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CUT | 이런 오후엔

in #kr-pen8 years ago

볕이 좋은 오후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 모두 따스한 주말 저녁 보내시길 ^^

56F8BF8A-DC41-442C-B281-369366FA4A9F.jpeg

그대 오가는 길목에 앉아
그저 그대가 잘 오고 잘 가는지만이라도
가만히 볼 수 있다면 참 좋겠다

Sort:  

우와... 사진을 어떻게 이렇게 잘찍으셨나요?
특별히 후 보정을 하신건가요?

보정은 따로 하지 않았고요,
필름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입니다.
렌즈가 조리개가 1.4정도로 밝았던 걸로 기억해요.
배경은 시원하게 날아가고 볕이 부드럽게 잘 들어왔지요. ^^
칭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 진짜... 예술이에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대학시절
취준생 열람실에서 기다리던 짝사랑으로 끝난 선배누나가 생각납니다.
몇시간을 기다렸다 눈에 띄면 마치 우연인 척 뛰쳐나가곤 했는데...
알고 있었을까요?
그상황을...
제마음을...

왠지 아셨을 것 같은데요..ㅎㅎ
당시에는 몰랐더라도 몇년이 지난 후에 떠올리며 깨달으셨을 수도 있고요 ^^

볕이 정말 좋아졌어요.. 어디 야외 테이블이 좋은 카페가 있음.. 햇살 아래서 스티밋 하고픈 기분..

네, 봄이 오긴 오나봐요 ^^ 그런데 결론은 스팀잇인가요 ㅎㅎ
사실 저도 중독 증상이 슬슬 느껴지는 중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780.31
ETH 1576.7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