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야구에 빠지게 된 이유?" 이벤트 당첨 결과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eydon 입니다~
지난 주부터 7일동안 진행된~

"내가 야구에 빠지게 된 이유?"

이벤트가 어제부로 종료되어~
금 일 당첨자들에게 "1 Steem"송부하였습니다~
스팀 시세가 너무 떨어져서 죄송하네요~
이벤트 시작 전에 구해놨을때는 이 정도까지는 아니였는데~

당첨자"포스팅"해주신 "모든 분"입니다~
당첨자들의 "포스팅 링크"를 여기에 걸어둘테니~
야구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씩 읽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스팀잇"에서 야구관련 컨텐츠"활성화"되어서
다음 이벤트를 열었을때는 많은 분들의 참여로~
제가 "손"을 부들부들 떨며~
스팀구매하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nowmacha님의 내가 야구에 빠지게 된 이유~

@mathetess님의 내가 야구에 빠지게 된 이유~

@darkhorse81님의 내가 야구에 빠지게 된 이유~

@banguri님의 내가 야구에 빠지게 된 이유~

@floridasnail님의 내가 야구에 빠지게 된 이유~

@keydon의 내가 야구에 빠지게 된 이유~

^^
그리고 현재 #kr-baseball 태그 #kr-bethele 태그에서는~
"스팀잇"에서 "프로야구"라는 컨텐츠가 활발하게 부흥되어~
"인기 태그"로 자리잡기 위해서~
여러 스티미언분들이 각 종 "야구관련 포스팅"들을~
올리며 노력하고있습니다~
야구에 관심있는 스티미언분들은~
한 번씩 놀러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티미언들이 응원하는 프로야구팀 정리 데이터 자료

스티미언들은 어떤 프로야구팀을 응원하고 있을까?

함께 1억 상금에 도전하며 예상 최다안타 선수를 고르는 이벤트

(@keydon 당첨時 #kr-bethele 태그 사용 스티미언들께 5,000만원 나눔 공약)

함께 1억 상금에 도전하는 비더레 이벤트

^^
이상, 고맙습니다~

Sort:  

야구를 좋아하는 롯데팬입니다. 같은 야구팬으로 반갑습니다. 롯데팬이긴 한데 삼성 , 기아 , 두산 등등 멋진 선수들은 다 좋아합니다. 팔로 보팅하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앞으로 자주 뵀으면 좋겠습니다~

롯데팬이셔요^^반갑습니다 저도 롯데팬인데^^

참여못해 아쉽네요 전직 야구기자였으니 저도 종종 써볼게요 ㅋ 응원의마음을 담아 보팅했습니다

이런~ 야구기자라니~
만나뵙게 되어서 영광입니다~
예전에 "고유라"기자하고 트이타 칭구였는데~
혹시 아시나 모르겠네요~ ㅎㅎ

ㅎ 잘모르겠습니다 야구기자 오래 안했어요. 문득 뭔기사 썼나 찾아봤는데 요런걸 썼었네요 ㅋ http://m.sports.naver.com/general/news/read.nhn?oid=028&aid=0002289908

기사 잘 읽어보았습니다~
앞으로 야구 관련 블로거로 활동해주시면 좋을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keydon 님 덕분에 제 야구 열정을 스티밋에 담게되었습니다 ㅎㅎ 야구 컨텐츠도 구상해보고 있는데 아직 잘 생각이 안나네요 ㅎㅎ

참여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아이구 감사드립니다.
바빠서 이제서야 봤습니다.

야구 시즌 즐겁게 같이 보냅시다.

다음에도 또 참여해주세요~ ㅎㅎ

안녕하세요^^ 상금 정말 감사합니다^^ 방금 확인했네요..
아 정말 기분좋아요 ^_^

기분 좋으시다니~
제가 더 기분이 좋네요~ ㅎㅎ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스팀가격이야 언제든 또 오르겠죠~
무엇보다 블로그로 성장을 많이 했으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020.94
ETH 2603.3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