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artoon - #8 디너파티]

in #kr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너무 공감해서 한참 웃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디너 파티 처음 갔을때 정말 딱 저런 기분이었어요!! 그리고 못 알아들었...

Sort:  

오 쪼야님도 외국 사시나요? 아님 갔다가 오신거예요?

네~ 저도 해외에서 살고 있어서 너무 공감하면서 봤어요^^:;; 완전 제 얘기..ㅋㅋㅋ

오오~ 방가워요 쪼야님 ^^ 어디사시는지 여쭤도 될까요? 저는 지금 뉴질삽니다

ㅎㅎㅎㅎ반가워요!! 저는 프랑스에 있어요^^;
와~뉴질랜드 제 꿈의 나라예요!! 호빗 마을 가고 싶어요~!!

오오오~ 프랑스~ 작년에 딱 한번 가봤어요! 뉴질에 놀러오세요~ 놀아드릴게염 ㅎㅎㅎ 호빗마을 여기서 안멈....^^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0289.82
ETH 3304.1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