiane Brewhouse




우연히 같은 시간대에 같은 포스팅을 한 @hjk96님의 루이지애나 이야기는 여기! :)



logo.JPG

Sort:  

오 수제맥주 제조설비가 신기하네요. 맛도 엄청 좋을것 같아요

저 수제통만 봐도 믿음이 쭉쭉!

꺄악!
저랑 거의 비슷한 타이밍에 올리셨네요 :D
작가님의 이 포스팅 소개 url 를 제 포스팅에 넣어도 될까요?

헉.... 반님 ㅋㅋㅋ 이런 우연이+_+ 넣어주심 영광이죠. 그럼 저도 실례지만 따라 넣겠습니다 ㅋㅋ

김작가님이랑 반님... 찌찌뽕~ ㅋㅋ

@munhwan X @hjk96 콜라보레이션 나트랑 되었네요 ㅋㅋ

크 수제맥주 맛있어 보여요 ㅎㅎ

전 술맛을 잘 모르지만 와이프가 정말 맛있다고 외쳤던!

오 루이지애나라...멋진 곳이군요... 맥주맛이 궁금해집니다.

맥주 좋아하신다면 빼놓을수 없는 곳이죠 ㅎ

맛보고싶네요 수제맥주 좋죠~~주말은 맥주와함께 해야겟네요

저는 맥주보단 콜라를 ㅋㅋㅋㅋ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감사합니다 오치님!

우와 나트랑해변에 수제맥주 전문점이 있네요. ^^
몰랐었는데... 다음 여행때 꼭 들러서 맥주 한잔하면서
음악도 즐겨봐야겠어요. 신랑 맥주 엄청 좋아하거든요. ㅋㅋ

아하! 그러시면 여긴 무조건 가야합니다 ㅋ 매일 저녁에 가실지도 몰라요~

저는 테이스팅 트레이 먹어보는 거 정말 좋아해요!! :) 맥주에는 문외한이라 기억도 못 하지만 그저 다양한 맛을 느껴보는 것 자체만으로도 즐겁더라구요. 아- 사진에서 여유로운 나트랑의 밤이 느껴집니다.^^

그쵸? 저도 저 사진을 보면 그때의 여유가 느껴진다는 ㅠㅠ..

크아보기만해도시원하네요!함애둘데리고 여행갈까욧!

좋죠. 애들과 함께 빈펄랜드에서 노시고~ 머드온천도 하시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3764.77
ETH 3430.37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