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toon - #7 홍삼양의 탄생]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ash 입니다.이번편은  '홍삼양의 탄생'  입니다. 


이 만화는 예전에 막 한국을 떠나서 호주에서 살았을때 그렸던 생활툰 입니다. 호주가 배경이예요 ^^  






여러분, 손발이 차가우신가요? 그런데, 운동은 하기 싫으신가요? 홍삼 드셔보세요 ^^ 

*참고로 이만화는 홍삼홍보와 아무 관련 없습니다*



[홍삼양 수출간다- 지난회들 다시보기]


#6 [The stepmother's house] 계모의 집

#5 [The traffic light] 신호등

#4 [Korean rejected by Korean] 한국인이 한국인을 거부하다

#3 [The day I look pretty ] 이뻐보였던 날

#2 When you went to overseas without knowing how to speak English - 2] 영맹이 외국에 갔을때 (하)

#2 When you went to overseas without knowing how to speak English - 1] 영맹이 외국에 갔을때 (상)

#1  what Asian girls type is preferred by western men?] 서양남자들이 좋아하는 동양 여자 스타일은?



@aruka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별명이 홍삼인가 왜 홍삼양인지 궁금했었는데 ㅎㅎㅎ 이런 이유가 있었군요

넵 ㅎㅎ 홍삼을 과다복용한 나머지 홍삼이 되어버렸어요 ㅎㅎㅎㅎ

매일 드시다니 부럽부럽...ㅎㅎ

비싼 홍삼 엑기스가 다년간 축적된 몸이 되었습니다 후후... 홍삼에 쩔어 있어요 ^^

찹쌀목욕하시네요.
피부도 좋아지겠다.

대추로 비타민도 보충해요~ ㅎㅎㅎ

ㅎㅎㅎ홍삼 귀여워요 ㅎ보면서 미소가 띠네만드는..

감사합니다 도로시님 ~ 저는 도로시님의 따뜻한 코멘트에 미소가 지어집니다 ㅎㅎ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하루에 한번 포스팅 열심히 할게요! 좋은 하루되세요 ^^

하하라 홍삼양 너무 귀엽네요! 카툰 정말 재밌게 잘 보고 갑니다ㅋ 카툰 속 어머니가 제 어머니인 줄 알았어요 ㅋㅋ

오 다복님 어머님도 비슷하신가요? 좋은 건강식품이라며 챙겨주시는건 부모님들마다 비슷한가봐요!

ㅎㅎㅎㅎㅎ 재밌네요! 그리고 여서분들 손발 차가우신 현상에는 진저레몬청이 참 좋아요. 따듯하게 아침 저녁에 한잔식 마시면 많이 좋아지시더라고요. 그리고 일단, 홍삼보다는 쌀거에요~ ^^

감기에도 좋다고 널리 알려진 진저레몬 이군요! 저는 겨울철에 많이 마셔요 ^^ 맛도 좋구요

그리는 이도, 보는이도 모두 눈물을 멈출수 없는 사연이 있었던 거군요.

ㅎㅎㅎ 지금은 홍삼 안먹어도 손발 안차가워요 ^^ 운동을 꾸준히 하고 식습관을 개선하니까 자연스레 개선되더라구요

저혈압에 고지혈증에 지방간에 손발이 차고 혈액순환도 안되고 감기도 잘 걸리는 저는 홍삼보다는 수삼이 잘 맞더군요! 팔팔한 인삼을 아작아작~!

오호라.... 수삼을 드시는 군요! 효과좀 보시나요?

이번 겨울에는 아직 감기에 걸리지 않았답니다.

확실히 효과가 있는듯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927.71
ETH 3517.5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