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1억에 도전하는 야구 이벤트(3)] 지난회차 당첨결과 및 3월18일(13시) 시범경기에서 나의 선수픽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eydon 입니다~

내가 선택하는 야구 선수가 안타를 치면 1억을 주는~

"비더레전드"라는 이벤트를~
"스팀잇"에서 여러분들과 함께 "도즈언" 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는 14콤보"상금 1억"까지 36콤보가 남았고~
제가 상금 "1억"에 당첨되면~
절반인 "5천만원"은~
#kr-bethele 태그를 한 번이라도 사용한 적이 있는 분들에게~
1/N로 분배됩니다~

☞ 비더레 이벤트 안내문

^^

그럼 지난회차 "함께 1억에 도전하는 야구 이벤트"
당첨자를 공개합니다~

@mathetes 두산 박건우

3월16일 경기 : (3타수1안타)-1점

점수는 1점이지만 혼자 참가하셔서 경쟁자 없이~
당첨되셨습니다~ 짝~짝~짝~
당첨자에게는 저자보상금의 100%인 0.05$를
송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부터는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선의의 경쟁"이 이루어졌으면 좋겠군요~

그럼 3월 18일 열리는 프로야구 시범경기
예상 "최다안타" 선수를 "댓글"로 적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참고하시라고 @keydon"추천 선수픽"이 소개됩니다~

  • 첫번째 "추천 선수픽"으로
    "유한준" 선수를 추천합니다~
    요새 KT 위즈중심타선이 미쳤습니다~
    현재 모든 타자들이 "불방망이"를 휘두르며~
    "3연승"을 기록하고 있네요~
    하며 "고참의 품격"을 기대합니다~

  • 두번째 "추천 선수픽"으로
    넥센 히어로즈"초이스" 선수를 추천합니다~
    "박병호" 선수의 복귀로 "우산효과"가 대단합니다~
    앞뒤 타선에서 많은 도움을 받고있네요~
    "화끈한 대포"도 기대해봅니다~

  • 세번째 "추천 선수픽"으로
    LG 트윈스"김현수" 선수를 추천하겠습니다~
    메이저 리그에서 3할도 치던 선수가 복귀 후 잠잠하네요~
    "타격 기계"위용을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그리고 스티미언들이 응원하는 프로야구팀을 정리한 데이터
"업데이트" 되었으니 참고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스티미언들은 어떤 프로야구팀을 응원하고 있을까?

^^

이상, 고맙습니다~

Sort:  

누가뭐래도 저는 계속 참여하겠습니다 ㅎㅎ
재미있는데 꽤 어려운거 같아요 ><

저번에 예상했던 최형우가 오늘 나와서 2안타를 쳤더군요 ㅎㅎ 2안타로 보상받으면 덜 민망한데 1안타로 보상받으니 민망시럽네요;;

다음 경기는 SK 최정 예상합니다.
아무래도 SK 에서 최정 밸런스를 높여야하기때문에 오래 기용할꺼 같고, 그래도 최정인데 한번 터질때 됐죠 :)

참여해주셔서 고맙습니다~
홍보도 많이 부탁드립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 & 팔로우 하였습니다.
프로야구와 연계해서 좋은 프로그램 같네요. 근데 법적인 문제는 없나요?

어떤 법적인 문제가 있을까요?

[수동보팅 이벤트] 스팀파워 임대 기념 이벤트 3회 보팅완료했습니다😀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921.34
ETH 2593.6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