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dot art!] 당신의 스팀잇 캐릭터를 골라보세요!! Choose your steemit character!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amilydoctor 입니다.

오늘은 @pinkpig 님이 진행하시는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이벤트에 도전해보려 합니다.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이벤트-바로가기


여러분이 만약 스팀잇이라는 가상의 게임을 하신다면 어떤 캐릭터를 고르고 싶으신가요?

오늘 여러분들이 고르실 수 있도록 캐릭터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마치 게임을 하는 것 처럼요. 오늘도 근성으로 한땀한땀 도트로 찍어보았습니다. ㅋㅋ


자! 그럼 반갑게 박수로 맞아주세요!


스팀잇캐릭터01.png
[본 이미지에 대해 비영리 목적로 사용가능합니다. 저작자 표시 시 2차 저작물이나 배포, 수정 가능합니다.]


이 캐릭터의 이름은 '수티민' 입니다.

(아이디어 주신 @forhappywomen, @gochuchamchi 님께 감사드립니다. )


스팀 + 人(사람 인) -> 스팀인 -> 수티민


캐릭터는 '스팀잇 마크''스팀 마크'를 모티브로 만들었습니다. 머리모양은 스팀잇 마크, 얼굴은 스팀 마크를 사용했죠. 특정 성별만 이용하는 것이 아니니까, 남자인지 여자인지 모르는 중성적인 느낌을 주려고 하였습니다.

수티민이 여러가지 주제에 따라 다양하게 변할 수 있다는 걸 게임의 형식으로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수티민을 선택해서 스팀잇을 즐기고 계신가요?ㅎ

오늘도 저의 도트아트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레고작품같기도하고 귀엽네요.

미니블럭으로 한 번 만들어보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ㅎㅎㅎ

수티민! 이름 입에 착착 붙네요 ㅎㅎㅎ
전 여행!!! 캐릭터를 고르고 싶네요^^

패닥님... 육아도.... 메디컬쪽도...
ㅋㅋ 계속 주문하기...
이러다 패닥님 눈빠지실라.....

앜ㅋㅋ 육아 스팀잇을 잊었네요!!

만들어주십시오~!!! kr-mom들도 캐릭터 갖고 싶다구요~ (나만그런가?? )

여행을 추구하지만 결과적으로는 잡스런 수티민입니다. ㅋㅋ 일상이라고 말할래요. 그냥

앗 일상 수티민을 깜빡했네요.ㅠ

저의 수티민은 여행으로 일상포스팅을 많이 하지만
그래도 여행수티민이 되고싶네요 ㅎㅎ 패밀리닥터님 맛나는저녁드시고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ㅎ 저녁 맛있게드세요!

ㅎㅎ캐릭터들 옛날 게임에 나올거 같애요.ㅎ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ㅎ

재밌게 즐겨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좋은하루 보내세요!ㅎㅎ

캐릭터까지...대단하십니다~! 도대체 패닥님의 능력은 어디까지인지...ㄷㄷ

근성 노가다로 만들고 있습니다ㅋㅋㅋ

그림이 멋지네요 ^^

칭찬감사합니다!ㅎㅎ 팔로우하겠습니다.

저는 역시 IT가 맘에 드네요ㅎㅎ

IT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네요ㅎㅎ 역시 IT업계에 계신 분들이 많으셔서 그러신듯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5809.08
ETH 3604.0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