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 가요] 하늘을 달리다

in #kr5 years ago (edited)

혼신을 다한다는 표현은 이 가수를 두고 하는 말이 아닐까요. 온 몸과 마음을 다해 내놓는 가슴속 소리는 그 어떤 예술보다 커다란 울림이 있습니다.

이제는 전세계적인 가수가 되었지요. 마이클 볼튼같은 거장에게서 인정을 받고 듀엣으로 같이 공연무대에 서기도 했습니다. 해외에서는 이 가수의 노래를 인터넷을 통해 전세계적으로 같은 시간에 동시에 듣는 모임이 있다고 합니다.

이미 가창력과 음악성은 음악인들과 애호가들에게 예전에 인정받았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 가수가 지닌 가장 큰 장점은 파워풀한 고음이 아닐까 합니다. 시원하게 나오는 목소리를 듣고 있으면 몽환적인 느낌이 들 정도입니다.

너무 많은 설명이 필요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나는 가수다, 에서 이적의 '하늘을 달리다'를 부르는 장면과 열린 음악회에서 같은 노래를 라이브로 부르는 장면을 준비했습니다.

소향을 만나보세요. 당신의 영혼이 맑아질 겁니다.

음악과 함께 해보세요.

...

Sort:  

이게 노래고, 이게 진짜 인생인데 말이죠. ㅋㅋㅋㅋ 정말 멋집니다. ㅎㅎㅎㅎㅎ

정말 좋아하는 가수와 노래입니다!
패닉때부터 좋아했는데 하늘을 달리다는 최애의 노래중 하나에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896.48
ETH 3315.00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