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뭔가 비지가 색깔이 바뀌었네요?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aksen 입니다.

오늘 제가 비지로 글을 포스팅하다가 조금 위화감이 들더군요...
그래서 뭐지? 하고 자세히 살펴보니 비지가 조금 달라져 있더군요??

먼저 로고!
1.PNG

전에는 어두침침한 파란색이였는데 약간 하늘하늘한 파란색으로 바뀌었네요 ㅎㅎ 좀더 가볍고 산뜻해진 느낌?

그 다음은 태그 색깔이 달라졌네요.

2.PNG

전에는 초록색 박스였는데 지금은 회색 박스가 됬네요..
개인적으로 이건 전에게 더 나았던거 같아요.

게다가 댓글도 조금 바뀌었네요
3.PNG

위 사진의 아래쪽을 보시면 Show more comments 보이시나요? 댓글이 많으면 저렇게 줄여서 보여주는거 같아요.

또 다른 바뀐점이 있다면 댓글로 써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Sort:  

스크룰 올릴려고 하면 오른쪽 아래에 윗화살표 모양으로 페이지 끝까지 올리는 기능

오 그렇네요? 저는 노트북으로 하다보니 스크롤 불편함이 없어서 몰랐네요 감사합니다

[KR-YOUTH] $ 1 보팅 지원 (월요일)


어제 오후부터 바뀌었더라구요.ㅎㅎ

감사합니다!
바뀐게 뭔가 신기하더라고요 ㅋㅋ

색이 밝아진게 제일 눈에 띄어요. ㅎㅎ보팅드려요

이것저것.. 많이 바뀌고 잇는 듯 하네요.. 버그도 있었던거 같은데 개선되었고..
함 모아서 정리해주세요. 풀봇 들어갑니다. :)

뉴비 지원 보팅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음... 어제 알아낸 바에 의하면 다른사람 프로필을 누르면 송금하기 버튼이 생겼더군요
말고 더 달라진게 있으려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896.48
ETH 3315.00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