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 가요] 아시나요

in #kr-music5 years ago

다가서고자 하는 마음은 다가서지 못하는 행동으로 바뀌게 되고, 그리움은 노래가 되었습니다. 아시나요, 얼마나 사랑했는지. 단지 그대가 그리울 뿐입니다.

깊고 넓은 음색을 지녔습니다. 삶의 연륜에서 오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는 아마도 가슴 깊은 속에 쌓아둔 세월의 흔적들일 겁니다.

이 사람의 목소리는 왠지 모르게 아련합니다. 몸을 부르르 떨어가며 무대를 가득 채우는 열창은 듣는 이로 하여금 무대에 대한 진실성을 느끼게 해줍니다.

삶의 희노애락이 가슴에 담아둔 자기만의 소리와 만나는 순간, 노래는 음악이 되고 인생이 되며, 예술이 됩니다.

엘리베이터, 이 가수의 별명이라고 합니다. 저음부터 고음까지 자유자재로 다룰 줄 아는 그의 모습을 잘 표현한 것 같네요.

아시나요, 이 가수가 얼마나 뛰어난 음악성을 지녔는지.

더 원이 부르는 영상과 조성모가 부르는 원곡 영상을 같이 올립니다.

음악과 함께 해보세요

...

Sort:  

대단하네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010.40
ETH 3137.3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