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이야기 #13] 다낭의 조용한 추천카페. 고잘커피 Gozar Coffee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저의 저서 지역 중 하나인 다낭 여행기를
업로드 중 입니다.

'설렘두배다낭 호이안 후에'

많이 사랑해주시구요 :)
다낭의 열세번째 이야기는
조용한 현지인들의 카페
'고잘커피 Gozar Coffee ' 입니다.



Gozar Coffee

다낭의 조용한 추천카페


1.jpg

특별한 매력이 없어도 조용하고 아늑한 카페

2.jpg

우연히 골목 이리저리를 거닐다가 더위에 못이겨 들어간 카페. 바로 고잘커피라는 카페였다. 집을 개조한 내부공간을 활용한 이곳은 야외테이블도 있어서 생각보다 좌석이 넉넉했다.

3.jpg

날은 더워도 날씨는 좋았기에 야외좌석으로 선택. 내부에는 현지인들로 가득했다. 아마 여행자들을 한 명도 보지 못했던 것 같다.

4.jpg

아직까진 현지인들이 줄곧 찾는 동네 카페같은 느낌. 주 메뉴는 커피지만 쥬스와 디저트, 면요리 등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하고 있었다. 우린 카페쓰어다와 당근쥬스, 아이스라떼를 주문!

5.jpg

달고 진한 카페쓰어다.

6.jpg

제법 양이 많은 아이스라떼.

7.jpg

마지막으로 커피보다 맛있었던 당근쥬스. 정말 당근 통채로 갈아넣은 듯 신선하여 식감이 아주 뛰어났다.

8.jpg

고잘커피는 인적이 드문 조용한 카페로 나만 알고 싶은 아지트다. 평균적으로 모든 메뉴의 맛이 무난하지만 그럼에도 이 곳을 추천하는 이유는 다낭 시내의 카페에서는 느낄 수 없는 한적함과 여유 때문이 아닐까.

9.jpg

전화 : +84 917 013 879
찾아가기: 홀리데이비치호텔에서 도보 7분
영업시간: 06:30~22:00
예산: 카푸치노 26,000동, 당근쥬스 27,000동



◈ 김작가의 다낭여행 ◈


#1. 근교 호이안의 반미 맛집. 반미 프엉 Bánh mì Phượng

#2. 호이안 최고의 마사지. 팔마로사 스파 Palmarosa SPA

#3. 에그커피가 맛있는 호이안 로스터리 카페 Hoi an Roastery

#4.고요함 속에 따뜻한 차 한잔. 리칭아웃 티하우스 Reaching out tea house

#5.이스트사이드 피쉬앤칩스 EASTSIDE FISH & CHIPS

#6.검증된 스테이크 맛집. 바빌론 스테이크 가든 Babylon steak garden

#7.다낭의 햄버거 1인자. 버거브로스 Burger Bros

#8. 가장 베트남스러운 카페. 콩카페 Cộng Cà Phê

#9. 다낭추천쇼핑리스트 In 다낭롯데마트

#10. 베트남 국수의 매력. 비빔국수의 한 수. 미꽝1A

#11. 다낭의 랜드마크 '용다리 Cau Rong

#12. 바베큐립이 맛있는 다낭맛집 BBQ UN IN

#13. 다낭의 조용한 추천카페. 고잘커피 Gozar Coffee




logo.JPG

Sort:  

참고해서 다낭으로 고고고~ㅎㅎ

언제쯤 갈수 있을런지요

마음먹으실때 떠나야죠 ㅎㅎ

보기만 해도 행복하네요 ㅎㅎ

당근쥬스 크...신선한 맛일 것 같아요!

저도 여긴 커피보단 신선한 당근쥬스에 한표를 ㅋㅋ

다낭에도 이렇게 조용한 까페가 있었군요~ 항상 시끄러운 소음 때문에 거의 호이안에서만 지냈는데 미리 알았다면 한 번쯤 들렸을 텐데 아쉽네요 ^^

골목골목을 찾아들어가다보면 이런 곳들이 하나 둘씩 있답니다:)

베트남은 호치민 간게 다라서 왠지 시끌시끌 할 것 같은데 다낭은 조용해 보여요. 당근쥬스 너무 맛나보입니다^^

호치민만큼은 아니지만 다낭도 시끌한 편이에요. 중부의 대표도시니까요. 당근쥬스는 정말 맛있습니다 ㅋㅋ

아 가서 시원한 커피한잔 마시면
스팀잇 댓글 달고 싶네요.

ㅋㅋㅋ이상적인걸요. 당장 저자리에 앉고 싶습니다.

작가님만 알고 싶은 예쁜 아지트를 이렇게 소개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다낭 여행을 가게 된다면 꼭 가보고 싶네요.

저만 알고 싶었지만 세상에 비밀은 없고.. 제 책에 소개를 해버려서 ㅋㅋㅋㅋ

아이고 좋다..
보기만 해도 좋네요..
그냥 좋네요..

^-^

잠깐 쉬어가기 딱 좋지요 ㅎㅎ

우아~ 여기 완전 통나무 집같고 여유여유해보이고 넘 맘에 들어요~! 호이안에서 어느 카페에 갔었는데 어디인지 몰라서 혹시나 문환님 포스팅에 올라오나 기다려보고 있어요~:)

아. 도티님 혹시 힌트 주실 수 있나요?ㅋㅋ 저도 호이안 카페를 다 돌아본 건 아니라서 ㅠㅠ

으하핫 저도 막 쏟아지는 비를 피해 들어간 곳이어서 기억이.. 베트남만의 커피를 마시겠다며 연유커피 시켰다가 입맛에 안맞았다지요~ 아! 사진이 한개 있네요~ 하이랜드 커피라고 잔에 써있어요~ 체인점인가보아요:)

시간나면 한번씩 다 읽어야겠어요!
다낭가본적은 없는데
읽으면서 다낭가고픈 생각이 날거같아요~!!

확실히 요즘 여행자들이 베트남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좋은 곳이 많으니까요 ㅎ

맞아요!숨은 좋은곳이 많은거같아요!!!

맞아요! 갈수록 카페도 많이 생겨나구요. 확실히 성장이 빠릅니다+_+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140.96
ETH 2378.49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