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Doyeon's drawing #13 스팀잇 마스코트 SteemIt Peng & SteemIt Robo

in #kr-art7 years ago

image.png

음 도연이게 @pinkpig 님이 진행하는 이벤트에 한번 해볼까 라는 이야기를 했을 때 응 아빠 라고 했구요 ㅋㅋㅋ(무뚝뚝한 아이 같으니라고)

그리고 3일째 어제 그리라고 했는데 어제 다른 친구집에서 자고 외박을 ㅋㅋㅋ

그리고, 오늘 드디어 그려 줬습니다.

이 그림을 그리기전에 도연이가 화이트 보드에 그린게 있습니다. ^^;;

image.png

요렇게 그려서 스팀 로고가 바꼈다고 이야기 하자

image.png

요렇게 바꾸고 종이에 그리기 시작한 그림입니다.

그리고, 펭귄 말고 로보트도 하나 그려 달라 했더니 ^^;;

image.png

펭귄 이름은 Steemit Peng 이구요.

로봇 이름은 Steemit Robo 입니다.

로봇은 제가 꿈이 아직도 로봇트 많드는게 꿈이라서,

펭귄은 도연이가 제일 좋아하는 동물중에 펭귄이 있습니다. ^^;;

그리고, 저작권은 예쁘게 잘 수정해서 마음 대로 쓰시면 됩니다.

이제 수요일이 지났으니 한주도 훌쩍 지나가고 있습니다. T.T 너무 빨리 지나 가는 것 같아요.

남은 한주 마무리 잘하시기를.

감사합니다.

==========================================================

다른 작가님들도 #kr-art 이벤트 스팀잇 마스코드 그리기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https://steemit.com/kr-art/@pinkpig/kr-art-7-23-sbd

@rbaggo 님의 #kr-art 큐레이팅 도 많이 많이 사랑해 주세요.

https://steemit.com/kr-art/@rbaggo/kr-art-180221

Sort:  

도연 작가님에게 안부 좀 전해주세요ㅎㅎㅎ
그림 너무 귀여워요 !!!
아빠한테 맛있는 거 많이 사달라고 하세요!

ㅋㅋㅋ 르바님 보니까 우리 도연이 스시 사주고 싶은데 마눌님이 요즘 위가 안좋아서 ㅋㅋㅋ 스시를 사줄 수가 없다는 ^^;; 다음에 스달 팔아서 스시 먹으러 저도 가야겠습니다. 여기는 한 6만원 줘야 무제한으로 스시를 먹을 수 있다는 ^^;;

헉 위가 안 좋을 때는
꿀이랑 계피 가루 섞어서 한 작은 수저씩 먹으면 좋대요!!!

오 감사합니다. 병원 약을 먹고 있어서 ^^;; 도연 엄마보고 한번 먹어 보라고 해야겠습니다. 계피가루 ^^; 꿀은 집에 많으니깐 커피숫가락 말씀 하시는거죠?

네 커피 숟가락이요!!

와~이벤트 참여해주다니! 너무 귀엽게 잘 그렸어요 ^^ 외박하고 와서 하루 늦게 봤지만ㅎㅎㅎ이벤트 참여해줘서 고맙다고 전해주세요! ㅋㅋ그리고 하루하루 빨리지나가는 건 스팀잇 때문인 것 같습니다...ㅋㅋㅋ

감사합니다. 내일 아침에 바로 도연이에게 전해 주겠습니다. 핸드폰으로 이 URL을 전송하면 이모 삼촌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가 센스넘치게 그림을 잘 그리네요. 오호! 전문작가같이 로고도 슥슥 바꾸고 ㅎㅎㅎㅎ

네 우리도연이가 그림 센스가 좀 있습니다. ㅋㅋㅋ 도연이 그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참고로 그림은 저보다 전문가 입니다. ㅋㅋㅋ

아이의 표정이 뭍어나는것 같아요
너무 귀엽게 잘봤어요 ;D

잘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도연이가 웃는 얼굴이 제일 예쁘지용 ^^

어머 넘 귀여워요 !!!!
하 저도 참여하고 싶은데 그림이 안나오네요 ;;
도연이는 심지어 2개나 출품했는데 !! 역시 아이의 손길은 넘 좋아요 ^^

도연이는 크레파스와 사인펜으로 그려서 금방 그리더라구용 즐거운 하루 되세용.

너무 귀여운 마스코트네요!ㅋㅋ

네 너 귀엽지요. 감사합니다.

귀여워요~~^_^ 따님이 정말 그림에 재능이 많으시네요.^__________^
응원합니다~!!

울곰님 감사합니다. 우리딸 그림 앞으로도 좋아해 주세요.

우오오오!! 도연이 그림 완전 귀여워요!!!
두개나 출품해주다니..ㅠㅠ 도연이에게 고맙다고 전해주세요!!
멋진 마스코트를 두개나 만들어줘서!! 행복합니다!!

네 핑크 피그님 도연이게 꼭 전해 줄께용. 펭이를 너무 귀엽게 그린 것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앗 뭔가 갸우뚱하는 표정이에요~~ 펭귄이랑 로봇 너무나 귀여워요 ~~ !! ♥ ♥

유나님 너무 감사합니다. 댓글로 ^^;; 시네마서비스 주간을 말씀 드렸습니다. 2주 뒤에 작품 부탁 드리겠습니다. 그때 추천하신 분이 별자리를 추천 하셨던 것 같은데 ^^;;

스팀 로보 좋은데요.~ 이건 인형으로 만들면 이쁠것 같습니다.

오 인형이요 너무 예쁠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26.66
ETH 2640.26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