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이야기 #3] 에그커피가 맛있는 호이안 로스터리 카페 Hoi an Roastery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낭이 저의 저서지역임에 불구하고
지금까지 포스팅이 잘안된 듯 해서
조금씩 올려보고자 합니다.

'설렘두배다낭 호이안 후에'

많이 사랑해주시구요^^ (깨알홍보)
냐짱(나트랑) 또한 계속 업로드할게요!
다낭의 세번째 이야기는
다낭 근교 호이안의 인기 카페
'호이안 로스터리 Hoi an Roastery ' 입니다.



호이안 로스터리

H o i a n   R o a s t e r y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카페


1.jpg

호이안의 카페들은 두가지 색을 지닌다.

낮의 색 그리고 밤의 색.


2.jpg

낮엔 거리도 가게 내부도 조용한 편이지만 밤이 되면 낮과 반대로 활기를 띄며 등불이 태양만큼이나 밝게 비춘다. 호이안 로스터리는 호이안 구시가지의 대표추천카페 중 하나다. 본점보다 작은 분점까지 생겼으니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찾아온다는 증거.


3.jpg

적절히 어두컴컴한 내부에서 조명이 살짝 그 어둠을 밝혀 분위기를 조성한다. 마치 커피의 원두색과 닮아있다.

대표적으로 에그커피가 참 맛있다.


4.jpg

말 그대로 계란을 주 재료로 만든 커피인데 달달한 맛이 일품이다. 생각해보면 콩카페의 코코넛밀크커피보다 호이안 로스터리의 에그커피에 한 표를 주고 싶다.


5.jpg

라떼는 특별하진 않지만 무난하다.
다낭과 호이안 카페에서 라떼가 정말 맛있다는 곳은 아쉽지만 아직 찾질 못했다.


6.jpg

7.jpg

로스터리의 특별한 커피 목록이 나열되어 있다.
카페스어다. 에그커피. 아포가토. 마끼아또. 사이폰커피까지.


호이안.jpg

로스터리 이웃집은 리칭아웃티하우스인데 이곳은 청각장애인들이 운영하는 곳으로 고요함속의 여유를 느낄 수 있다.

생각난 김에 다음 포스팅은 여기로. 끝.



◈ 김작가의 다낭여행 ◈


#1. 근교 호이안의 반미 맛집. 반미 프엉 Bánh mì Phượng

#2. 호이안 최고의 마사지. 팔마로사 스파 Palmarosa SPA

#3. 에그커피가 맛있는 호이안 로스터리 카페 Hoi an Roastery




logo.JPG

Sort:  

베트남 커피 아주 유명하죠.
그런데 에그커피는 처음 들어 봤습니다.
나짱에 가도 있을까요? 테스트해 보고 싶네요.^^

다낭에만 있는 건 아니니 찾아보시면 있을 듯 해요 ㅎ 저도 모든 카페를 가본게 아니라 아직 냐짱에서는 못봤지만서도요 ㅠ

카페 분위기가 안락하니 너무 좋네요~ 에그커피 특이하네요. 뭔가 부드러운 푸딩 먹는 느낌일 것 같아요:)

부드럽고 달달한 맛이 가미된 작품같아요 ㅋㅋ 단거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ㅎ

어 에그커피라니 신기한데요.. 한번 맛보고 싶어요..계란이 주성분인 커피라니..
역시 사진도 잘 찍으셔서..더 맛나보이는...ㅎㅎ

에이~ 과찬이십니다 ㅋㅋ

내년에 다낭을 가볼까 하는데 잘 적어놨다가 참고해야겠어요
분위기가 너무 좋은거 같아요:)

흠님~ 다낭가실때 꼭 말씀주세요~ 제가 일정한번 도와드릴게요!

계란을 주재료로 만든 커피.. 에그 커피. 너무 신기해요. 달콤하다고 하셔서 맛보고 싶습니다. ㅎㅎ 카페 분위기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 )

야외공간도 있고 운치 있습니다^^

에그커피... 북미에서 겨울에 파는 에그녹 라떼랑 비슷할까요? ㅎㅎ 못먹어봐서 궁금하네요

오옷. 에그녹라떼는 제가 안먹어봐서 ㅋㅋ 두개다 드셔본 분이 나타나면+_+

전 주로 카페쓰어다를 마셨는데!!
다른 종류들도 체험해 봤어야 했네요..아쉬워요.

커피 종류가 참 많죠 ㅎ 저도 쓰어다 먹고싶네요 ㅠㅠ..

전 쓴커피맛은 잘 모르고 달달한 맛으로만 먹는데
여기 가서 추천해주신 에그커피 마셔보고 싶어요~ ^^

베트남 커피는 쓰고 달맛이 잘 어울려져있어요~ 에그커피는 달달한 맛이니 아마 미미님 좋아하실듯!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치님!

저도 라떼 팬이랍니다! 플랫 화이트를 가장 좋아해요.
고소한 커피에 진한 커피맛이 어울리면 정말 최고죠 ++
달달한 커피는 별로라서 에그커피는 별로겠네요 ㅠ

오옷. 저도 일반 라떼보다는 플랫화이트 좋아합니다 ㅋ 런던에서의 맛을 잊을 수 없죠 ㅠ

엉엉엉엉 그죠 플랫화이트 진짜 최고에요 ㅠ_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0868.40
ETH 2377.5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