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toon - #5 The traffic light ] 신호등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ash 입니다.이번편은  '신호등'  입니다. 


이 만화는 예전에 막 한국을 떠나서 호주에서 살았을때 그렸던 생활툰 입니다. 호주가 배경이예요 ^^  

^^Hello everyone, I'm posting my old cartoons that I drew when I was living in AU :) 

Today's cartoon is "The traffic light ". 





버튼을 누르세요! 그리고 열려라 참깨! 를 외치세요~ 그러면 일이 풀립니다 ^^


Push the button! and shout "open the sesame!". Then everything will get better :)


[홍삼양 수출간다- 지난회들 / Check out the previous stories]


#4 [Korean rejected by Korean] 한국인이 한국인을 거부하다

#3 [The day I look pretty ] 이뻐보였던 날

#2 When you went to overseas without knowing how to speak English - 2] 영맹이 외국에 갔을때 (하)

#2 When you went to overseas without knowing how to speak English - 1] 영맹이 외국에 갔을때 (상)

#1  what Asian girls type is preferred by western men?] 서양남자들이 좋아하는 동양 여자 스타일은?



@aruka

Sort:  

호오.. 이건 잘 알아둬야겠네요.
몰랐었다면, 저도 넋놓고 기다리고 있을지도..^^;

많은 나라들이 버튼을 누르는 보행자 신호등을 쓰고 있는것 같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30분....을 기다리셨다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외국인 안왔으면 길 못건너실 뻔했어요 ㅠㅠ
그나저나 버릇은 무섭네요..ㅋㅋㅋㅋ

왜 그렇게 오래 기다렸을까요....? 차에 치일까 두려워서 였을까요? 모든것은 새롭고, 무섭고, 어떤일이 일어날지 모르기 때문일까요? ㅎㅎㅎㅎ....

오늘 하루 가장 추운날이 될꺼같아요!
완전 무장하고 하루를 시작했네요! ㅠㅜ
감기 조심하세요~~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짱짱맨님 ^^

이거 못봤음 저도 가만히 기다렸을것같네요 ㅋㅋ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유럽에서 기치에서 내리거나 타려면 버튼을 눌러야 하더라구요. 우리나라의 지하철은 매 역마다 자동으로 열어주니깐 ^^; 신호등도 눌러야 하다니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그쵸! 저 그거 귀찮아서 내릴것 같은 사람옆에 스-윽 하고 섭니다. 영국이나 호주의 구식 기차들은 버튼 누르고 문도 손으로 열어야 하거든요.... 기차문이 은근무거워요 ㅎㅎㅎ

ㅎㅎㅎ 한국에서는 누르면... 장애우용이었던가요..;
재밌게 봤습니다 짱짱~
짱짱_작은거.gif

그.... 장애자용 보행자 버튼이더라구요 ㅎㅎㅎㅎ 지금은 시스템이 바뀌었을지도... 한국 안간지 한참 되서요 ㅠㅠ

ㅋㅋㅋ으아니 이런 ㅋㅋㅋ엄청난 인내력. 알고나서 엄청 허무하셨겠어요~~~ㅋㅋ

넵 ㅎㅎ 순간 바보가 된것같은 느낌? 문화의 차이, 새로운 곳에서 산다는것, 모르고 있는게 많은 탓이죠!

위에 사례도 재미나지만 아래 각 나라의 다른 독특한 교통시스템이네요.
불법이 아닌 것도 웃기고 그냥 지날 수 있는 흰 선도 재미있고요^^

그쵸? 신기하게도 신호등 없는 흰색선 지대는 앞에만 서있어도 차들이 선답니다 ㅅㅅ

헉... 어느새 보팅력이 떨어져서.... ㅠ
팔로우만 하고 갑니다. ㅠㅠㅠ

저도 보팅력이 0이 되버렸어요 ㅎㅎㅎ 그래도 성의표현으로 꾸준히 보팅을 합니다 ㅠㅠ

오오~~ 해외에서 먼저 시작되어 한국으로 건너온 거였군요, 저 버튼+_+

한국에도 이제 버튼 생겼나요? 3년전에 갔을때 장애자 보행용 버튼 열심히 누르고 다닌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927.71
ETH 3517.5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