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또 출시 기념, 시리즈 글을 모아볼 수 있는 디앱을 만들어 드려요!

in #kr5 years ago (edited)

KakaoTalk_Photo_2018-10-01-23-51-17.jpeg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즐거움을 불어넣고 싶은, 모이또 팀입니다!

모이또 iOS 앱 출시 기념으로 스티미언 여러분에게 디앱 선물을 팡팡 쏩니다.
어떤 선물이냐구요? 바로 자신이 쓴 시리즈 글만을 모아볼 수 있는 디앱입니다.
감이 안오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에 2가지 예를 소개합니다.

@pepsi81님께 드리는 자그마한 디앱 선물

마법사님의 <스팀시티 프리퀄> 디앱


신청 방법

  • 팀 계정이 아닌 개인 계정이 신청대상입니다.
  • 팀 계정은 별도의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니 지금은 잠시 양보 부탁드리겠습니다.
  • 댓글로 아래 양식에 맞춰 신청해주시면 선착순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 디앱 디자인이 맘에 들지 않는다고 하셔도 변경해드리지는 않습니다. 너른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신청 양식

  • 스팀잇 계정명
  • 시리즈 제목
  • 시리즈 표지로 사용할 이미지 (딱히 없으면 모이또 팀에서 알아서 골라드립니다.)
  • 시리즈 글의 제목 형식 (예를 들어, [주말은 중남미 여행기]라는 말머리가 달린 글들)

디앱 수령 방법

  • 신청댓글의 대댓글로 디앱 링크를 전달해드립니다.
  • 모이또 앱에서 해당 링크를 클릭하면 디앱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선물로 증정된 디앱 중 선별하여 모이또 내의 디앱 스토어에 올려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DISCLAIMER: 디앱 선물 이벤트는 사전 예고없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5847e95fcef1014c0b5e4822.png

Sort:  

아, 다들 보팅만 하시다니! 보팅만 하지 마시고, 맘껏 신청해주세요. 굽신굽신. 디앱, 예쁘게 만들어 드릴께요~

Posted using Moitto

이런 멋진 일을 해주신다니 한 번 신청해 보고 싶어집니다. 수준 높은 글은 아닌데, 그래도 괜찮을까요?

물론입니다!! 얼른 신청해주세요~!

Raven의 秀討利(Story)로 우선 접수했습니다. 혹시 다른 시리즈라면 알려주세요~

맞습니다.^^ 고맙습니다.

무료지요? 살짝 신청해봅니다.
여러 시리즈를 썼지만 가장 인기 있던 걸로 하나만 신청할게요.

스팀잇 계정명 : @naha
시리즈 제목 : 나는 실패한 직장인이다
시리즈 표지로 사용할 이미지 (딱히 없으면 모이또 팀에서 알아서 골라드립니다.) : 없어요. ^^
시리즈 글의 제목 형식 (예를 들어, [주말은 중남미 여행기]라는 말머리가 달린 글들) : 딱히 없어요. 그냥 '[나는 실패한 직장인이다] (소제목)' 해주시면 될듯요. ^^

나는 실패한 직장인이다 | 0 프롤로그
나는 실패한 직장인이다 | 1 한식당 설거지부터 시작해서 칼질 고수가 되다
나는 실패한 직장인이다 | 2 화상 후유증으로 손이 마비되다
나는 실패한 직장인이다 | 3 내 18년 직업 기구설계의 시작
나는 실패한 직장인이다 | 4 학력차별 나이차별 성별차별
나는 실패한 직장인이다 | 5 재수가 없는 걸까 내가 재수없는 걸까
나는 실패한 직장인이다 | 6 끝도 없는 불이익 학력차별
나는 실패한 직장인이다 | 7 재도약
나는 실패한 직장인이다 | 8 일등 직장인이 되다
나는 실패한 직장인이다 | 9 완벽한 직장은 없다
나는 실패한 직장인이다 | 10 나의 실패는 현재진행형

띵동~ 접수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

스팀잇 계정명 : @sanscrist
시리즈 제목 : 일본여행 스냅샷
시리즈 표지로 사용할 이미지 :
20180113_092333.jpg
시리즈 글의 제목 형식 : ~~ 여행기 (~)

이런 건 신청하는 것이 오히려 도와드리는 일이라 생각합니다.

띵동~ 접수 완료!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39.13
ETH 3563.41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