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이벤트 / 결과발표 두둥!

in #kr-art6 years ago (edited)

[#kr-art]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이벤트 / 결과발표 두둥!


결과발표.png

안녕하세요 핑크피그(@pinkpig)입니다. 드디어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의 대장정이 끝이 나네요. 총 55작품을 출품해주셔서 더욱 풍부한 이벤트가 되었고, 다들 너무 쟁쟁하셔서 마스코트 그리기의 승자는 누구일까?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ㅎㅎ

예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번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의 승자는!!??? 두구두구두구

참여해주신 모든 스티미언. 즉 바로 여러분입니다!!! ㅎㅎㅎ 김이 빠지셨나요?? 그래도, 여러분 덕분에 이벤트가 흥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다들 투표도, 출품도, 댓글도 너무 활발하게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에 투표에 참여해주신 분들은 총 83명입니다!!


[결과발표]

[본상]

1 대표마스코트 대상 = 46%가 뽑은 인기마스코트!

-@zzoya님의 마스코트 "고래와 난다요"
상금: 15SBD

  • 우승자 부상으로 스팀잇 마스코트 굿즈제작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2 대표마스코트 최우수상

-@soyo님의 마스코트 "스팀 걸!"
-@relief88님의 마스코트"sstron, 쓰트론"
상금: 9SBD

3 대표마스코트 우수상

-@bellsound님의 마스코트 "바닷 속 스팀잇 친구들"
-@aaronhong님의 마스코트 "뉴비"
-@kyunga님의 마스코트 "샤"
상금: 7SBD

4 대표마스코트 장려상

-@kc0084님의 마스코트 "고돌식 옹 73세"
-@songvely님의 마스코트 "스팀잇의 연필친구들"
-@thecminus님의 마스코트 "비행고래"
-@hanmily님의 마스코트 "스윗팀"
-@yunasidy님의 마스코트 "스팀보이"
상금: 4SBD

5 대표마스코트 입상

-@j-data님의 마스코트 "나무고래"
-@holang2님의 마스코트 "teemi"
-@familydoctor님의 마스코트 "수티민"
-@ckathf777님의 마스코트 "펑키스팀"
-@talkit님의 마스코트 "steemit peng"
-@cheongpyeongyull님의 마스코트 "보팅낭자"
-@chosigageo님의 마스코트 "필랑이"
-@twohs님의 마스코트 "스티미군과 보티미양"
-@artist-ej님의 마스코트 " SHIO TIMO ITCU ELL ELLIE"
상금: 2SBD

총 6명 3SBD씩예정되어 있던 입상상금이 동점자가 있어 9명이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2SBD로 상금이 변경되었습니다.


[번외상]


압도적인 코믹상
-@kc0084님의 마스코트 "고돌식 옹 73세"

고돌식 옹씨와 결전을 벌인 핸썸상의 주인공
-@soyo님의 마스코트 "스팀 걸!"

메카트로닉스 판타지 이국상
-@relief88님의 마스코트"sstron, 쓰트론"

춘추 귀염시대의 두 강호
-@bellsound님의 마스코트 "바닷 속 스팀잇 친구들"
-@talkit님의 마스코트 "steemit peng"

동점으로 1SBD씩 상금이 변경되었습니다.

많은 캐릭터를 그려주신 다작상
-@dabok님의 마스코트그래고래/도구래/씽싱/새푸/프래블
-@artist-ej님의 마스코트 " SHIO TIMO ITCU ELL ELLIE"

동점으로 3SBD를 1.5SBD로 변경되었습니다.

아이디어를 주시고, 응원해주신 감사상
@c1h


[지원금 출처]
15 SBD : kr-art 지원금: 출처-오늘의 금손들을 소개합니다!
50 SBD : @soyo
10 SBD : @zzoya
10 SBD : @carrotcake
15 SBD : @polonius79
5 SBD + α SBD(참가자 감사표시금) : @pinkpig

#kr-art 이벤트를 후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orothy.kim/ @overdrive321/ @khan-min/ @isagm/ @yongs/ @yslee/ @tata1/ @ryh0505/ @leeja19/ @fhool/ @couquedasse/ @hersnz/ @ryanhkr/ @yyromkim/ @choihaed/ @surfergold/ @cocacola40/ @onehand/ @enin/ @kimsursa/ @keydon/ @suran/ @chosk

여러분! 다들... 55표씩 투표하신거 아니죠?ㅋㅋㅋㅋ 그마음 저도 이해갑니다 ㅋㅋ 그래서 우열을 가리기 힘들었어요 ㅋㅋ 풍성한 이벤트를 위해, 투표해주시고 참가해주시고, 지원해주신 많은 스티미언분들 덕분에 더 재미있었고 멋진 캐릭터가 나올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도 #kr-art에서 다양한 기획을 많이 하고 있으니 기대부탁드립니다.

kr-art에 개성있고, 멋지신 작가님들이 있으니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출품작 감상하기


상금은 3일내로 차례대로 발송될 예정이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Sort:  

고생많으셨습니다!!
1등 작품의 굿즈는 실제로 욕심도 좀 나네요 ㅎㅎㅎ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출품하신 모든 분들, 수상하신 분들에게도 감사와 축하의 말씀전하고 싶네요!

ㅋㅋㅋ맞아요 1위 굿즈는 저는 이미...예약해버렸답니다!!
ㅎㅎㅎ

Hey @pinkpig, great post! I enjoyed your content. Keep up the good work! It's always nice to see good content here on Steemit! :)

이벤트 진행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수상하신분들 모두 축하드려요~!
다음에도 재미있는 이벤트 기대할게요 ;D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멋진 이벤트가 오길!!

수상하신 분들 모두 축하드려요^^

수상하신 분들 모두 축하합니다!
굿즈가 제작된다니 탐나는걸요.ㅎㅎ

이벤트 감사합니다! 수상한 분들이 너무 부럽군요...

출품작들 구경하면서 재미있었어요!! 이렇게 뽑힌 캐릭터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까요! ㅋㅋㅋㅋ

음...개인적으로 마스코트 활용하고 싶은곳에!!

우와 우수상 소리질럿 >_< !!!!!

ㅊㅋㅊㅋ~

와 감사합니다. 도연이가 입상이라니 거기에 또 귀염상까지 귀염상을 놀렸는데 입상까지 되었네용.
그리고, 핑크피그님 정말 수고 하셨습니다.

도연이한테 축하한다고 이야기해주세요~!
도연이 펭귄♡♡

네 감사합니다. 핑크피그님 도연이가 어제 이글 봤는데 ㅎㅎㅎ 너무 좋다고 전해 달랍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079.94
ETH 3266.85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