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노스포)데드풀 2 후기
안녕하세요! @aksen 입니다.
토요일 밤에 데드풀 2를 보고왔는데요
보자마자 빨리 올리고 싶었으나 이러저러 일들때문에 오늘까지 미뤄져 버렸네요 ㅎㅎ..
사실 데드풀 2는 청소년관람불가 영화인데요.
부모님 찬스를 똭! 하니 볼 수 있었어요 ㅋㅋ
일단 데드풀 2는 마블 영화인데요.
어벤져스랑은 안엮이고 엑스맨 쪽인가봅니다.
일단 주인공인 웨이드는 암치료를 위한 비밀 실험에 참여한 후 강력한 힐링팩터 능력을 지니게된 슈퍼히어로입니다.
어느날 시간여행이 가능한 슈퍼솔져 용병 케이블이 찾아와서 여러가지 사건에 휘말리게 되죠
일단 나쁘지는 않게 봤습니다. 그렇다고 막 재미있게 본거같지는 않네요
데드풀2는 시작부터 웃으면서 보는 영화라는걸 알려주는 장면이 많았던거 같아요. 아예 관객들이 웃으라고 만든 장면도 수두룩 했던듯.
근데 제 감성이랑은 그렇게 잘 맞지 않았던거 같네요. 웃기다고 하기보단 어이없거나 식상하다고나 할까요?
그리고 청소년관람불가 영화답게 초반부터 잔인한 장면이 많이 나옵니다. 야햔 장면은 없었던거 같네요.
평점은 6/10 정도?
봐야하는데 계속 미루고 있네요^^
호불호가 갈리는거 같아요 보신다면 재밋게 보시길!
전 오늘 봤답니다 ㅎㅎ
약간 미국문화나 영화 등에 대한 이해도가 높지않으면 어려운거 같습니다 저도 잘 이해안되는 부분이 많더라구요 역시 언어장벽의 끝판왕은 코메디인거 같아요
감성의 차이보다는 언어의 차이려나요 ㅋㅋ
언어장벽을 완전히 넘어서려면 언어뿐만 아니라 문화(감성)까지 이해해야한다는 뜻으로 적어보았습니다 ㅎ 미쿡감성 이해해보고 싶네요
Congratulations @akse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KR-YOUTH] $ 1 보팅 지원 (화요일)
시리즈물 영화는 나중에 몰아서 봐야겠어요.ㅎㅎ
어제 쓴글인데 오늘 주셨군요 ㅋㅋ 감사합니다
곧 볼겁니다...ㅜ.ㅜ 꼭..ㅎㅎ 보팅드려요
감사합니당
깜놀했네요. 청불 영화인데.. :) 부모님과 함께라면 볼 수 있나 보네요. :)
유머코드가 블랙 유머에, 미국문화에... 마블 시리즈를 관통하는 유머가 많아서. .이해가 쉽진 않을거예요.. .. 저도 볼려고 했는뎅. 결국 못 보고.. 집에서 보게 될듯 하네요.. 아니면 폰으로...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언젠가 미국 코미디 영화도 깔깔거리면서 보는날이 오려나 모르겠어요 ㅋㅋㅋ 보팅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