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CUT | 그러므로

in #kr-pen7 years ago (edited)

C6B2E2BB-D087-4DBD-A66B-D0637A5B4CED.jpeg

바닥인가 싶다가도 끝을 알 수 없고

손에 잡힐 듯 싶지만 형체가 없다

기대는 하지 말 것

그냥 흘러가는 것일 뿐



[ONE CUT] 시리즈는 한 장의 사진에서 영감을 받아 써 내려간 이야기 입니다.

-ONE CUT | 피어날
-ONE CUT | 용량 초과형 인간
-ONE CUT | 마음
-ONE CUT | 제 몫의 삶
-ONE CUT | 길
-ONE CUT | 먼저
-ONE CUT | 이런 오후엔
-ONE CUT | 결정적 장면
-ONE CUT | 대화
-ONE CUT | 경계
-ONE CUT | 여행의 의미
-ONE CUT | 구름 그늘

Sort:  

코인에 대한 글인줄 알았어요 ㅎㅎ

저도 올리기 전엔 몰랐는데
어째 절묘하게 내용이 들어맞았네요. ㅎㅎ

차트와 구름에 대한 비유로 다가오네요. 글 잘 읽었습니다.

차트.... 는 생각도 못했네요 ㅎㅎ
인간관계에 대해 생각하다 쓴 글인데
차트에도 꼭 맞는 비유네요. 아주 절묘합니다.

다람쥐처럼 가볍게

샤삭 샤삭, 그렇게 가볍게 살고 싶습니다.

끝없이 펼쳐진 구름이 마치 바다와도 같은 느낌을 주네요.. 오늘의 사진도 넘나 좋군요 ㅎㅎ

저도 비행기에서 구름을 보면 바다 같다는 생각을 종종 합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화이팅!!
감사합니다. ^^

알려고 하지 않을께
잡지도 않을께
기대도 하지 않을꺼야

나에게만 흘러와줘

계속 멍하니 보게 만드는 사진이네요ㅎ

댓글로 시를 받아보는 건 처음입니다. ㅎㅎ
잠시나마 멍하게 있을 수 있는 시간을 드렸다니
저에겐 기쁨입니다. ^^

기대는 집착을 불러요..

동감입니다. ㅎㅎ

묘한 향기가 나네요^^

향기... 가 난다는 감상이 아름답습니다.
감사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38.65
ETH 2632.46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