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하러 치앙마이 #11 : 뒹굴뒹굴

in #kr-digitalnomad6 years ago (edited)

제일 최신글에 댓글 달고 연락드립니다 ㅠㅠ 스팀챗을 몰라서 제가..
다름이 아니라... 저 이모티콘 2스달 주고 거래했는데.. 암것도 안떠요 ㅠㅠ
어떻게 하나요...?


면 요리 정말 맛있어보여요 ㅎㅎ!!

Sort:  

전에도 비슷한 상황에 계신분이 있었는데요!
다시 다운로드 받으니까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혹 그래도 없으면 [email protected]로 메일 주세요!
메일로 파일 보내드릴게요 'ㅇ'//

오늘 다시 한 번 확인하고 연락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얍 제가 감사하지요~ :)

메일 보냈습니다!
지금 재 다운로드를 해보았지만, 해결이 되지 않았어요 ㅠㅠ

넹 왜그런지 이유를 모르겠네요 ㅠ_ ㅠ...
메일로 파일 보내드렸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668.08
ETH 2381.5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