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역폭 제한에 걸려본 소감 - 스파 임대 받고싶어요

in #imdae6 years ago (edited)

스팀잇에 가입한지 어엿 10일 가량이 되어가는 뉴비입니다.
여태까지는 1일 1~2글을 목표, 유지하며 앞으로도 그럴 계획이였습니다.

그런데 어제 밤에 갑자기 글과 댓글 모두 안써지던군요...
찾아보니 대역폭 제한이 걸린거였더라고요 ㅠㅠㅠ

전에는 한번도 이런적이 없어서 이런것이 있구나 정도로만 생각하고있었는데
막상 걸리니 여러 생각이 들더라고요..

만약 선착순 이벤트를 하는데 대역폭 걸려서 놓치면 어쩌지? 부터
대댓글 못달아줘서 다른 팔로워분들이 맘상해하시면 어쩌지? 까지...

그래서 최종적으로 도달한 결론은 결국 스파임차입니다.
원래부터 생각이 있었는데 대역폭까지 걸려보니 그 생각이 더 강해졌다고나 할까요...

굳이 대역폭 제한만 없애려는게 아니라 팔로워분들께 보팅도 찍어드리고 싶어서 이왕 하는거 조금 크게 3~5천 스파정도를 생각중입니다.

여러 유상임대 이벤트같은걸 뒤져보고 있지만 역시 경쟁율이 빡세더군요 ㅠㅠ
정 안되면 미노우부스터 에서라도 빌려볼 생각입니다....

Sort:  

@roychoi 님! 이 글말고 이전글에 태그랑 roys-market 언급을 했는데 여기에 오늘치 보팅을 해주신건가요?? 아니면 그것과는 별개로?

풀보팅하고갑니다ㅋㅋ 스파임대 잘되길바래요

감사합니다!

아하 그렇군요 임차하고 싶어요가 맞겠네요 감사합니다

그러면 게시물 제목과 내용 중 '임대하고'를 '임차하고' 또는 '임대받고'로 바꿀 생각도 있겠네요?

하하 말씀 고맙습니다 방금 수정했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521.22
ETH 3319.09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