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스티밋 마스코트 그리기 - 스티밋 친구들 :D

in #kr-art6 years ago


스티밋 친구들


안녕하세요, 다복입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pinkpig님이 주최하는 스티밋 마스코트 그리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포스트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스티밋하면 생각나는 동물이 단연 고래도 있지만 이것 저것 검색해 보니 고래 말고도 경험치에 따라 부르는 다른 동물들도 있더군요. 저같은 뉴비(?)들을 일컫는 플랑크톤 부터 시작해서 새우, 물고기, 돌고래 등이요^^ 스티밋의 공간은 고래뿐만 아니라 재능있는 모두가 주인공이기 때문에 모든 캐릭터를 함께 그려보았습니다. 그럼 이제 차례대로 소개를 드려보겠습니다^^!


그래고래

첫 번째 캐릭터는 그래고래(고래)입니다. 그래고래는 평화주의자이며 언제나 너그러운 미소를 띄고 있습니다. 등에 맨 것은 보팅 연필화살이며, 멋진 포스트 및 정성스럽게 작성한 포스트에 화살을 쏩니다^^!


도구래

두 번째 캐릭터는 도구래(돌고래)입니다^^ 도구래는 도구를 써서 재능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하며, 친구들에게 색깔(개성)을 입혀주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씽싱

세 번째 캐릭터는 씽싱(물고기)입니다. 씽싱은 아름다운 목소리로 노래하는 것과 음악을 듣는 것, 지느러미(자기관리)를 가꾸는 것을 좋아합니다.


새푸

네 번째 캐릭터는 새푸(새우)입니다. 새푸는 요리하는 것과 맛집을 찾아 가는 것을 좋아하며, 요리한 음식을 맛있게 먹는 친구들을 정말 좋아합니다^^


프래블

다섯 번째 캐릭터는 뉴비인 프래블(플랑크톤)입니다. 프래블은 여행과 도전을 좋아하는 친구입니다. 이 친구의 몸집보다 큰 가방에는 새로운 모험에 필요한 모든 물건이 다 들어있습니다. ㅋ

작업하는 내내 스티밋에서 소통하던 이웃님들이 떠올라서 재밌기도 했었고 많은 분들께 제 스티밋 마스코트들을 보여드릴 생각을 하니 무척 설레이기도하네요^^! 참여하는 작가님들 그리고 작가님들의 그림들을 둘러보는 모든 스티미언분들이 즐겁게 이 이벤트를 즐겼으면 합니다. 모두 행복한 하루되시고 다복(많은 복) 받으세요 ^^!!



칭찬과 보팅은 저에게 큰 에너지가 됩니다^^!
CC BY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취저입니다....
각 캐릭터들도 너무 맘에 듭니다. ㅠㅠ

@thecminus님 감사합니다^^! 헤헷 저도 씨마님의 스티밋 귀여운 너무 캐릭터 잘봤어용^^ !!!

우왕 진짜가 나타났다!!ㅋㅋ
다복님 저는 도구래 시켜주세용! >_<

@kyunga님의 스티미언 마스코트도 너무 귀여워용 >0 < 양동이&샤~❤️
이번 이벤트 정말 재밌는 것 같아요!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도 작가님들 작품 구경하는 것두요!

씽싱이 완전 취저다❤️

하하하 @ramengirl님 칭찬 감사해용♥️ 씽싱이도 덩달아 씰룩씰룩~~

헐 ㅎㅎㅎ 너무나 귀여워요!!
물고기는 인어공주 느낌도 납니다ㅋㅋㅋㅋ
고래도 참 온순해보여요!

그림 센스있게 잘 그리시는 것 같아요! 금손이 여기계셨네요! ㅎㅎ 팔로우 합니당! 자주 뵈어요~

@happylia님 반갑습니다^^ 그리고 칭찬 정말 감사합니다^^! 인어공주 느낌은씽싱의 드레스 때문일까요?!ㅋ 이쁘게 봐주셔서 저도 정말 기뻐요^^ 저도 맞팔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Cute pictures.. Keep it up.

Hello @pejugold.
Thank you for visiting and nice comment! Hope you have a good day :)

배경색이 따뜻해서 그런지 케릭터들이 더 정감 가는거 같아요. 색을 참 잘쓰십니다ㅎㅎ 이름 짓는 센스도 너무 좋아요!

@yslee님 칭찬 정말 감사합니다^^ 헤헷! 스티밋에 따뜻한 마음을 가지신 이웃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배경색 쓸때 따뜻한 계열의 색상들만 생각이 나더라구요^^!

앗 ㅋㅋ 이름도 귀엽고 캐릭터 성격도 귀엽구 하나같이 다 사랑스러운 캐릭터들 이에요 ~~ !! >_<

사랑스러운 그림을
그리시는 @yunasdiy작가님이 칭찬해주시니 더욱 기분이 좋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설정부터 그림까지 완벽합니다! ㅎㅎㅎ

@familydoctor님 감사합니다^^ 완벽하다고 해주시니 쑥스럽네여^^ 헤헷

귀여운 캐릭터가 무려 다섯이나 있어요 :D
저는 도구래의 흡족해하는 표정이 너무나도 마음에 듭니다 :)

칭찬 정말 감사합니다 @magical-salt님^^ 우리모두 주인공임을 나타내고 싶어서 캐릭터 모두 그리게 되었어요^^ 시간이 꽤 걸리긴 했지만 재밌었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30.34
ETH 3251.57
USDT 1.00
SBD 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