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오래 쉬니까 늘어지는것 같네요

in #kr-youth6 years ago

안녕하세요 @aksen 입니다.

제 글을 꾸준히 읽어주시는 팔로워분들이라면 눈치채셨을지도 모르는 일입니다만 요세 제가 과학 정보글을 전혀 안올리고 있습니다...

정해진 주제 없이 그저 흘러가는 나날을 올리고 있었지요.
주제가 없어서 그런건 아니에요. 주제는 2~3개쯤 이미 생각해놨는데 쓸 생각이 들지않아서 그만..

이렇게 된 정확한 시기를 말하면 토요일부터겠네요.

주말,그리고 월화를 쉬다보니 집에서 아무것도 하지않고 그냥 늘어져서 보내고 있습니다.
그냥 침대에서 뒹굴거리며 있다보니까 스팀잇에 글을 길게 쓰는것 마저... 뭐랄까 귀찬아진달까요 ㅠㅠ

download-1.jpg

우선은 반성합니다. 팔로워분들과, 특히 제 자신과 한 약속을 성실히 이행하지 못한거 같네요 ㅠㅠ 휴일이 끝나고 학교에 가면 다시 정신잡고 공부도 스팀잇도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휴일에 저처럼 늘어지고 나태해지셨나요? ㅋㅋㅋ
아니면 주중의 미뤄진 일을 하느라고 평일과 똑같이 보내셨나요?

Sort:  

저는 지금 소속된 곳이 없어서 따로 휴일 개념이 없어서 보통 때랑 비슷하게 보냈어요^^ 공부도 스팀잇도 화이팅 하세요!

넵! 제주월드님도 화이팅입니다!

때로는 휴식이 나쁘지않죠 풀충전하셨길 바랍니다 ㅎㅎ

4일 쉬고 나니까 학교가기 더 싫어지네요 ㅋㅋㅋ 반동이 너무 크당

글을 쓸 때도 있고 아닐 때에도 있는거죠.
시간이 지나면 해결될 것입니다.
응원합니다^^

그래도 1일 1글이 저 자신만의 약속 같은거라... 못지키니 조금 찔리네요 ㅋㅋㅋ
낼부터는 더 열심히 해야갰어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리스팀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스팀잇 라이프 밸런스도 중요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저도 이번 주말에는 좀 늘어져봐야겠어요 ㅎㅎㅎㅎ

늘어질땐 좋지만 반동이 생각보다 큽니다..ㅠㅠ

저도 비슷합니다. 주 1회라도 제대로 된 포스팅을 하자 하는데.. 크..
언제나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계속 차일피일 미뤄지고....

뉴비 보팅 남기고 갑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잘보고갑니다. 보팅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956.43
ETH 3320.30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