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toon -#2 When you went to overseas without knowing how to speak English - 2] 영맹이 외국에 갔을때 (하)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ash 입니다.

지난 편에 이어서, <영맹이 외국에 갔을때 - 하> 편 올립니다. 이 만화는 예전에 막 한국을 떠나서 호주에서 살았을때 그렸던 생활툰 입니다. 호주가 배경이예요 ^^

 ^^Hello everyone, I'm posting my old cartoons that I drew when I was living in AU :) This cartoon is talking about "When you went to overseas without knowing how to speak English - 2" 

지난편 보기 / Check out the previous story



호주에 간지 딱 이일째 되던 날이었네요. 부활절이라서 버스가 다니지 않는다는 사실을 모르고, 사람들이 열심히 설명해줘도 알아듣지 못해서 9시간 정도 걸었던 아주 무더운 날이었습니다.

이날 한 20명은 붙잡고 물어봤었고, 사람들은 친절했었죠. 비록 저는 잘 못알아 들었지만요! 

소통의 중요성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게 해주는 날이었네요 ㅎㅎ


It was on the 2nd day just after I arrived in Australia. I lost away at the day, and I was looking for a bus to come back home. People tried to explain that there is no bus on Easter, but I didn't understand as I didn't speak English.

I walked 9 hours to find the direction, and it was a very hot day. This experience made me think about how important is communication.


@aruka

Sort:  

많이 더웠나봐요.
홍삼진액이 흘러나오고 있네요.

와우! ㅋㅋㅋㅋ 소요님 풍부하고 진한 유머센스를 가지셨네요! 덕분에 얼굴근육 운동했네요 ^^ 즐거운 하루되세요!

네이버웹툰보다 재밌어요 ㅋㅋㅋ 그분이 오시다니... 저도 출근길에 몇번 오셔서 지각과 화장실사이를 많이 오갔죠 ㅋ

?! 문환님..... 여자분이셨나요?

물론 남자입니다만 저의 그분은 다른 의미로 화장실의 큰분입니다 ㅋㅋ

아! 그렇군요^^: 대중교통시 출근길에 그분이 오신다면.... 많이 난감할것 같아요! 혹 괄약근 운동이 힘이 될까요!

재밌고 유익한 윕툰 잘보고 갑니다. 3편도 기대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 쭈욱 올릴게요! 좋은 하루되세요

혹시 저의 미래 얘기 아닌가요? ^^
저럴까봐 여태껏 외국을 못나갑니다 ^^

저때는 구글맵과 스마트 폰이 없었던 때였다는 사실! 지금은 스마트폰 보면 되는데 저때는 물어보는게 일상이었죠 ^^

vey nice. especially thank you for translation from chinese to english ;)

Thanks for your comment. BTW it's Korean :)

oh sorry . ignorance :)

Haha all good, no worries

오! 그림도 잘 그리시는군요^^
어이쿠 ~ 지난 일이긴 하지만... 9시간을 걷다니...고생하셨네요!

감사합니다 독거노인님! 그리고 저는 그날 3키로가 빠지는 신세계를 경험했습니다 ^^ ㅎㅎ

ㅋㅋㅋㅋ 그런 신세계는 한번이면 족할듯... 좋은하루 되세요~

아.. 토닥토닥.. ㅜㅠ
그래도 좋은 사람들이 있어 다행입니다. ^^

그러게요! 애니가 호주가서 사귄 첫 친구였는데, 참 특이한 경로로 만났죠! ㅋㅋㅋㅋ

맙소사...만화라는건 약간의 과장이 있게 마련이죠. 만화의 내용이 꼭 진실은 아니었기를 바랍니다. ;;; 재미있군요. ^^/

홍삼양 내용은 100% 실제 이야기입니다 ^^: 등장인물도 실제 사람들이고요! 고생 많이 했지만 그래서 더 웃으면서 이야기할수 있는 이야기가 된거라고 생각합니다. 봐주셔서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928.52
ETH 3525.30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