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 가요] 그 남자 그 여자

in #kr5 years ago (edited)

많이 떨립니다. 이 가수의 노래를 듣고 있으면. 목소리가 많이 떨리거든요. 애절한 창법으로 노래를 부릅니다. 그런데 심금에 가닿는 울림을 지녔습니다. 너무 열정적으로 노래에 몰입합니다. 가수로서의 성실함을 엿볼 수 있는 가수입니다.

어쩌면 떨려서 이름이 바이브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자기만의 노래 스타일로 자기만의 노래를 합니다. 하지만 감동은 모두 다른이에게 나누어줍니다.

사람이 떠나가는 것은 늘 드라마를 남기죠. 그리고 때로는 음악이 되기도 합니다. 그 남자와 그 여자 사이에는 어떤 일이 있었을 까요. 노래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바이브와 장혜진이 부르는 영상 올립니다.

음악과 함께 해보세요.

...

Sort: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감동적인 영상인데, 바이브 너무 바퀴벌레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놬

동감 ^^ 차마 말할수가 없었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의도한 거 였을까요. ㅋㅋㅋ

너무 오랜 기다림은 때론 아픔이 되기도 하죠. 다녀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아야 ~

Posted using Partiko iOS

아까징끼 빨간약~~~ 호오~

Posted using Partiko iOS

아까전에 나았어요 ~ 호호호 ~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남자, 그여자..... 들어요. 감사!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453.92
ETH 3283.73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