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이벤트 #1 - 스윗 팀 Sweet Teem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한밀리입니다~~^^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시지요??ㅎ

한밀리는 어제 가족끼리 보성비봉공룡공원에 다녀왔습니다.
간만에 가족끼리만 있게 된 @dlgksquf12님의 오프라 한떵이도 어린이집 땡땡이 쳤어요!!!!ㅋㅋ

한남매를 데리고 약 11시간정도 밖에 있었더니 집에 도착해 애들 씻기도 대충 정리만 해놓고 아. 포스팅 해야하는데...
생각만 하고 기절하듯 자버려 그대로 하루를 마무리 했지요.

일상 포스팅을 쓰기 전에 오늘은 제가 @pinkpig님이 성실하게 진행 중이신 이벤트에 참가하고자 합니다.
(https://steemit.com/kr-art/@pinkpig/kr-art-7-23-sbd)

바로

스팀잇 마스코트를 그리기 이벤트!!!!!

입니다. ㅎㅎ

우선 완성작은 아래와 같습니다.


2B755D75-B9EC-4E36-B5A3-19E518BA0A53.jpeg

★ 이름 : 스윗 팀 Sweet Teem

★ 내용 : 성장 중인 스팀잇을 팀이라는 이름의 어린아이로.
그리고 리스팀, 보팅, 댓글을 날개 달린 공으로 표현하여 우리 모두의 스팀잇을 아주 단순하게 표현했습니다.

스팀잇이 많이 성장하면 팀도 성장하여 어른이 되겠지요??
그따까지 힘차게 달려라 팀!!!! 가즈아 스팀잇!!!!


너무 한밀리스럽지요??ㅋㅋ
단순단순~~~🐶 단순~~~ㅎㅎ크헤헤헤헿햏...... 흑😔

EB61EF40-156F-406C-BBAF-32B77E72C84B.jpeg

처음 생각했던 스케치입니다.
(밑에 삼총새 ㅋㅋㅋ창피...하다...ㅋㅋㅋ)

본래 이름은 티미였지만 이 티미라는 이름의 스팀잇 마스코트로 이미 @kimsursa님께서 캐릭터를 포스팅 하셨었고 (https://steemit.com/kr/@kimsursa/new), 로고에 기안해서 파랑새를 생각했는데 그 또한 이미 있는 캐릭터...
어디서 봤는데... 어디였더라ㅠㅠ

사람 생각하고 살아가는 게 다 똑같나 봅니다. 그쵸잉??ㅎㅎ

A8A09FA8-15C3-4AF6-9E4D-FFD8B8BA2257.jpeg

마카를 사려했으나 가까운 문방구에는 싸인팬 뿐...

뭐 뭔가 잘못되고 있어ㅠㅠ허으...

4B0E43C7-430E-4DD8-91E2-D876750CE11A.jpeg

조금 정신 사나운, 캐릭터같지 않은 캐릭터가 탄생했습니다.

원래 스팀잇 로고가 가방이 되어 리스팀, 보팅, 댓글 버튼공이 달려가는 팀의 가방에서 튀어 나오는 것을 표현 하려고 했는데 이 모든게 어울러져 같이 상생하는 스팀잇을 표현하기 위해 날개를 달아 같은 곳을 향해 가는 것을 표현 했습니다.

너무 단순했지용??ㅎㅎ
그래도 나름 괜찮네요. 꿈보다 해몽이라잖아요. ㅋㅋㅋ
.
.
.

그리하여 수정에 수정을 거쳐

완성!!!!!😀

A7326BCA-B537-493E-9616-DBE22FEF87A2.jpeg

자 이것 보세요.ㅜㅜ 다들 저보다 더 멋지고 캐릭터스럽고 대단하게 잘 그리실 수 있습니다!!!!!!!!도전하시어요!!!!!

응모기간은 2018. 2.19(월)~2018.2.25(일) 23:59시라네요.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관심 있으시고 아이디어 넘치는 스팀잇 이웃분들이 많이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가즈아!!!


★ 위 이미지는 상업적 이용을 제외, 비영리목적으로 활용 가능하며 저작자 명시 후 2차 가공, 배포 가능합니다.

이렇게 하는 게 맞나요??@pinkpig님??ㅠㅠ저.알.못이라...

Sort:  

맞습니당!!! 너무 귀여운 아이인데요!!♡♡
이렇게 참여해주셔서 넘나 감사합니다~♡

투표전 참가자 명단 확인할 겸 작가님과 마스코트를 소개하는 포스팅이 실리게 됩니다.

넵!!!!ㅠㅠ또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해요~~ㅎㅎ스팀잇 쭉쭉 달려나가길 ㅠㅠㅎ이런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헐 저도 잊고있엇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미가 나와서 깜짝놀랫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달려나가는 스윗팀도 너무너무 귀엽네욬ㅋㅋㅋㅋ 볼살완전 취저입니다..후우후우.. 그리고 새그림 마크는 아마 일러스트님이아닐까싶어욬ㅋㅋㅋㅋ 너무잘보고갑니다 >_<

ㅎㅎ티미를 아주 일찍 생각하신 @kimsursa님은 👍 ㅋㅋㅋ볼살 ㅎㅎ매일 이런 볼살 보고 살아서 그런가 봐요~~네네ㅠㅠ확인했답니다. 일러스트님도 앞서가시는 분 ㅎㅎ감사합니다~~~

우와. 그림 잘그리시는 분들 너무 부러운듯..
귀여워요 ㅋㅋ

ㅎㅎ...ㅠㅠ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힘이 납니다!!!!으쌰으쌰!!!!ㅎㅎ

하하 너무 귀여워요~저도 삼총새에 빠져버릴 뻔...

ㅎㅎ삼총새도 ㅋㅋㅋ그렸는데. 생각처럼 안나온 게 함정이랍니다. 흑흑 ㅠㅠ감사해요~~~ㅎ

우와!!!!대박!!!!!! 한밀리님!!!!!! 어린이 표현으로 너무 멋있게표현해주셨네요!!!엄지척!!!!!!!! 스팀 가방은 머스티 해브 아이템으로 스티밋 여성이라면 누구나가 하나쯤은 착용해야하는 잇템이네요!!!상품화하나 하시죠?!!! 저 꼭 살께욘!!!! 리스팀 보팅 댓글까지 센스있게 넘넘 귀엽게 잘표현해주셨네요 대단대단!! 전 이번에 참가 못할꺼같아용~ 머리속이 텅~~ 아무 생각이 안드네요ㅜㅜ 바보가 되어가는듯요 ㅜㅜ

리안님~~~~ㅎㅎ리안님이라고 불러도 되 되 되겠습니꽈...ㅎㅎ 스팀가방 ㅋㅋ아기자기한걸 좋아하시는군요~~ㅎ 너무 좋게 봐주셔서 몸둘 바를 모르겠습니다ㅠㅠ♥ 몸살의 여운이 아직 안가셨을까요??ㅎ 그럼 몸부터 추스리시고 좋아하는 것만 하며 힐링하셔서 회복하셔요~~~~건강이 최고랍니다ㅠㅠ아시지요??바보라니 지나가는 한밀리가 웃겠습니다 하하핫 ㅋㅋㅋ

아~ 리안이라 불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름이 리안이네요^^ 건강문제로 개명했거든요^^ 많이 많이 불러주세요!!! 한밀리님께서 너무 아기자기하게 귀엽게 이뿌게 잘 그리셔서 그렇지요^^

땀을 흘리면서 달리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역시 스팀잇에는 실력자 분들이 참 많은거 같아요
잘봤습니다:)

ㅎㅎ열심히 달려서 쭉쭉 가야지요 😄 그러게요. 너무 멋진 금손분들이 대단 많으시죠~~@yslee님도 그 중 한 명이세요!!!!ㅎ

에고 감사합니다:)

잼나게 표현 잘 하셨네요.
스팀잇 주제 하나로도 다양한 디자인들이 만들어 진다는게 신기합니다. 금손님들 존경합니다^^

아마 저 저 저는 동손 어디쯤일거예요ㅠㅠㅎ재미있게 봐주셨다니 감사합니다~~^^좋은 주말 되세요^^

우와 표현이꼭 저같은 느낌~!! 달려 아잣!!^^
마스코트 너무 귀여워요~♡

달려달려 아자아자!!!!!ㅋㅋ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진하겠습니다!!!!ㅎㅎ좋은 주말 보내세요~~^^

이런 이벤트도 있었군요! ㅎㅎ 귀엽게 잘 나온듯 합니다~

ㅎㅎkr-art활성화를 위한 이벤트랍니다!!!^^독수르님~~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해요~~~히힛. 좋은 주말 되세용!!!!

아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보팅 리스팀 댓글 삼총사도 너무 귀엽고 스팀잇이 다 들어가 있어서 다음 도전자 분들 힘드시겠어요!!ㅋㅋㅋㅋㅋㅋ똥손인 저는 이미 포기하고 응원만 하고 갑니다:)

으와 ㅋㅋㅋㅋㅋㅋ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근데 이미 멋진 마스코트들이 많이 나와서ㅠㅠㅋㅋ하실 수 있습니다!!!!도오저언!!!!!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07.27
ETH 3219.0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