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천하제일연재대회] 참가번호 1번 aksen 입니다!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만두 ( @aksen ) 입니다.

저번 글부터 글의 서문에 간단하게 @joceo00 님의 제3회 천하제일연재대회 의 참가를 밝혔는데요.

참가번호 12번이신 @aileecho 님의 참가인사글 을 보고 왠지 모르게 승부욕이 불타오르게 된 관계로....

정식으로 다시 한번 인사드립니다!
제3회 천하제일연재대회에 참가하게된 참가번호 1번 @aksen 입니다.

현재 한성과학고에 재학중인 3학년 학생이고
좋아하는 분야는 화학입니다.

img_family_3.png

주로 [물리실험] 광전효과 - 실험
[화학] 손난로와 에어백의 화학 - 화학평형과 깁스자유에너지 같은 과학 관련 글과

[일상] 한성 과학의 날 - 스턴트 달걀 같은 일상글을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과학 관련 글이라고 해서 너무 겁먹지 않으셔도 됩니다! 최대한 쉽게 쓰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노력해도 어려운거 같은 기분이 드는건 비밀입니다 ㅎㅎ)

음... 제 소개는 이정도로 마무리하도록 하고 저를 제외한 다른 참가자 11분도 간단히 소개해드릴게요!


참가번호 순으로 소개하겠습니다!
순서대로 2번부터 12번 이십니다. ㅎㅎ

  • @beautifulday3
    기억에 남는 영화에 대해서 연재하시겠다고 하시네요.
  • @kawaidolphin
    코인 분석글 + 공부 + 일기 형태로 연재하신다고 합니다.
  • @woodaram
    꾸준히 올리시고 있던 북스팀과 강연리뷰와 더불어 msc 크루즈 서유럽여행을 다녀오신 것에 대해서 연재하시겠다고 하네요.
  • @alrose
    요즘 핫한 BTS 와 문화 이야기를 연재하시겠다고 하십니다.
  • @denyit
    이분은 저랑 같은 학교에 다니시는 제 동기입니다. 저를 스팀잇에 끌어들인 친구가 이 친구도 끌여들였네요 ㅎㅎ
    전자음악 작곡에 대해 연재하시겠다고 합니다.
  • @zionjohn
    [꿈과 음악사이 어딘가]같은 타이틀로 일상과 단상, 음악 선곡을 하셔서 연재하시겠다고 하십니다.
  • @iostoken-kr

저희 IOST에 투자한 주요 크립토 펀드, 혹은 VC들과 중국의 크립토 시장을 분석해 볼 계획입니다^^

IOS팀 한국 공식 계정이라고 하시네요. 위와 같은 내용으로 연재하신다고 합니다.

  • @glory7
    투자, 경재글로 연재하신다고 하시네요.
  • @ohyea
    투자일기와 더불어 전부터 올리고 계시던 알트코인 알아보기를 이어서 연재하시겠다고 하십니다.
  • @oming2
    세상의 신박한 마케팅, 브랜딩 사례에 대해 소개하는 글을 연재하신다고 하십니다.
  • @aileecho
    마지막 분이십니다. 제 승부욕을 불태워주신 바로 그분이십니다. ㅋㅋ
    먹방과 여행지소개글을 연재하신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나머지 11분의 간단한 소개였습니다.
맘에 안드시는 부분 있으시다면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마지막은 역시 대회에 참가하는 마음가짐이겠죠?

다들 열심히 포스팅하실거 같아서 약간 두렵지만 그래도 1등을 향해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꼭 지켜봐주시고 앞으로 올리는 글에 보팅 많이 눌러주세요!
(이 녀석 결국 보팅이 목적이였던 거냐...)

아래는 제 첫 번째 연재글입니다.
[화학] 방사선? 원전? 동위원소!

다음 글은 좀 더 자세한 연재 계획과 함께 글 주제에 대한 이벤트 공지 및 중간점검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보기


과학

[물리실험] 광전효과 - 실험
[물리실험] 광전효과 - 이론
[물리] 천둥과 번개
[생물] 노화와 텔로미어
[화학] 손난로와 에어백의 화학 - 화학평형과 깁스자유에너지
[화학] 배터리 수명연장을 위한 팁 - 배터리와 화학 (2)
[화학] 배터리 수명연장을 위한 팁 - 배터리와 화학 (1)


일상

[일상] 오래 쉬니까 늘어지는것 같네요
[일상] (노스포)데드풀 2 후기
[일상] 한성 과학의 날 - 스턴트 달걀
[일상] 방금 학교 바로 옆에 번개가 떨어졌어요 ㄷㄷ
[일상] 대만은 어떤 나라일까?
[일상][봉사]행복을 파는 장사꾼
[일상][봉사] - 인덕원에서의 봉사활동


그 외

팔로워 200명 이벤트 당첨자 발표!!
팔로워 200명 기념 이벤트 진행합니다!!
오.. 뭔가 비지가 색깔이 바뀌었네요?
어제 고팍스에 새로 가입했습니다!
요즘 살짝 고민이네요..
대역폭 제한에 걸려본 소감 - 스파 임대 받고싶어요


이벤트 중입니다! 일상생활을 하면서 궁금증이 들었던 점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관련 주제에 대해 궁금증이 해결되도록 포스팅해드립니다!
포스팅할 주제를 질문해주신 분에게는 관련 주제에 대한 포스팅 당일0.5SBD 을 보내드리겠습니다!!!

Sort:  

kawidolphin님이 두번 있는거같아요 만두님!

앗 감사합니다 수정했습니다

넵 ㅎㅎ 스티밋에는 왜이렇게 글을 잘쓰시는분들이 많은지 참.. 뭔가 더열심히 해야겠단 생각이드네요 만두님 글보면서 이번에 참여하시는분들꺼 한분한분 구경하고왔습니다 ㅎㅎ

이런 대회의 묘미는 보팅이나 순위권의 보상도 있지만 역시 다른 스티미언 분들과의 소통이죠 ㅎㅎ
이번 대회를 통해서 ohyea님을 비롯해서 더 많은분들과 만나고싶네요 ㅎㅎ

좋네요! 사실 스티밋은 자주 교류하는 분들을 늘리는게 제일 중요한거같아요!

응원할게요~!

서로서로 화이팅입니다!

만두님~~~~ 제 인사글이 모티베이션이 되었다니 기쁩니당 😊 이렇게 착하게 1-12번 소개도 다 해주시고~ 덕분에 다들 응원하러 갈 수 있어요!
고3인데 글도 저보다 훨 잘 쓰시고 너무 멋진 청년?입니다~ 우리 화이팅하고 즐겁게 놀아봅시당 💃🏻💃🏻💃🏻

어우 글을 잘쓴다뇨..ㅠㅠ
이과감성 팍팍나는 재미없는 글인걸요.

같이 화이팅 해봅시다!

오오 참가자 소개를 해주셨군요. 화이팅입니다!

넵! glory7 님도 같이 화이팅이에요!

우와 이런거 있었으면 저도 도전했을텐데! 다음기회를노려야겠어요 ㅎㅎ

제4회 차는 다음달에다 열리려나요..ㅠㅠ

멋진 청년이군요! 소개해주셔서 감사해요.
연재기간 동안 열심히 해서 멋진 추억 만들어봐요.^^

넵! 같이 열심히 해보자구요 ㅎㅎ

아이공~ 이렇게 참가자 정리까지 해주시고 감사해요~
다들 본인의 스타일대로 포스팅 열심히 하면서 선의의 경쟁을 하다보면 대회가 자연스럽게 빛날거라고 생각해요.
화이팅입니다^^

그렇네요! 같이 열심히 해서 대회를 빛내보아요!

연재글 쓰시는분 모두 존경합니다.ㅎㅎ 보팅드려요

화이팅입니다!!!!!!!! 연재 1등 가즈아~~~~

응원 감사합니다!
1등을 향해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609.50
ETH 3014.13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