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워 200명 이벤트 당첨자 발표!!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만두 ( @aksen ) 입니다!

지난 22일 진행했던 팔로워 200명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opdice 결과부터 발표할게요

1.PNG

대망의 1위는~~~~ steemitboard 군요...
그럼 차순위인 2위는.....저네요?? ㅋㅋㅋㅋ
다음 차순위 3위는 @ssb3304 님입니다. 이분은 저랑 같은 스쿨프로젝트로 들어온 동기라서
한 분을 더드리기로 했습니다. 4위는 @hwa2ting 님이시네요 축하합니다~~
두 분께 2SBD 씩 보내드렸습니다.

그럼 꼴등은 누구일까요

2.PNG

꼴등은 @purpleheart1 님이시네요 축하드립니다!! 1SBD 보내드렸어요~~

다음은 제 동생 생일 맞추기 결과를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동생의 생일은~~~~~~6월 14일이였습니다!!

아쉽게도 정확히 맞추신 분은 없지만...

3.PNG

4.PNG

@darkhorse81 님과 @noisysky 님이 거의 근접했네요~~
아쉽게 못맞추신 2분에겐 각각 0.5SBD , 0.3SBD를 보내드렸습니다.

5.PNG

당첨되신분들 다들 축하드립니다~~ 다음 이벤트는 300팔로워나 400, 500때 하겠네요 ㅎㅎ
지금 속도로 봐서는 아마 500팔로워때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보기


과학

[물리실험] 광전효과 - 실험
[물리실험] 광전효과 - 이론
[물리] 천둥과 번개
[생물] 노화와 텔로미어
[화학] 손난로와 에어백의 화학 - 화학평형과 깁스자유에너지
[화학] 배터리 수명연장을 위한 팁 - 배터리와 화학 (2)
[화학] 배터리 수명연장을 위한 팁 - 배터리와 화학 (1)


일상

[일상] 오래 쉬니까 늘어지는것 같네요
[일상] (노스포)데드풀 2 후기
[일상] 한성 과학의 날 - 스턴트 달걀
[일상] 방금 학교 바로 옆에 번개가 떨어졌어요 ㄷㄷ
[일상] 대만은 어떤 나라일까?
[일상][봉사]행복을 파는 장사꾼
[일상][봉사] - 인덕원에서의 봉사활동


그 외

팔로워 200명 기념 이벤트 진행합니다!!
오.. 뭔가 비지가 색깔이 바뀌었네요?
어제 고팍스에 새로 가입했습니다!
요즘 살짝 고민이네요..
대역폭 제한에 걸려본 소감 - 스파 임대 받고싶어요


Sort:  

당첨 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앗! 생일 하루차이였네요 ㅋㅋㅋ 고맙습니다.^^;

맞추셨다면 전재산 다 털릴뻔 했답니다... ㄷㄷㄷ...

우아 2스달 감사합니다 불금 보내시고 응원할게요^^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팔라워 안되어 있어서 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하루되세요

축하합니다~

벌써 200명 팔로워네요! 빠른 성장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더더욱 성장해야겠지요! ㅎㅎ

축하합니다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잘보고갑니다. 보팅드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010.40
ETH 3137.3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