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그리는 Jinnie[kr-mascot 이벤트 참가♡]

in #kr-mascot6 years ago (edited)

1519476845806.jpg


1519477025037.jpg


원래 메인은 회심의 우주고래 였는데......
컴퓨터가 꺼져서....OTL
아~ 나의 이틀이여....하.....
그래도 안올릴수는 없으니!!!!
이렇게라도 올려봅니다....ㅠㅠㅠㅠ

A painting Jinnie
posting : Feb 24, 2018



CCL라이센스
ND, NS

Sort:  

우주고래가 너무 궁금하네요 : )

우주고래 다시 시도를...하게될꺼 같은데.....음....
ㅠㅠㅜㅠㅠㅠㅠ다음에 꼭 보여드릴께오!!

오오 ㅋㅋㅋ평소 스타일과는 많이 다르게 이번엔 귀여운 이미지네요!!ㅎㅎㅎ 손 말고 프로그램 사용하셨구요

ㅠㅠㅠ마스코트는 깔끔해야 할꺼같아서...제가 그리는방법대로는 못그리겠더라고요ㅠㅠㅠ흑흑
그래도 노력했죱!!ㅎㅎㅎ
@shin0288님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ㅓㅜㅏ 고래 넘 귀엽다... 가지고 싶다... 대문으로 삼고 싶당.. ㅠㅠ

가져버려요!!!!!!!!ㅋㅋㅋㅋㅋㅋ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정말 귀여운 고래네요~ ㅎㅎ
위에 큰 고래 그림이 개인적으로 되게 맘에 드네요~!

키루님이닷 :)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 우주선 고래는 정면인듯 옆면인듯 신기한 구도가 됬네요
즐겁게 잘 봤습니다 ;D

우주선고래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보니 그렇더라구요
...아..하지만 회심의 우주고래가 사라져버려서 너무슬퍼요ㅠㅠㅠ

우와 무슨 로고같기도 하고 멋있어요!!!!
고래느낌이 진짜 저는 좋아요!!

두작품출품하시는거죵?

저작권관련해서도 한줄 남겨주시면 좋을거같아요!!
투표전에 작가님과 그림을 소개하는 글이 실리게 되는데 괜찮으신가요?

핑크피그님!! 넵 두작품 출품입니다!!원래 세작품인데...ㅠㅠㅠㅠ저작권 관련은 수정하겠습니다 : )
제 그림과 같이 제가 소개된다면 너무좋죠♡

귀엽네요 ㅋㅋ 잘보고갑니다

@jwy1993님 첫방문감사합니다ㅎㅎㅎㅎ
귀엽다닛....정말 감사함돠♡♡

마스코트 귀여운 고래네요^^ 멋진 작품 너무나 잘보고 갑니다^^

@heeyaa35님 제그림과 사진을 매일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heeyaa35 님 제가 7일간의 흑백 챌린지에 님을 추천했어요.
받아주시면 감사하겠어요.

https://steemit.com/sevendaybnwchallenge/@j-data/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day-7

회심의 우주고래는 커밍 순 인가요? ㅎㅎ

ㅠㅠㅠㅠㅠ다음주쯤 커밍할꺼같아욥유ㅠ

마스코트 너무 귀엽게 잘 만드셨어요
심플하고 좋아요!

르바님 ㅠㅠㅠ 좋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다음에도 이런 이벤트 있으면 좋겠어요! 헤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6902.20
ETH 3248.4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