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러 치앙마이 #11 : 뒹굴뒹굴

in #kr-digitalnomad6 years ago (edited)

cover_chiangmai.jpg

오랫만에 집에서 뒹굴뒹굴 거렸다.

아침 내도록 침대위에서 벗어나질 않다가 숙소의 와이파이가 너무 느려서 캠프로 향했다. 오늘은 생각의 흐름대로 하고픈걸 했다. 하루가 아주 조용하게 흘러간 느낌이다.




digitalnomad_chiangmai2.jpg

‘따르릉~’ 동네를 걷고 있는데 파파야 아이스크림을 팔고 있었다.



digitalnomad_chiangmai3.jpg

동네에서 사면 10밧(300원)에 먹을 수 있다.



digitalnomad_chiangmai4.jpg

처음으로 라면 비주얼의 음식을 선택했는데 어떤 맛일까...?



digitalnomad_chiangmai5.jpg

맵고 달고, 딱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었다.






🇹🇭 치앙마이 한달살기 (2016)


anna_thumb2.gif

일하러 치앙마이 #10
line_pencil.png
디지털 노마드, 한달살기 여행가 에세이
2016년 10월 27일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출동 감사합니다 :)

하늘이 그려놓은 듯 예쁘네요ㅎㅎㅎ
숙소문제를 해결하느라 에너지를 많이 쓰셨으니... 하루정도는 쉬면서 충전하는 것도 좋은 방법 같아요...
파파야 아이스크림 맛있어 보여요... 저도 먹고 싶네요ㅋㅋㅋ

치앙마이의 최적의 날씨에 간거라 진짜 날씨 좋았었어요 ㅎㅎ
이날은 에너지 충전하는 날이었죠!!
파파야 아이스크림은 정말 맛있음 ㅜㅜ
위에 땅콩이나 연유 초콜릿 얹어 먹기도 해요~

정말 라면 비쥬얼이네요
맛있을것 같아요
아이스크림도 300원 엄청싸네요

라면이에욬ㅋㅋㅋㅋㅋ 음청 맛있음!!
파파야 아이스크림은 가성비가 엄청 좋은 것 같아요 'ㅇ'/
마켓같은데 가서 먹으면 좀 더 화려해요~
카페에서 먹으면 비쥬얼 갑이구요 👍

사진속의 색감이 너무 좋네요

밑에 팔도비빔면이군요

오른손으로 비비셨나요?

원래 보정을 한듯 안한듯하는데 요새 색감 보정에 빠졌어요 >_ <///
팔도 비빔면은 아니었으ㄴ....
오른손으로 맛있게 비벼 먹었습니다

라면같은 음식 정말 맛있으셨나봐요 ㅎㅎㅎ 설거지하신건 아니죠? ㅎㅎ

네 정말 맛있더라구욬ㅋㅋㅋ 딱 한국인의 입맛!
이면서 어린이 입맛... 달고 짜욬ㅋㅋㅋ
저건 먹을때마다 설거지하게 되더라구요 ㅡ,.ㅡ;

제일 최신글에 댓글 달고 연락드립니다 ㅠㅠ 스팀챗을 몰라서 제가..
다름이 아니라... 저 이모티콘 2스달 주고 거래했는데.. 암것도 안떠요 ㅠㅠ
어떻게 하나요...?


면 요리 정말 맛있어보여요 ㅎㅎ!!

전에도 비슷한 상황에 계신분이 있었는데요!
다시 다운로드 받으니까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혹 그래도 없으면 [email protected]로 메일 주세요!
메일로 파일 보내드릴게요 'ㅇ'//

오늘 다시 한 번 확인하고 연락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얍 제가 감사하지요~ :)

메일 보냈습니다!
지금 재 다운로드를 해보았지만, 해결이 되지 않았어요 ㅠㅠ

넹 왜그런지 이유를 모르겠네요 ㅠ_ ㅠ...
메일로 파일 보내드렸습니다!

ㅋㅋㅋㅋ
라면 한입컷인가요? ㅋㅋㅋ

끊지 않는 한입컷ㅋㅋㅋㅋ
마야몰 지하 1층에서 제일 애정하는 메뉴였더랬죸ㅋㅋ

사진을 정말 잘찍으시는거 같아요.. 다 핸드폰으로 찍으신거죠??ㅋㅋ 가쯤씩은 딩굴거리면서 여기저기 의식의 흐름대로 사먹고싶은거 사먹구 지내는것도 좋을거같아요 ^^

엇, 사진 칭찬은 언제 들어도 기분이가 좋군요 ㅎㅎㅎ
모두 아이폰으로 촬영했습니다!

여행 중에도 빈틈을 많이 줘야 활력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중간중간 뒹굴뒹굴 많이 한답니다 'ㅇ'//

하늘색감이 한폭의 그림같이 넘취향저격!(워으으으내심장탕탕)
그나저나 파파야 아이스크림 가성비가..워후후 ㅎㅎ
면킬러라 그런지 왠지 더 먹음직 스럽게 눈에 들어오네용!

사진 한 장 한 장 정성스런 피드백 해줘서 고마워용 >_ <
라온님 심장어택해서 기분이가 좋음!!!!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8080.30
ETH 3102.1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