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마스코트 이벤트 참가]귀여움 뿜뿜 <스티미군과 보티미양>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키만과 효밥입니다.

스팀잇에 입성하고 굉장히 만족스러운 나날들을 보내고 있는 와중에
(@pinkpig)님의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이벤트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금손들 사이에... 잠시 실례하겠습니다.



키만과 효밥의 스팀잇 마스코트 이벤트 신청!

이모티콘.jpg

마감이 하루 밖에 남지 않은 시점에 그릴려니 고퀄리티 작업은 못 할 것 같더라구요. (팩트: 시간이 많아도 고퀄리트를 뽑아내지 못함) 평소 제가 그리는 그림체에 귀여움을 뿜뿜 추가해 스팀잇 캐릭터를 그려보았습니다.


<작업 시작! 손그림으로 시안 만들기>

IMG_1079.JPG

우선 머릿 속에 생각나는 캐릭터를 손으로 몇 개 그려보았습니다. 역시 마감이 하루 밖에 안 남으니 세 번만에 마음에 드는 시안이 금방 나오더군요 ㅋ 나란 인간, 마감 전날이 제일 집중 잘 되는 그런 인간.

손그림으로 그린 시안을 타블렛으로 쓱싹 쓱싹 그려서 컬러를 입혀보았어요.


<타블렛으로 선과 컬러 입히기>

마스코트1.jpg

안녕하세요! 스티미군과 보티미양이에요!

짜잔! 스팀잇 마스코트에 참가할 스티미군과 보티미양입니다 :)

스팀잇의 블루 컬러와 모두의 꿈인 고래 이미지를 합쳐 그려보았어요. '스티미군'은 바다에서 항해하며 살고 있어서 마린룩의 상징 해군 모자를 쓰고 있죠. 그 옆에 말이 없는 친구는 바로 '보티미양'입니다. 스팀잇과 보팅에서 이름을 따와봤습니다.

마스코트2.jpg

뉴비 발견! 보티미양 출동해~~

스티미군은 뉴비들을 찾아서 보티미양을 보내는 일을 합니다. 바다에 가라앉은 글들을 꺼내 올리기도 하고, 이렇게 정찰을 하기도 하죠. 저희도 스미티군이 보티미양을 많이 출동시켜줬으면 좋겠어요 ㅋㅋ 보티미양! 얼른 와줘!

마스코트3.jpg

오늘은 쉽니다.

일했으니 스티미군과 보티미양도 휴가를 가야겠죠?ㅎㅎ 열심히 스팀잇해서 휴가를 떠납시다~~ 라는 작가의 속마음을 담아보았습니다.

마스코트4.jpg

스티미군과 보티미양이 제일 좋아하는 시간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컷입니다. 먹스팀을 하고 있는 스티미군과 보티미양. 스티미군이 먹고 있는건 수제 핫바 꼬치이고, 보티미양은 타코야끼입니다. 아... 먹고 싶네요. 인도에 있어서 그런지 더 먹고 싶어여....



동그랗게 뱃지 스타일로도 만들어 보았어요.

뱃지1.jpg
뱃지2.jpg
뱃지3.jpg
뱃지4.jpg



사람이 아닌 캐릭터는 처음 그려보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재밌고
그리는 내내 스티미군과 보티미양이 귀여워서 행복하게 작업을 했습니다.
이모티콘을 내고 싶다는 열망에 잠깐 사로잡혔습니다.ㅋㅋ

스티미군과 보티미양의 짧툰도 그려보려고 했는데,
마감시간까지 완성을 못 할 것 같아서.... 저 혼자만 간직하도록 하겠습니다.(주룩)

스팀잇 덕분에 새로운 스타일 작업도 해보게 되고, 오랜만에 두근두근 했습니다.
앞으로 좋은 취지에 이벤트가 더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이벤트 준비하셨던 모든 분들, 참가하시는 분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

*스티미군과 보티미양의 저작권은 CC BY입니다.

감사합니다.



<키만과 효밥 세계 여행 이야기>

0. 백 번도 때려치고 싶었던 스팀잇 입성기 에피소드
1. 부부세계여행 웹툰 1화: 세계 여행을 이렇게 가도 될까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저희도 이제 몇년 안남은 시점에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

자주 내용 올려주세요~ 다.. 클 딸래미도 하나 끌고 다닐 계획이라..
어찌될지.

후후 너무 걱정할필요는 없어요. 모두가 다 사람사는 세상이니까요!

네. 걱정은 안해요~~ ㅋㅋ

스터디가 필요할뿐이죠~ 부족하면 부족한데로~~

항상 모니터링 하고 있겠습니다~

보티미 ㅋㅋㅋ 매력적이네요

ㅋㅋ 보티미가 제 포스팅에도 매력발산을 해줬으면 좋겠네요 ㅜㅜ

오~귀욤귀욤해요
좋은 소식 기대합니다!!
아자아자

감사해요! 아자아자! 가즈아~~

너무 귀엽습니다...ㅠㅠㅠ 역시 마스코트라 그런지
작가님들이 귀여움을 많이 어필하시네요ㅠㅠ

제 취향저격 ㅠㅠ

핑크피그님 취향 저격 성
ㅋ공ㅋ 빵야 빵야☞☞

@twohs님 스티미양과 보티미양 너무 귀엽고 매력 적이네요 >0 < ㅋㅋ
특히 보티미양 마스코트는 쿠션으로 만들어서 시도때도 없이 안고 싶은 마음 입니다 ^^! 여러가지 버전으로 그리니 더욱 친근해 보입니다^^! 잘 감상하고 팔로워 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이 별로 없어서 나만 귀여운가? 싶었는데....ㅋㅋㅋ 매력적이라고 해주시니 행복해졌어요:) 감사합니다아~ 시간 날 때, 다른 버젼도 그려서 올릴게요 ㅎㅎ

보티미양이라니ㅋㅋㅋㅋ 센스에 뿜고 지나갑니다

보티미양 하나 보내드릴까요? ㅋㅋㅋㅋ

먹스팀을 하는 스티미군과 스티미양 정말 너무 맘에 드네요^^

저도 먹스팀 스티미군이랑 보티미양을 제일 좋아해요! ㅋㅋㅋ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그리고 진정한 스팀KR 에어드롭!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9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천명 이벤트! 그 첫번째 250명 !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9-250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907.89
ETH 3379.7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