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 Steemit Mascot Design

in #art6 years ago

안녕하세요 +_+ 잘 지내셨나요?

오늘은 @PINKPIG님이 주최하신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이벤트를 위해 그려봤습니다 +_+
https://steemit.com/kr-art/@pinkpig/kr-art-7-23-sbd

저는 스팀잇 하면 고래를 빼놓을 수 없다고 생각해요.
고래가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ㅋ 그 단어에서 오는 느낌도 그렇고...
그렇게 부르는 것도 귀엽고....

맨날, 소녀들만 그려서... 오해하시는 분들이 있는 거 같아서...
음... 오늘은 좀 귀여운 컨셉으로 가보려고합니다.
그럼 한번 가 볼까욥!!

그래서 이렇게 팍 그려줍니당

title_01_crop_skt3.jpg

이게 전체 샷은 이렇게 됩니닷 +_+

scale_01_crop_skt3.jpg

뭔가 스케치를 할 때,
색이나, 소재를 좀 생각해두면 편하더라구요.

scale_01_crop_skt.jpg

하늘을 나는 왕고래랑 같이 하늘을 떠가는 스팀잇 친구들을 그려봤어요.
곰은 젤리 느낌이 나면 좋을 거 같아요 ㅎㅎㅎㅎ

스케치는 말 그대로, 건축에서 설계도 같은 거니까... 원하는 질감이나 색도 한 번 써봅니다.

scale_01_crop_skt1.jpg

1차 채색은 제일 밑 색을 올리는 거에요.
평평하게 양감 없이 색을 올려봅시다.

그리고 머리 속에서 3D를 돌려봅시다.
얼마나 빛을 받는 소재인지, 젤리는 얼마나 빛을 투과할 건지...

3D로 하면 컴퓨터가 알아서 해주지만...
저는 3D프로그램이랑 안친하니까 머리로 3D를 돌립니다. (0101011101101110111010110111111)

scale_01_crop_skt3.jpg

그럼 딱!

고래가 우리 밝은 친구들을 납치.. 아니, 끌어주고 있는 모습이네요 +_+
밝은 고래와 친구들이 아주 사이 좋습니다.

pngset01JPG.jpg
친구들만 이렇게 포즈도 잡아주고.

pngsettmwhale01_LOGO.png
고래만 이렇게 독사진도 찍어줍니다.
고래 숨구멍에서 스팀잇 물줄기가 팍팍!!!

cafe_back2.jpg

카페를 배경으로도 땋!!

뭔가 인형 놀이 하는 듯 재밌군요 +_+ 히히
재밌는 이벤트를 주최해주시고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닷!!!!

저는 다시 일하러 슝!!!

아 맞다..

아래는 과정샷!! GIF로! (GIF로 하니까 화질이 엄청 나빠지긴해요 ㅎㅎㅎ)

whale_anigif.gif

저작자만 표시하면 맘대로 사용해주세욥 (CC BY)
2차 가공, 배포, 수정 모든 거 완전 환영이에욥

각 캐릭터 별로 뒷 배경 없는 PNG들 상시대기중!!
풍선 스팀잇 로고 상시대기중. 요청하시면 댓글로라도 쏴드릴게욥!!

(작게 그려서 해상도가 높지 않은 건 함정)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_+



Today, I will draw a mascot.
They are happy friends playing with whales in the sky.

scale_01_crop_skt.jpg
The first thing to do is sketch.
I think sketches are kind of like blueprints.
So, I also write things like materials and colors.

For example, I want bear characters to be like jelly.
Also, other kids think shiny plastic would be fun. Like Lego.

scale_01_crop_skt1.jpg
If you've sketched, do primary colors.
Like this.

And now let's do the math in your head.
We run 3D programs. Using your brain.

scale_01_crop_skt3.jpg

Then it was done like this!

If each character doesn't have a background,
You can create multiple combinations.

scale_01_000.jpg

It's an animation process.

This logo can be processed and distributed in a secondary manner with the display of the author.
Please make free use of it.

Thank you.



hello_gif.gif

리스팀과 보팅은 언제나 사랑해욥!! ++
Always love Voting and Resteem!!! +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하늘고래에 매달린 풍선느낌도 나네요 ㅎㅎㅎ 그림 넘나 귀엽..

맞아요!!! 하늘고래 얘는 풍선이에요 ㅋㅋㅋㅋ 엄청 큰 풍선고래.... ㅋㅋㅋ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

귀엽네요!!

감사합니다 +_+

3D 버전도 좋지만 2D 버전 정말 귀엽네요! ㅎㅎ

그쵸.. 뭔가 순수한 맛이 있는 거 같아요 +_+

이벤트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역시 저는 여자를 기다렸는데....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하지...;;
이번에 여자..있어요.. 매달린 분 ㅋㅋㅋㅋㅋㅋㅋㅋ

헐 너무귀여운거아니예요? 상품화해도될정도네요

에효 말씀만으로도 너무 감사합니다 +_+

진짜 고래라는 말은 누가 지었을까요? 의미랑은 다르게 너무 귀여워요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오늘은 스케치가 너무너무 귀여워요 . 저는 진짜 그림 잘그리시는 분들이 너무 부러워요. 어쩜 선으로 저런 그림을.. 시간적여유가 생기면 미술학원에 등록하려합니다.

솥밥님 안뇽하세요 ㅋㅋㅋ
저도 꼬물꼬물 스케치를 좋아한답니다. 뭔가 동심으로 돌아간 느낌이에요.
요리도 잘하시는데 미술까지 하시면 전 어떡하죠...ㅠ

헐.. 이걸 프로그램이 아니라 감으로 색칠하셔서 그리셨다니 정말 대단해요..!!! 공기가 들어있는 풍선처럼 양감이 생겼어요 ㅎㅎㅎ

(프로그램을 다룰 수 있으면 더 쉬울텐데...)

감으로 칠할 수 밖에 없어서ㅠ... 표현은 하고 싶은데....
그래도 풍선처럼 보였다니 만족입니다+_+

리스팀 보팅 모두 할만한 저의 취향저격인걸요 :-) 귀엽네요

체리핑쿠님 감사합니닷 +_+!!!!!!

오우~~ 아주 느낌 있게끔 잘 그리셨는데요. 고래보다는 고래를 잡기위해서 아랫턱에 실을 대고 있는 세사람이 더 코믹하고 재밌게 보여지네요.

ㅋㅋㅋㅋㅋ 크악.. 고래는 잡으면 안되는데...
다 같이 행복하게 날아가는 느낌이여야해요... 어떡하지;;;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6924.47
ETH 3086.5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