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toon -#3 The day I look pretty] 이뻐보였던 날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ash 입니다.

이번편은  '이뻐보였던 날'  입니다. 이 만화는 예전에 막 한국을 떠나서 호주에서 살았을때 그렸던 생활툰 입니다. 호주가 배경이예요 ^^ 

 ^^Hello everyone, I'm posting my old cartoons that I drew when I was living in AU :) Today's cartoon is "The day I look pretty". 

[홍삼양 수출간다 지난회 보기 / Check out the previous stories]

#2 When you went to overseas without knowing how to speak English - 2] 영맹이 외국에 갔을때 (하)

#2 When you went to overseas without knowing how to speak English - 1] 영맹이 외국에 갔을때 (상)

#1  what Asian girls type is preferred by western men?] 서양남자들이 좋아하는 동양 여자 스타일은?




우리는 우리나라에서 살면서 우리나라말 쓰면서도 영어가 들어간 노래나 티셔츠등 많이 듣고 입죠! 왠지 멋져 보여서요! 여기서도 중국어나 한국어 들어간 티셔츠 입은 사람 있답니다.... 왜냐면, 뭔가 달라보이니까요! 

 그런데, 그런 티셔츠들에 씌여진 외국어와 영어가 잘못된 경우가 많죠.... 왜 그럴까요?  제 생각엔 그 티셔츠 만든사람도 외국인이라 그런것 같습니다. 아시죠...? 대부분의 물건들은 중국에서 만들어진 다는거 ㅎㅎㅎ 

그리고 고객도 외국인이고요! 그럼 틀린 말이든 맞는 말이든 사실 별 상관없겠죠? 전에는 한국 에서 가져온 잘못된 영어 쓰여진 티셔츠 엄청 신경 쓰였는데 지금은 그냥 재미나게 보이더군요. 영어 티셔츠도 쿨하지만 한글 티셔츠가 여기서는 더 쿨하다는 사실! 


People wear T-shirts that foreign language on it because it looks cool and unique. But the thing is, the foreign words on those T-shirts are often wrong. I reckon that's because the T-shirts made in a foreign country - as you know, most products are made in China! 

Isn't it funny that foreigners make the foreign language T-shirts, and the customers are foreigners too, so nobody knows what is the right words are on T-shirt! 

I used to think T-shirts with English is pretty cool, but I think It would be a lot coooooooooler if I have a T-shirt that Korean language on it! What do you reckon?



@aruka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아 - ! 맞아요 외국어가 적혀있으면 의미를 모르고 입을때가 많습니다. 저는 제가 그 글들을 다 알아보지 못할거라고 확신하기에 뭔가 글자가 적혀있는 옷들은 최대한 피한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간단한 단어나 알아보는것만..!

그렇군요! 괜찮은 아이디어 네요. 저는 그런 잘못된 글 써진것중에서 웃기면 그냥 입기도 한답니다. 그건 그냥 웃긴그자체로 유니크 한것같아서요 ㅎㅎㅎ 그런데 여기서는 잘못된 영어써진 티셔츠를 안판다는게 함정...

음.. 하면서 보고있다가 실제 옷 사진에서 터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네요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카툰도 시작하셨군요!?
홍삼양 이야기 완전 재미있네요!! ㅋㅋ

마스타 트리님 제 카툰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_^

전 번화한 거리에서 티셔츠 거꾸로 입었던 기억이 있었는데... 신선한 경험이였어요 ㅎㅎㅎ ㅠ

ㅎㅎㅎ 저도 티셔츠 거꾸로 입고 클라이언트 회의 나간적 있어요 ^^ 새로운 트렌드 인듯

ㅋㅋㅋㅋ 홍삼도 귀엽고 카툰도 귀엽네요 잘 보고 가요^^

록온트라님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욤! 또뵈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보고 빵터졌네요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예수님이 저를 위해 저축해주시길 바랍니다 +_+ ㅎㅎㅎ

웹툰 잘 보고 갑니다. 티 인증까지 완벽하네요 ;) 팔로우하고 찾아뵐게요.
KakaoTalk_20180123_081002387.gif

맞팔로우 합니다 ^^ "굵은 십자군"에서 빵 터졌네요 ㅎㅎㅎ 예전에 붉은 십자군 엄청 뻉이 돌았는데 말입니다.. (겜 개발자 이시니 제말이 무슨뜻인지 아실듯)

흐흐.. 저도 와우 성기사 캐릭명이 굵은십자군이었고 이후로 모든 게임에 사용중이네요. 붉은 십자군 수도원 맞아요...;D

안녕하세요, @aruka님.
세계일주 방랑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재밌는 이야기네요 ㅎㅎㅎ
실제 옷을 보여주실 줄은 몰랐어요 ㅎㅎㅎ 앞으로도 좋은 그림 많이 보여주세요.


[#kr-art] 르바 미술관에 작가님들의 그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미술관 포스팅 저자수익(SBD)는 Pay out 후, 그림 수대로 분배해 송금의 방식으로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매일 한국 시간 기준 저녁 7시에 올라오는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 kr-art 큐레이팅 최신 포스트에 그림의 제목과 링크를 남겨주시면, 그 다음날 소개되며, 이 또한 저자수익(SBD)의 60%를 배분해 작가님들의 지원금으로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게시된 그림은 매주 일요일마다 추가로 등록하여 전시회에 포함하게 됩니다.

p.s 큐레이팅 포스트에 그림을 넣어 소개해도 괜찮으신지 답변은 큐레이팅 포스트에 링크 남기실 때,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웹툰은 1컷만 자라서 포스팅에 소개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르바고님 감사합니다 ^^ 저도 미술관에 올리고 싶은데 홍삼 이야기가 웹툰이라서, 퀼리티 있는 그림이 아니라 조금 망설여 지네요... 참, 홍삼 이야기는 100% 실화입니다. 과거에 일어난던 제 경험이예요 ^^

정말 재밌네요. 다음편도 올라와 있어서 또 보러 가야겠습니다. 저도 예수님이 절 위해서 저축 해 주셨으면 ^^;;

그러게 말입니다.... 예수님이 뭘 저축해주시면 좋을까요...? ㅎㅎㅎ....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807.94
ETH 3507.27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