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이야기 #2] 호이안 최고의 마사지. 팔마로사 스파 Palmarosa SPA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낭이 저의 저서지역임에 불구하고
지금까지 포스팅이 잘안된 듯 해서
조금씩 올려보고자 합니다.

'설렘두배다낭 호이안 후에'

많이 사랑해주시구요^^ (깨알홍보)
냐짱(나트랑) 또한 계속 업로드할게요!
다낭의 두번째 이야기는
다낭 근교 호이안의 마사지가게
'팔마로사 스파' 입니다.


팔마로사 스파

P a l m a r o s a S P A



호이안 최고의 인기 마사지


팔마로사_스파1.jpg

호이안엔 너무나 많은 마사지샾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팔마로사는 인기절정이다. 소문에 의하면 당일방문은 마사지를 받지 못할 가능성이 매우 크다는데.. 실로 방문했을때 찾아온 여러관광객들이 다시 발길을 돌리는 모습을 여러번 보았다. 식당에서 쌀국수를 먹다가 몸이 뻐근해서 이곳으로 직접 전화를 걸었다. 당일예약도 가능시간이 없었는데 다행히 누군가 취소해서 갑작스레 3시간 뒤로 예약을 잡을 수 있었다.


팔마로사_스파2.jpg

팔마로사 스파는 내원교에서 북쪽으로 10분 정도 걸어가면 금방 찾을 수 있는 위치다. 올드타운의 중심부는 아니라 주위에 먹거리가 많진 않지만 마사지샾은 꽤나 줄지어져 있었다. 전신마사지보단 발마사지를 좋아해서 가볍게 받아볼까하다가 스웨디시 마사지가 있는 걸 보곤 망설임없이 선택했다.

스웨덴 왕실의 전통 마사지인 스웨디시 마사지는 혈액순환을 돕고, 관절의 유연성과 근육을 이완시켜 마사지 기법을 말하는데 실로 만족감을 얻었다.


팔마로사_스파3.jpg

사지를 하는 강도가 중요한 게 아니라 어느 부위를 어떻게 정확히 마사지하느냐가 중요하다는 걸 알게 해준 마사지였다.

사람마다 원하는 마사지 방법이 다르기에 어느 마사지던 모두가 만족할 순 없겠지만 대체적으로 평이 좋은 걸 보면 이런 이유들로 팔마로사 스파가 인기가 있는 건 아닐까하고 생각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사지는 어디에나 호불호가 존재하는 법이니 참고만 할 것.



cats.jpg



◈ 김작가의 다낭여행 ◈


#1. 근교 호이안의 반미 맛집. 반미 프엉 Bánh mì Phượng

#2. 호이안 최고의 마사지. 팔마로사 스파 Palmarosa SPA




logo.JPG

Sort:  

관절이 안좋은데 스웨디시 꼭 받아보고 싶네요 ㅎㅎ

우리나라에도 스웨디시는 많으니 한번 찾아보세요 :)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언젠가부터 동남아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 중 하나가
맛사지가 된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
베트남에서의 스웨디시 맛사지라..
뭔가 믹스매치같으면서도 어울리는 느낌이랄까요?

나름 잘 어울립니다 ㅎ 전통마사지도 좋지만 자기몸에 맞는 마사지가 최고인거죠!

요기 완전 가고 싶어서 미리 예약했는데 당일날 홍수로 물에 잠겨서 못갔던 기억이 나네요 또르르~ 그러나 호이안은 언제든 또 가고 싶은 의향 많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585.77
ETH 3002.01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