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노스포)데드풀 2 후기

in #kr-mov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ksen 입니다.

토요일 밤에 데드풀 2를 보고왔는데요
보자마자 빨리 올리고 싶었으나 이러저러 일들때문에 오늘까지 미뤄져 버렸네요 ㅎㅎ..

download.jpg

사실 데드풀 2는 청소년관람불가 영화인데요.
부모님 찬스를 똭! 하니 볼 수 있었어요 ㅋㅋ

20180519_221800.jpg

일단 데드풀 2는 마블 영화인데요.
어벤져스랑은 안엮이고 엑스맨 쪽인가봅니다.

일단 주인공인 웨이드는 암치료를 위한 비밀 실험에 참여한 후 강력한 힐링팩터 능력을 지니게된 슈퍼히어로입니다.

어느날 시간여행이 가능한 슈퍼솔져 용병 케이블이 찾아와서 여러가지 사건에 휘말리게 되죠

일단 나쁘지는 않게 봤습니다. 그렇다고 막 재미있게 본거같지는 않네요

데드풀2는 시작부터 웃으면서 보는 영화라는걸 알려주는 장면이 많았던거 같아요. 아예 관객들이 웃으라고 만든 장면도 수두룩 했던듯.

근데 제 감성이랑은 그렇게 잘 맞지 않았던거 같네요. 웃기다고 하기보단 어이없거나 식상하다고나 할까요?

그리고 청소년관람불가 영화답게 초반부터 잔인한 장면이 많이 나옵니다. 야햔 장면은 없었던거 같네요.

평점은 6/10 정도?

Sort:  

봐야하는데 계속 미루고 있네요^^

호불호가 갈리는거 같아요 보신다면 재밋게 보시길!

전 오늘 봤답니다 ㅎㅎ
약간 미국문화나 영화 등에 대한 이해도가 높지않으면 어려운거 같습니다 저도 잘 이해안되는 부분이 많더라구요 역시 언어장벽의 끝판왕은 코메디인거 같아요

감성의 차이보다는 언어의 차이려나요 ㅋㅋ

언어장벽을 완전히 넘어서려면 언어뿐만 아니라 문화(감성)까지 이해해야한다는 뜻으로 적어보았습니다 ㅎ 미쿡감성 이해해보고 싶네요

Congratulations @akse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KR-YOUTH] $ 1 보팅 지원 (화요일)


시리즈물 영화는 나중에 몰아서 봐야겠어요.ㅎㅎ

어제 쓴글인데 오늘 주셨군요 ㅋㅋ 감사합니다

곧 볼겁니다...ㅜ.ㅜ 꼭..ㅎㅎ 보팅드려요

감사합니당

깜놀했네요. 청불 영화인데.. :) 부모님과 함께라면 볼 수 있나 보네요. :)
유머코드가 블랙 유머에, 미국문화에... 마블 시리즈를 관통하는 유머가 많아서. .이해가 쉽진 않을거예요.. .. 저도 볼려고 했는뎅. 결국 못 보고.. 집에서 보게 될듯 하네요.. 아니면 폰으로...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언젠가 미국 코미디 영화도 깔깔거리면서 보는날이 오려나 모르겠어요 ㅋㅋㅋ 보팅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97.37
ETH 3476.43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