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냐짱이야기 #4] 비치클럽이 유명한 냐짱의 핫플레이스. 세일링클럽(Sailing Club)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작가 김작가입니다.

저스트고 냐짱 출간기념으로 진행되는
냐짱이야기의 네번째 이야기는
핫플레이스 '세일링클럽(Sailing Club)' 입니다.


1.jpg


냐짱(나트랑)의 핫플레이스.
세일링클럽 Sailing Club

냐짱(나트랑)을 다녀온 사람들은 추천 나이트라이프 1순위로 세일링클럽을 택하곤 한다. 세일링클럽은 비치 클럽과 레스토랑을 겸한 핫 플레이스로 냐짱에서 가장 핫한 나이트 문화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2.jpg

3.jpg


냐짱 비치를 끼고 있는 세일링클럽은 해가 지기 전까지는 레스토랑으로 인터내셔널 푸드부터 인도, 베트남 요리까지 다채로운 음식을 판매한다. 해가 지고 밤 10시쯤 넘어가면 서서히 본격적으로 클럽 분위기가 형성된다.


4.jpg


세일링클럽은 금요일부터 주말이 특히 인파가 많이 몰리며 열기가 더욱 뜨겁다. 매번 다양한 컨셉의 비치 파티가 열리기 때문에 공식홈페이지의 이벤트 날짜를 확인 후 방문하는 것도 하나의 팁이다.

http://www.sailingclubnhatrang.com/event


5.jpg


리조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침대소파를 나란히 배치하여 누워서 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두었다.


6.jpg

7.jpg

수많은 여행자들을 수용하는 넓은 공간

리듬에 몸을 맡겨 적극적으로 춤을 추고 싶다면 비치에 가까운 좌석에 자리를 잡자. 아니면 바(bar) 근처 혹은 수많은 테이블이 곳곳에 있으니 일찍 방문한다면 편하게 자리를 잡을 수 있다. 비치 테이블이 아니라도 자정이 넘어가면 레스토랑 주변으로 춤판이 벌어지기도 한다. 핫플레이스인만큼 수많은 테이블도 조금만 어두워지면 금방 만석이 되어버리니 참고 할 것.


8.jpg

인터내셔널 푸드부터 인도, 베트남요리,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는 세일링클럽

아주 다양한 음식과 디저트를 판매하는데 한국여행자들에겐 스테이크가 맛있기로 알려져 있다. 이에 반해 외국인들은 피자를 많이 주문하곤 한다.


9.jpg


비치 테이블을 포함한 레스토랑의 공간에서 식사를 즐기다가 클럽 분위기가 형성되면 하나둘씩 일어나 리듬에 몸을 맡긴다. 냐짱(나트랑)에서 야간에 즐길만한 곳은 대표적으로 수제맥주를 판매하는 루이지애나와 세일링클럽으로 좁혀져있다. 젊은 여행자들에겐 지마클럽이나 스카이라이트와 같은 호텔라운지클럽도 인기가 많다.


10.jpg


: 주소 : 72-74 Trần Phú, Vĩnh Nguyên, Thành phố Nha Trang
: 영업 : 10:00~02:00
: 예산 : 세일링 비프 버거 27만 동, 램 코코넛 카레 22만 동 
: 교통 : 시내의 냐짱 비치 라인에 위치. 루이지애나에서 도보 5분




◈ 김작가의 냐짱(나트랑)여행 ◈


#1. 냐짱(나트랑)을 여행하는 이유

#2. 냐짱대성당

#3. 쌀국수 퍼홍(Phở Hồng)

#4. 세일링클럽(Sailing Club)



steemprofle2.png

Sort:  

굉장히 흥미로운 곳이네요. 식사를 즐기다가 자연스레 클럽으로 이어지는 ㅎ 포스팅 볼때마다 가고싶은 곳이 점점 많아지네요^^

휴양지의 매력이죠 ㅎ 앞으로 더 소개해드릴게요~

추억이 새록새록 돋는 곳이죠.
이제는 밤에 가기가 두려운(?) 나이라 낮에만 가야할것 같은곳...ㅋ
여름에 나짱가면 여기도 한번 훑어줘야 하겠지요?^^;;

가기고기님~ 냐짱 다녀오신거 포스팅 예전에 보았어요 ㅎ 그래도 여긴 시티라 늦어도 부담어 적답니다 ㅎ 필히 다녀오셔야죠! 나이를 불문하고 신나게 !!ㅎㅎ

보통 생각하는 클럽과는 완전히 다르네요? 신기합니다 ㅋㅋ 어떻게 놀지 궁금하네요~

비치클럽입니다 ㅋㅋ 해변에서 뛰고~! 야외레스토랑에서도 뛰고~!

해변 바로 앞에 빨간색 화살표 콕 찝혀있는 위치부터 파리투나잇~! 사진을 보니 불금불금 심장이 콩콩합니다~! 여행다니면서 밤문화를 즐겨본 적이 정말 없는 듯해요~ 겁이 많은 것도 있지만 막상 여행하다보면 밤에 놀아야지 라는 체력은 배제했던 것 같기도 하고요~ 꼭 다음 여행에서는 잊지말고 계획적으로 도전해볼까 생각드는 포스팅입니다~:D

도티님~ 역시 여행은 체력싸움이죠. 이런 곳 가려면 낮잠 1시간 자고 충전하고 시작하시면 됩니다 ㅋㅋ 다음날은 늦잠 각오하시고 ㅎㅎ

우와 이런 핫플레이스가!! 엄청 핫해보여요😆 요즘 나트랑 많이 가던데 너무 좋아보여요~

예전이나 지금이나 최고의 핫플 중 하나죠 ㅎ 망고님~~ 이정도론 안됩니다. 배로 더 많이 가야해요!! 다들 냐짱으로 가즈아!

오 재밌어보이는데요!! ㅋㅋ나트랑 이야기 재밌어요 점점 가고싶어짐..

저스트고와 함께 가즈아!~

오오 저런 수영장 딸린 시설 좋은 곳에서 좀 춤추다가 누워서 쉬어봤으면 좋겠네요 ㅠ 나트랑 꼭 가보고 싶습니다!

tip!

르바님만의 냐짱여행이 저도 참 기대되는데 한번 가시죠!!ㅎ 밑에 티푸? 저건 뭔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좋은 것 같아서 감사합니다!!ㅎㅎ

제가 이제 보팅거지라... 파워도 다 소진해서 채울겸 tipu를 통해 보팅 대신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보팅이 없으면 어떤가요~ 댓글만으로도 감사드립니다 르바님~!ㅎ

오옷! 이곳은 저도 다녀온 세일링 클럽이네요. ^^
저희는 좀 일찍 갔는지 나올때 되니까 꿍쓰꿍쓰~ 음악이 ^^ㅋㅋㅋ

미미트래블님 가보셨군요!~ 적어도 10시는 되어야 분위기가 살아나죠 ㅎ

베트남에 가본 경험은 아직 없는데, 나트랑 좋다는이야기는 하도 많이 들어서 꼭 가보고 싶어요!
가서 밤문화도 즐기면서 신나게 놀 곳이 많아 보여요 :)

다른 동남아에 비해 늦은 시간이 나름 안전한 편입니다 ㅎ 물론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시내라는 조건으로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97.37
ETH 3476.43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