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티밋 댓글 톡 v0.1 을 공개합니다.

in #kr-dev6 years ago

와아!!!! 아시나요님 짱 멋지세요^^
그런데 이용하신 툴에 "초조함"이 있어서 약간 미안한 마음이 들었어요 ㅠㅠ 괜히 하늘님하고 제가 초조하게 해 드린건 아닌가 해서요;;
덕분에 잘 활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D감사합니다!!

Sort:  

미안한 마음 가지실필요 없어요 ㅎㅎㅎ 좋은 의미로 동기부여가되었습니다. 안그랬으면 세월아 내월아 하면서 질질 끌었을꺼 같아요 ㅎㅎ
잘 활용해 주신다니 감사합니다~!

댓글이 따로 막 나오니까 재밌네요! 어떨땐 나눴던 대화가 잘 기억이 안날때도 있는데 그럴때 사용하면 참 좋을거 같아요.
말씀대로 30일의 제한이 없으면 좋을텐데... 개발자분들 대화를 들어도 무슨 문제인지를 모르니 그냥 빨리 좋은 방법을 찾으시길 기원해 봅니다 +_+

넵 ㅎㅎㅎ 근데 생각보다 오래걸릴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ㅎㅎㅎ 아쉬운데로 점점 대화내용이 사라질수있으니 저장할수있게라도 해놔야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009.23
ETH 3063.14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