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미언들의 프로야구 응원팀 정리] 응원하는 팀을 댓글로 달아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eydon 입니다~

"스팀잇"에도 야구 좋아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으실텐데요~
우리 스티미언들이 좋아하시는 프로야구팀분류하여 정리한다면~
함께 소통하며 응원하고~
때로는 우리팀이 잘하니~ 너네팀이 못하니~
싸우기도 하며~
"지지고 볶고~" 소통하시는데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데이터 수집"스팀잇" 대표 야구 태그
#kr-baseball 태그 #kr-bethele 태그에서 조사되어
업데이트되며~여기에 "댓글"응원하시는 팀명을 적어주셔도~
자동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팀명기아두산롯데
야구@batman85@leeyh@nowmacha
좋아하는@thelump@ibobbymari@moonm00n
스티미언@pandafam@jang-doctor
화이팅!!!@darkhorse81@yyesmen
@mathetes@hsyoon
@chrisjeong@yirgacheffe2shot
@bestbong
팀명NCSK넥센
야구@goodhello@futuro111@yurizard
좋아하는@knowkorea@jjian
스티미언
화이팅!!!
팀명한화LG삼성KT
야구@sobbabi@lazyrodi@kaine
좋아하는@hyeongjoongyoon@banguri
스티미언@moont0
화이팅!!!@ganzi
@jinty1004

그리고 위의 를 통해서~
자신과 같은 응원하는 스티미언들의 블로그를 찾아가~
최신글"업보팅" 한번씩 꾸욱~ 눌러주는~
"선순환"이 이루어졌으면 하는 작은 바램이 있습니다~
"스팀잇"이란 "망망대해"에서 프로야구 같은 응원한다는 것도~
대단한 인연 아니겠습니까? ㅎㅎ
아직 데이터가 부족하니~
혼자 외로이 계신 다른 팀 스티미언분들에게도~
한번씩 놀라가셔서 "업보팅" 눌러주시면 더 좋을 것 같네요~

글을 마치며~

현재 제가 진행하고 있는 야구 이벤트들이 있는데~
시간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오셔서 참여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아직 참가해주시는 분들이 적어서 참여만 해주신다면~
당첨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 "내가 야구에 푹 빠지게 된 이유?"

☞"상금 1억에 함께 도전하는 비더레 이벤트"

Sort:  

최강기아~~를 응원합니닷^^

우와~ 스팀잇에 기아팬들 정말 많네요~

두산 응원할게요~

네~ 좀 모아서~ 업데이트 해드리겠습니다~

보팅해드리고가요^^롯테팀

롯데와 기아가 투탑이네요~

이제야 댓글 남기네요 ㅎ
제가 엊그제 넥센vsLG 경기를 보고는 왔지만
https://steemkr.com/kr/@toporo/kbo

저는 한 2년 전부터 한화 응원합니다~ 추가해주세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248.66
ETH 2601.8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