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이야기 #6] 검증된 스테이크 맛집. 바빌론 스테이크 가든 Babylon steak garden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저의 저서 지역 중 하나인 다낭 여행기를
업로드 중 입니다.

'설렘두배다낭 호이안 후에'

많이 사랑해주시구요^^ (깨알홍보)
다낭의 여섯번째 이야기는
다낭 미케비치에서 멀지 않은 또 다른 맛집.
'바빌론 스테이크가든' 입니다.



바빌론 스테이크 가든

Babylon steak garden


검증된 스테이크 맛집


1.jpg

바빌론 스테이크는 이미 여행자들 사이에서 검증된 다낭 맛집이다. 다낭가이드북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맛집인만큼 한국인들로 가득차다. 개인적으로 한국인을 가장 많은 곳을 다낭 맛집에서 꼽으라면 마담란, 바빌론스테이크,버거브로스 정도. 그만큼 한국인들의 비율이 높지만 맛 또한 대중에게 맞추어진 만큼 보통이상은 한다.

스테이크는 보통 60~70만동 사이의 가격이다. 베트남 물가에 비하면 다소 비싼 편. 하지만 한국에서 저정도의 스테이크를 먹는다고 생각하면 적당한 것 같기도 하다. 그래도 현지인만큼 비싼느낌은 지울 수 없다.

[직접찍은 스테이크 영상! ]
https://serviceapi.nmv.naver.com/flash/convertIframeTag.nhn?vid=BCBC27E293C52306778BF27522B7CD392093&outKey=V1236f0a9e9c614e65d473e7a293778fbe4ae771822130dd343203e7a293778fbe4ae&width=544&height=306

2.jpg

위의 영상처럼 직접 고기를 구워서 먹기좋게끔 잘라서 완벽하게 세팅해준다. 따로 손을 거들 필요가 없어 편하다. 고기를 못굽는다고 동료에게 욕먹을 일도 없다. 이렇게 익어가는 걸 지켜보다가 수저만 거들면 된다. 스테이크만 먹기엔 양이 부족할 수 있으니 사이드 메뉴를 주문하는 걸 추천.

3.jpg

4.jpg

고기는 역시 마늘과 함께.

5.jpg

첫번째 추천 사이드메뉴는 새우. 먹음직스러운 4마리의 오동통한 새우가 그 주인공이다. 양은 적으니 순식간에 사라져버린다.

6.jpg

7.jpg

두번째로 고기와 각종 야채, 계란후라이, 맛보기용 감자까지 더해진 이 메뉴는 나름 알차다. 무엇보다 조금씩 종류가 다양하게 제공되어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8.jpg

세번째는 베트남의 국민 반찬.
라우무옹싸오 또이.
흔히 모닝글로리라 불리는 채소 반찬으로 어느 식당이던 일단 먼저 주문하고 보는 믿고 먹는 만족도 1위.

9.jpg

대식가가 아니라면 3명이서 이정도 시켜먹으면 적당할 듯. 하지만 남자 3명이라면 조금 아쉬울지도. 어쨌거나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맛집임은 분명하다.

10.jpg

바빌론 스테이크 가든은 인근에 2호점도 있으니 구글맵을 통해서 확인해 볼 것.



◈ 김작가의 다낭여행 ◈


#1. 근교 호이안의 반미 맛집. 반미 프엉 Bánh mì Phượng

#2. 호이안 최고의 마사지. 팔마로사 스파 Palmarosa SPA

#3. 에그커피가 맛있는 호이안 로스터리 카페 Hoi an Roastery

#4.고요함 속에 따뜻한 차 한잔. 리칭아웃 티하우스 Reaching out tea house

#5.이스트사이드 피쉬앤칩스 EASTSIDE FISH & CHIPS

#6.검증된 스테이크 맛집. 바빌론 스테이크 가든 Babylon steak garden




logo.JPG

Sort:  

바벨론 스테이크를 보니 지글지글 소리가 나는듯 합니다. 와인 한잔이랑 같이 ㅎㅎㅎ

와인도 좋고, 저는 고기엔 콜라를 ㅋㅋㅋㅋ

군침도는 비쥬얼이네요.😊

물가대비 가격이 쎄긴하지만 맛있긴 합니다:)

다낭 가고싶었는데 ㅠㅠㅠ 당장 스테이크 먹으러 가야겠어요!!!

저도 스테이크+_+

와우~맛있겠어요
다낭에 가고싶습니다.

정말 많이 가는 곳이죠! 기회되시면 휴가철에 한번 가보시는것도?

일식 스타일의 맛집이군요.
지글지글 구워지는 고기의 비주얼이 식욕을 진정 자극합니다.^^

그 지글지글 구워지는 소리 아시죠?+_+

다낭은 한 번도 가보지 않았는데...
이 포스팅을 보니 먹으러 가야할 것같은 ㅎㅎㅎ

어쩌다보니 관광지보다 먹거리를 많이 올리게되네요 ㅎ

지난해 처가 식구들과 갔는데 바빌론스테이크, 버거브로스는 두번씩 먹었어요. ㅎㅎㅎ 한국과 비교하면 싸고 맛있어요^^;

아! 역시 한국인 입맛에 정말 잘맞는 곳이랍니다. 버거브로스 포스팅은 오늘 업로드 완료했습니다+_+
https://steemit.com/kr/@munhwan/7-1-burger-bros

70만동이면 꽤 비싸군요.. 맛은 있어보이네요 히히

현지물가치고는 꽤 비싸죠 ㅎ 맛은 있어요 ㅋㅋ

캬~ 스테이크와 새우 모두 비주얼이 예술이네요~~ ㅋ

트리님~그래서 맛집인가봐요~

동서고금~ 고기는 진리인 것 같아요~ ^ㅠ^/

진리죠 ㅎ 고기가 없으면 힘이 안나서 여행도 못해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