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댓글 톡 v0.1 을 공개합니다.

in #kr-dev6 years ago

스티밋 댓글 톡이란?
Steemit Reply Talk = SRT (자막 파일 확장자네요. 그래도 이상한 이름은 아닙니다. 이름은 기분내키면 바꿀수 있습니다.)
2명의 스티미언을 입력하면 포스팅이 아닌 서로의 글에 댓글 대댓글로 이야기나눈 것을 보는 사이트입니다. 최근에 어느분께서 요청하셔서 만들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스토리는 다음 포스팅때 이야기 하겠습니다.


http://srtsrt.oa.to/
여기에 접속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스캠사이트 아닙니다.


기능이 별로없지만 간단히 사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위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한눈에 알아볼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각각 자신의 아이디와 다른 팔로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런식으로요. 아직 저장기능은 안했게 때문에 계속 직접 입력하셔야합니다.
이참에 기억하기 힘든 아이디를 가진 분들을 기억해보세요.

로딩화면이 뜬 이후에는 과거에 나누었던 댓글들을 시간 순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게.. 자세한 설명하기가 애매한데 어쨋든
자신 -> 팔로워
팔로워 -> 자신
의 댓글들을 시간순으로 보여줍니다.
(참고로 저 시간은 한국시간이 아닙니다)

그리고 시간을 누르시면 해당 스티밋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새로 검색하시려면 브라우저의 새로고침 버튼을 눌러주세요. ㅎㅎ

UI 에 좀 더 손을 볼려고 했는데 피곤해서 안되겠습니다. ㅠㅠ 앞으로 조금씩 다듬어가야하죠..

아 물론 모바일로도 잘 보입니다.


그냥 단순히 기능만 만들어놨기 때문에 오류가 많을것으로 생각됩니다. (이상하면 새로고침해주세요)

그리고 당연하겠지만 아직 미완성입니다.
이유는 최근 30일 까지의 데이터만 보여주기 때문이죠. 이는 제가 사용하는 방법의 한계입니다.

어제 포스팅에서도 거론한 @jeaimetu 님의 포스팅 을 보면 제가 사용하는 방법이 최근 30일까지밖에 못가져온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시간낼때 서로의 포스팅에서만 가져오든 여러가지 방법을 주기적으로 알아내야 좀 더 완벽한 사이트가 될것 같네요.
(근데 생각난 모든 방법이 다 엄청 느릴겁니다. 슬슬 서버를 이용해야 하려나 생각도 들게되네요. )

그래서 제가 만들었던 SSIBBA 나 만들려고하는 캐치마인드 뷰어 모두 영향을 끼치게 될테니 그것들도 좀 손을 봐야겠네요.

생각해보니 이거 복사할수가 없네요. 완성되기까지는 최근 30일까지 밖에 못보는데 말이죠...
일단 현재 화면 저장할수 있게라도 해놔야겠습니다.


ionic
스티밋 api - getAccountHistory
github
oa.to
초조함
등을 이용했습니다.


http://srtsrt.oa.to/
여기에 접속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srt 로 하고 싶었는데 이미 쓰고 있네요.


또다른 유용한 사이트
http://ssibba.oa.to - 태그별로 보면서 이미지, 미디어, 캐치마인드를 볼수 있습니다.

다른 이야기
개소리(개발을 소설로 풀어내는 이야기) - 캐치마인드 뷰어 2회 - 진짜 시작
SSIBBA 개발 & 일기 29 - 주말에는 간단한 작업 & 시간효율
단 한분을 위한 프로그램 jjangjjangman-mai-helper 이야기

아두이노 스터디 이야기 - THE END

다른 소설
[소설] 세인트루시아의 추억

http://ssibba.oa.to/ 로 asinayo 를 검색하시면 편하게 볼 수있습니다. 메뉴얼 (아마도)


포스팅 내용은 봤는데 뭐라고 댓글 달아야 할지.. 힘드신분들은 아래 잡담에 대해서 편하게 써주셔도 됩니다.

생각해보니 스티밋 개발 해둔건 늘어가고 있는데 제대로된게 없는 기분이네요. 아 ...

테스트하면서 남의 카톡보는 느낌이들어서 이걸 공개해야하나 말아야하나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바라시는분들이 더 있는거 같아서 그냥 공개합니다. 괜히 다른사람들 보다는 자신과 밋님과의 대화만 보세요 ㅎㅎ

좀 더 다듬고 공개할려고 했는데 30일 제한이 걸려서.. 이상하지만 이상태로 공개를 결정했습니다.

다른 UI로 할려고했는데 황급하게 하다보니 하던걸로 했네요. 캐치마인드 뷰어나 이번 srt 나 좀 다른걸로 해보고 싶어지고 있습니다.

오늘도 날씨가 좋습니다. 미세먼지는 .. 잘 모르겠지만요. 좋은하루 되세요

Sort:  

ㅋㅋㅋㅋㅋㅋㅋ대박 본문 위에서 부터 읽어나가는데
@flightsimulator 님한테 필요한 앱이네.. 하늘님이 제안한거 아닌가? 생각했는데

역시는 역시 역시군요!ㅋㅋ

ㅋㅋㅋㅋㅋ 알아차리시다니 ㅎㅎㅎㅎㅎ 역시 하늘님은 장문의 댓글을 쓰시는분이라 ㅎㅎ

... 사실 다른 분들이 필요하다고 하셔서 제일 먼저 생각나고 편한 분이 아시나요님이라서 제가 대신 전달해드린 것 뿐입니다. ^^;;

(소곤소곤) 사실 제게도 필요해서 옳다구나 싶어서 얼른 전달해드렸죠. ㅎㅎㅎ 근데 말은 안해도 필요한 분들이 많았을겁니다. 진짜!

get_account_history... 저도 언급했었지만... 30일 제한 부들부들....
게다가 무슨 필터를 써도 0번 기록(계정 생성)은 딸려옵니다.. ㅋㅋㅋ

그러니까요..대체 0번 기록은 왜 계속 주는건지..헐.

필터가 있었다늬 .. 역시 무식하면 몸이 고생한다고 .. ㅠㅠ

https://steemit.com/kr-dev/@maanya/steem-python-2
이 링크를 선물(?)로 드리겠습니다... ㅋㅋㅋ

날짜가 지나서 이곳에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참고할 부분이 보이네요 ㅎㅎ

음..데이터를 가져오는 기대시간?이 있나요? 1분 정도 기다렸는데 please wait라고 계속 로딩이 떠서요..

얼마나 기다려야 할지 궁금해서 글 남깁니다.

결과물이 굉장히 재미있어 보입니다.

1분까지는 안걸리는데 ... 그러면 스티밋이 잠시 거부한것일수도 있습니다. 보통 10초 정도 기다리면 나오더라구요. ㅠㅠ 에러처리는 거의 안했다고 봐도 무방해서.. 새로고침으로 다시 시도를 ㅠㅠ...

만천하에 공개되는 스티밋이지만 이렇게 모아보니 좀 묘하네요 ㅎㅎ

http://ssibba.oa.to 완전히 재미있는데요? 특히 카드 view는 webview형식으로 android app으로 만들어도 완전 좋겠어요. 다만 View를 Android에서 별도 card view로 할지는 고민을 해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전 가입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제 글은 모두다 가져와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재미있다니 ㅎㅎㅎ 너무 감사합니다.
제가 사용한 ionic ui 가 실은 모바일을 위한 ui라서 그런거 같아요 ㅎㅎ

ssibba 에 사용한 getdisscusionbyauthor api 는 제한이 없는건지
저번에 말씀하신 포스팅 갯수가 일정 개수 이상이 아니라 그런건지 작년 6월에 가입하신분도 확인가능하네요

하나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 ionic ui"
getdiscussion*** 류의 API를 보았는데, query에 limit에 들어가긴 하더라구요. 정확히는 못 따라가 보았습니다.

다만 get _account_history는 데이터를 다 긁어와서, 나중에 빼버리는 구조인데, get_discussion류에서는 그런 code는 없었습니다.

알다가도 모를 설계 입니다.

작명 다시해주세요 정감이 덜가네요^.ㅠ 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역시 유용한 사이트! 일단 즐찾할게요!

ㅋㅋㅋㅋㅋ 정가는 이름으로 하려다가 떠오르는게 없어서 일단 심플하게 갔습니다.ㅎㅎㅎ
즐찾 감사해요~!

정말 감사합니다. 드디어 완성해주셨군요.
ㅠㅠ 생각보다 빨리 완성되었어요. 멋지고 잘생긴 공대옵하 멋져요!

많은 분들이 도움이 크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홍보해

좀 더 다듬은 다음에 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원하셔서 .. 많이 부족하지만 선공개를 했네요. ㅎㅎㅎ 나머지는 차츰차츰 수정해나가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 버전으로도 기존과 비교하여 크게 만족스럽습니다. ^^

하늘님이신가요? 요청자가? ㅎㅎㅎㅎㅎ 그럴줄 ㅎㅎㅎㅎ

... 왜욥? ^^;;; 어떻게욥? ^^;;;;

@asinayo님 안녕하세요. 별이 입니다. @flightsimulator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오랫만에 뵙습니다. 가독님 그리고 별이님 ㅎㅎ

우와 엄청 재미있네요. 서로 어떤 대화를 나눴는지가 한눈에 보이니 관계를 어떻게 맺는지도 눈에 훤해서 좋네요. 즐겨찾기 합니다 'ㅇ'/

재미있다니 ㅎㅎ 감사해요!. 즐찾도 감사하구요!!!

와...점점 유용한 틀들이 생겨나고 있네요!
고생많으셨습니다 ㅎㅎ

ㅎㅎㅎ 감사합니다~!!

와아!!!! 아시나요님 짱 멋지세요^^
그런데 이용하신 툴에 "초조함"이 있어서 약간 미안한 마음이 들었어요 ㅠㅠ 괜히 하늘님하고 제가 초조하게 해 드린건 아닌가 해서요;;
덕분에 잘 활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D감사합니다!!

미안한 마음 가지실필요 없어요 ㅎㅎㅎ 좋은 의미로 동기부여가되었습니다. 안그랬으면 세월아 내월아 하면서 질질 끌었을꺼 같아요 ㅎㅎ
잘 활용해 주신다니 감사합니다~!

댓글이 따로 막 나오니까 재밌네요! 어떨땐 나눴던 대화가 잘 기억이 안날때도 있는데 그럴때 사용하면 참 좋을거 같아요.
말씀대로 30일의 제한이 없으면 좋을텐데... 개발자분들 대화를 들어도 무슨 문제인지를 모르니 그냥 빨리 좋은 방법을 찾으시길 기원해 봅니다 +_+

넵 ㅎㅎㅎ 근데 생각보다 오래걸릴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ㅎㅎㅎ 아쉬운데로 점점 대화내용이 사라질수있으니 저장할수있게라도 해놔야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59198.54
ETH 3287.6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