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정도 휴식 + 이벤트 공지

in #kr-youth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만두 ( @aksen ) 입니다.

오늘 글을 쓰는 이유는 잠시 휴식기간을 가지기로 결정한 탓입니다...ㅠㅠ

요새 1일 1글 템포를 유지하고 있었는데요..
그러다보니 필요 이상으로 시간을 빼았긴 것 같네요

그래서 일주일 정도 휴식시간을 가져보기로 했습니다.

그렇다고 일주일간 아예 접속 안하는건 아니고 팔로워분들 보팅이랑 소통은 계속 할생각이에요 ㅎㅎ

때마침 @lucky2 님한테 천스파를 임대받아서 풀보팅 한번에 0.2가 찍히네요 ㅎㅎ 감사드립니다.

캡처.PNG

덕분에 많은분들에게 의미있는 보팅을 드릴 수 있겠네요.

그치만 그냥 쉬기만 하기는 뭐해서 이벤트를 진행해볼까 합니다.


궁금증을 풀어라!

혹시 일상생활을 하시면서 일어나는 현상들에 대해 갑자기 궁금증이 생겼던적, 없으신가요?
가령 몇달 전에 있었던 월식을 보며 왜 저렇게 될까? 라던가
핸드폰 무선충전이 어떻게 가능할까? 같은 생각 해보신적 다들 한번씩 있으실 겁니다.

조금은 과학적인 질문이여도 좋고, 정말 평범한 질문이여도 좋습니다.
댓글로 달아주세요!

괜찮다고 생각되는 질문이 있다면 궁금증이 풀리도록 제가 그 주제로 포스팅 해볼생각 입니다.

그리고 제가 포스팅한 주제를 질문해주신 분에게는 포스팅 당일0.5SBD 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이글에 댓글로 남기셔도 좋고, 다른 아무 글에다가 남기셔도 좋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앞으로의 포스팅 주제의 확보, 그리고 잠깐의 휴식을 취하고 다음주에 다시 뵙겠습니다!


이전글 보기


과학

[물리실험] 광전효과 - 실험
[물리실험] 광전효과 - 이론
[물리] 천둥과 번개
[생물] 노화와 텔로미어
[화학] 손난로와 에어백의 화학 - 화학평형과 깁스자유에너지
[화학] 배터리 수명연장을 위한 팁 - 배터리와 화학 (2)
[화학] 배터리 수명연장을 위한 팁 - 배터리와 화학 (1)


일상

[일상] 오래 쉬니까 늘어지는것 같네요
[일상] (노스포)데드풀 2 후기
[일상] 한성 과학의 날 - 스턴트 달걀
[일상] 방금 학교 바로 옆에 번개가 떨어졌어요 ㄷㄷ
[일상] 대만은 어떤 나라일까?
[일상][봉사]행복을 파는 장사꾼
[일상][봉사] - 인덕원에서의 봉사활동


그 외

팔로워 200명 이벤트 당첨자 발표!!
팔로워 200명 기념 이벤트 진행합니다!!
오.. 뭔가 비지가 색깔이 바뀌었네요?
어제 고팍스에 새로 가입했습니다!
요즘 살짝 고민이네요..
대역폭 제한에 걸려본 소감 - 스파 임대 받고싶어요


이벤트 중입니다! 일상생활을 하면서 궁금증이 들었던 점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관련 주제에 대해 궁금증이 해결되도록 포스팅해드립니다!
포스팅할 주제를 질문해주신 분에게는 관련 주제에 대한 포스팅 당일0.5SBD 을 보내드리겠습니다!!

Sort:  

You got a 1.80% upvote from @postpromoter courtesy of @aksen!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Check out the Steem Bot Tracker website for more info. If you would like to support the development of @postpromoter and the bot tracker please vote for @yabapmatt for witness!

질문 요청합니다. 1. 블루투스의 원리는 무엇일까요? 2. 휴대폰 배터리는 왜 수명이 2년정도일까요?(2년정도 되면 휴대폰을 바꾸든 배터리를 바꿔야해요) 오늘은 두가지만 질문할께요~

오늘은...인가요 ㅋㅋ 앞으로도 많은 질문 부탁드립니다 ㅎㅎ
두가지 휴대폰 관련 질문이네요 폰쓰시면서 저도 궁금했던적도 많네요 ㅎㅎㅎ
포스팅하게 된다면 언급과 함께 0.5SBD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아..깜박하고 있었는데 휴대폰 배터리 수명에 관한 글은 전에 포스팅했었답니다~~
배터리의 수명은 과도한 충전이나 완전한 방전이 반복될수록 점점 줄어들게 되는데요
이글을 참고해보세요!

네~ 이전 글이 있는지 몰랐네요^^,

유사과학의 진위여부를 밝히는 컨텐츠는 어떨까요 ㅋㅋ 물은 답을 알고있다

유사과학이라....ㅋㅋ 선풍기 틀고 자면 질식사한다던가??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다음 주제는 그걸로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ngratulations @akse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좋은 이벤트네요~

오신김에 질문하나 던지고 가세요 ㅋㅋㅋ
글 보면 이과계열? 이신거 같은데 궁금증같은건 혼자서 다 해결하실려나요 ㅎㅎ

전 개인적으로 @aksen님의 이야기를 듣고 싶은데요.
예를들면 어떤 면에서 과학이 좋고 ~ 대학은 어떤곳으로 가고 싶고 ~~ 등 이야기요

제 개인적인 면을 말씀하시는거군요
그것도 좋네요 저는 그런이야기가 약간 진부하다고, 별로 관심 없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원하시는 분이 계시네요
과학글 사이에 한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1. 드라이클리닝 원리
  2. 과학고와 일반고 차이
    궁금했더랬어요~

드라이클리닝이라함은 세탁소에 맡기는 그거 말씀하시는 거죠? 접수완료입니다 ㅎㅎ
과학고와 일반고의 차이도 궁금해하실수 있겠네요
과학고에 다니는 입장이라 생각치못했는데 다른분들이 볼땐 궁금해하실수도 있단 생각이 들었네요 ㅎㅎ 확인 완료입니다

진짜죠??? 아무거나 다 질문해도 되는거죠?
'삶, 우주, 그리고 모든 것'에 대한 질문의 궁극적인 해답인 "42"는 무슨 의미일까요?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0

으악 ㅋㅋㅋㅋ
저 질문 어디선가 본적이 있는거 같은데.... 도대체 무슨 의미일까요 ㅋㅋㅋ
보팅 감사합니다!

보팅이벤트 당첨되셨습니다!
엄청 자주되는것같은데 기분탓인가요?ㅋㅋㅋㅋ 과학에 대해서 궁금한거라...타임머신 실현가능한지 궁금합니다 ㅋㅋㅋ어느정도는 알고있지만요

ㅋㅋㅋ자주 되는건가요?
전에 안된거 몰아서 한번에 되는듯? ㅋㅋㅋ
모든것은 되거나 안되거나 50% 아니겠습니까 ㅋㅋㅋㅋ
굳이 과학에 대해 궁금한게 아니여도 좋습니다 ㅎㅎ
타임머신이라...
전에 타임머신과 분산우주에 관한 소설을 읽고 혼자 엄청 고민해본 기억이 나네요 ㅎㅎ 시간이 된다면 조만간 포스팅해보도록 할께요!

보팅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609.50
ETH 3014.13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