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이야기 #4] 고요함 속에 따뜻한 차 한잔. 리칭아웃 티하우스 Reaching out tea house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낭이 저의 저서지역임에 불구하고
지금까지 포스팅이 잘안된 듯 해서
조금씩 올려보고자 합니다.

'설렘두배다낭 호이안 후에'

많이 사랑해주시구요^^ (깨알홍보)
냐짱(나트랑) 또한 계속 업로드할게요!
다낭의 네번째 이야기는
다낭 근교 호이안의 인기 카페
'호이안 리칭아웃 티하우스 ' 입니다.



호이안 리칭아웃티하우스

Reaching out tea house


고요함 속에 따뜻한 차 한잔.


DSC07145.jpg

리칭아웃티하우스는 조용하다. 여행자들은 굳이 큰 목소리를 내려하지 않는다.

호이안 올드타운에서 가장 조용하고 고즈넉한 카페인 이 곳은 종업원들이 모두 청각장애인이라 주문이나 계산을 할때도 말이 필요 없는 곳이기 때문이다. 어쩌면 답답한 곳이라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테이블마다 종이와 펜, 그리고 메뉴가 적힌 나무 블럭이 있어서 이것을 의사소통의 도구로 사용하면 아무런 문제가 없다.


cats.jpg

오래된 목조주택을 개조해서 호이안만의 옛스런 건축양식이 남다를 뿐 아니라 감각적인 가구, 아기자기한 수공예품이 카페 분위기를 더 아름답게 해준다. 청각 장애인들이 만든 공예품도 있으며, 차를 이곳에서 직접 구입할 수도 있다.


DSC07156.jpg

내부 안쪽으로 계속 걸어나가다보면 앞마당이 펼쳐지는데 이곳에 위치한 테이블은 제법 운치있는 공간을 만들어주고 있다. 이곳 또한 조용하지만 내부보다는 대화하기에 조금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형성된다. 따뜻한 차를 아주 조금씩 따라두고 천천히 한 모금씩 먹다보면 바쁘게 걷어다녔던 여행의 피로가 풀리기 시작한다. 호이안에서 귀에 달고 다녔던 자전거 경적소리와 오토바이, 그리고 상인들의 목소리까지 이곳에서는 느낄 수 없다. 잠시 한 가게에 들어온 것 뿐이지만 마치 다른 도시로 온 것만 같은 기분이다.


DSC07154.jpg

오랜 시간의 머무름은 아니었지만, 호이안의 관광지, 먹거리, 스파, 기념품가게 등 모든 관광요소를 통틀어서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이며 다시 호이안을 재방문했을 때 들려야할 1순위의 장소로 남아있다.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는 묘한 분위기가 흐르는 리칭아웃티하우스.

호이안 구시가지의 오래된 문화유산처럼 지금처럼만 이 분위기를 이어나길 바란다.


cats33.jpg



◈ 김작가의 다낭여행 ◈


#1. 근교 호이안의 반미 맛집. 반미 프엉 Bánh mì Phượng

#2. 호이안 최고의 마사지. 팔마로사 스파 Palmarosa SPA

#3. 에그커피가 맛있는 호이안 로스터리 카페 Hoi an Roastery

#4.고요함 속에 따뜻한 차 한잔. 리칭아웃 티하우스 Reaching out tea house




logo.JPG

Sort:  

특별한 카페네요..고요할 것 같아요. 기회가 된다면 가보고 싶네요ㅎㅎ

아주 고요하죠. 여행 중에 잠시 쉬어간다는 의미가 딱 어울리는 곳이에요.

올드타운의 분위기를 가득 탐은 티하우스네요.
독특한 네모잔 찻잔마저 매력적이예요~ ^^

짧은 시간이었지만 정말 기억에 많이 남는 곳이랍니다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따뜻한 주말 되세요 :)

호이안에서 여러 까페를 갔었는데 이 티하우스 정말 인상깊었습니다

파이포 커피, 콩까페, 호이안 로스터리 등 다른 까페들도 기억에 남네요

여러군데 다녀오셨네요! 밤거리의 호이안도 예쁘지만 한적한 아침시간에 카페에서의 여유도 참 좋아요.

왜 우리나라 사람들은 흔히 여행도 일하듯, 전투적으로 한다고 하쟎아요.
저곳에서는 그런 전투력은 내려놓고, 여유를 즐기면 좋을 것 같네요. ^^

전투력 내려놓아야하는데 저도 잘 안되네요. 직업상 카메라도 못 놓고 다니니까요. 한번 고장이라도 나야 내려놓을 것 같네요 ㅋㅋ

아고.. 저런.. 토닥토닥..
고장나심 안돼요. ㅜ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0868.40
ETH 2377.5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