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toon - #8 디너파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ash 입니다.이번편은  '디너파티'  입니다. 


이 만화는 예전에 막 한국을 떠나서 호주에서 살았을때 그렸던 생활툰 입니다. 호주가 배경이예요 ^^  



영어 울렁증 있으신 분들은 심히 이해가 되리라 생각됩니다.

무슨말인지 몰라서 심심해서 감기는 눈꺼풀은 몸둘바를 모르고 와인은 꿈나라로 가는 촉진제였고 그러나 의지만은 살아있었던 디너파티 였습니다. 

해외 거주시 첫 몇년간은 백인들과 그룹으로 만나기만 하면 꿀 먹은 벙어리로 살아간 기억이 나네요.

지금은 어떠냐구요? 할말을 간단하게 하고 남의 말을 들으려고 노력하는 편입니다 ^^: 


[홍삼양 수출간다- 지난회들 다시보기]

#7 [홍삼양의 탄생]

#6 [계모의 집]

#5 [신호등]

#4 [한국인이 한국인을 거부하다]

#3 [이뻐보였던 날]

#2 -2 [영맹이 외국에 갔을때 (하)]

#2 -1 [영맹이 외국에 갔을때 (상)]

#1  [서양남자들이 좋아하는 동양 여자 스타일은?]

@aruka


Sort:  

나쁜 영어! 옜날에 회사에서 전화 받았는데 영어로 블라블라~ 하길래....머릿속이 하얗게~

그럴때는 "스피크 코리안?" 하는 센스~ ㅎㅎㅎㅎ

크 전 안절부절못하고 와인만 계속 홀짝댈것같네요 ㅎㅎㅎ

와인을 계속 마십니다.... 그리고 잠이 옵니다.... 잠이 옵니다.... 잠이 옵... Zzzzz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너무 공감해서 한참 웃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디너 파티 처음 갔을때 정말 딱 저런 기분이었어요!! 그리고 못 알아들었...

오 쪼야님도 외국 사시나요? 아님 갔다가 오신거예요?

네~ 저도 해외에서 살고 있어서 너무 공감하면서 봤어요^^:;; 완전 제 얘기..ㅋㅋㅋ

오오~ 방가워요 쪼야님 ^^ 어디사시는지 여쭤도 될까요? 저는 지금 뉴질삽니다

ㅎㅎㅎㅎ반가워요!! 저는 프랑스에 있어요^^;
와~뉴질랜드 제 꿈의 나라예요!! 호빗 마을 가고 싶어요~!!

오오오~ 프랑스~ 작년에 딱 한번 가봤어요! 뉴질에 놀러오세요~ 놀아드릴게염 ㅎㅎㅎ 호빗마을 여기서 안멈....^^

얼마전 미국 출장에서 겪었던 저녁 식사가 생각나네요.
나중엔 리액션도 해주기 힘들어서 고생했던... 결혼식 촬영때 억지로 웃던거 이후로 웃는게 이렇게 힘들구나...를 새삼 느꼈던 순간이네요. ㅋㅋ

동감합니다. 영어 알아듣는것도 힘든데, 눈 맞춰야 하고, 웃어야하고 삼고의 시간들이죠...ㅋㅋㅋ

파티 멋지네요 ~
우리나라도 저런 여유가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각자 음식 들고 와서 간단한 술 한잔 많은 수다 ~ ^^

저는 가끔 우리나라에서 먹는 맛있는 술안주와 따뜻한 정종이 생각나요 ㅎㅎ

디너파티라~ 좋은 친구들과 함께하는 자리는 언제나 즐겁죠~ ^^/

맞아요~ 친구들이랑 어울리는게 최고임!

홍삼양 화이팅입니다. ^^;; 영어를 공부 해야하는데 열심히 해야 하는데 ^^;; 잘 시간이 안나네용 ^^;; 만화 잘 보고 있습니다. 저는 술을 못 마셔서 멀쩡한 정신에 자지 않을까 싶네용 T.T

저도 거의 꿈나라에 헤딩할뻔 했네요 ㅋㅋ

조금 늦었죠?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짱짱맨님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928.52
ETH 3525.30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