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lustration] [kr] 제 프로필 및 커버 이미지를 제작했어요!

in #illustration6 years ago

안녕하세요 다복입니다^^! 그 동안 여러분 모두 잘지내고 계셨나요? 저는 지난 한 주 동안 한국에서 프리랜서 일을 했었을때 홈페이지를 제작해주었던 클라이언트 기업에서 꽤 많은 양의 리뉴얼 디자인 작업을 받아 짧은 기간에 작업하느라 스팀잇 활동을 제대로 하지 못했네요ㅜㅜ 낮에는 농장일, 저녁에는 홈페이지 리뉴얼 작업으로 투잡을 했었는데, 이게 정말 쉬운게 아니더군요 (세상에 모든 투잡하시는 분들 정말 존경합니다!!) 어제는 1차적으로 요청한 디자인들의 마감일이라 늦은 시간까지 제 영혼을 (몸에서 세어나가지 못하게) 받잡고 깔끔히 작업을 마무리했습니다. ^^!

오늘은 농장일이 많지 않아 늦게 일을 시작 할 듯하여, 오전부터 즐거운 마음으로 스티밋을 작성합니다. ^^! 얏-호!! 지금부터 보여드리는 것은 바뀔 저의 프로필 사진과 커버이미지 입니다. 바쁜 한 주가 오기 전 (리자님을 제외한 나머지) 555이벤트에서 당첨된 분들께서 일러스트 요청사항을 고민하시는 동안 제 것을 만들어보았었습니다.

IMG_0163.JPG

프로필 일러스트 입니다. 머리카락을 흰 색으로 한 이유는 두가지 인데요. 첫 번째 이유는 작년에 탈색해서 밝은 색상의 머리카락을 하고 다녔던 기억이 생각났었고, 다른 이유는 제가 그리고 있었던 ‘Santa and Friends’ 시리즈의 백발의 산타가 제 남자친구의 포근한 미래에 모습을 상상하며 그린 것이기에 저도 산타의 여자친구로서 미래에 사랑스런 할머니가 되고 싶어 백발로 그려보았습니다. (머리색만 백발의 할머니고 주름은 생략했어요ㅋ 나름 프로필 사진인데 낯선 분들이 보시면 오해하실까봐요^^)

cover_img2.jpg

커버 일러스트입니다. 커버 일러스트는 이전에 그렸었던 ‘Santa and friends’시리즈에서 그렸던 “캥거루”와 “호박을 실은 트럭”이미지를 가져와 제가 살고 있는 작은 마을 투굴라와(저희에게 정신적인 휴식과 평안한 삶, 꿈에 대한 등 많은 생각을 할 수있도록 해준 의미있는 곳)의 배경을 그려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렇게 프로필, 커버이미지도 새로이 만들어 졌겠다, 늘 응원해주시는 소중한 스티밋 이웃님들도 있어서 이제 다시 즐거운 마음으로 꾸준히 스팀잇 활동 할랍니다^^ 여러분 모두 행복한 하루되세요^^❤️




최근 일러스트


[kr-event] @leeja19님의 커버이미지를 제작했어요!
[illustration] My Cat Friend ‘Mini’. (내 고양이 친구 미니를 소개합니다)
[kr-art] 스티밋 마스코트 그리기 - 스티밋 친구들
[kr-art] [KR] 낭만 여행가 만두(minhoo)님의 대문을 제작했어요!

Santa and Friends


[Illustration] Santa and Friends - Ute with Pumkins (호박을 실은 트럭)
[Illustration] [EN] Santa and Friends - Organic Tomato
[Illustration] Santa and friends - Vacation (휴가)
[Illustration] Santa and friends - Farmer (농부)
[Illustration] Santa and Friends - Canoe (카누)


leaf.png

Sort:  

안녕하세요~ "I want to spread happiness to people with my illustrations." 이 문장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 ㅎㅎ 보팅을 해도 의미가 없는 파워라 보팅은 못하지만, 일러스트도 훈훈하고 마음에 들어요.

반갑습니다^^ @kyeongah님 그리고 제 프로필 문구와일러스트도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헤헷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커버일러스트 너무 이쁘네요. 호주를 아주 잘 표현한 그림이고 또 다복님 특유의 따스함이 묻어나있습니다 ^^

@aruka님, 울곰님의 댓글과 마찬가지로 그림의 정체성에 대해 다시 고민하고 있는 저에게 정말 좋은 칭찬을 해주시네요ㅋ 감사합니다

커버와 프로필이 너무 잘어울리고 느낌이 참 따뜻하고 좋아요. 저 프로필 만으로도 @dabok님이 어떤 이미지인지 느껴지는데요? 너무 예쁘네요:)

@shimss님 칭찬 정말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저도 나이 들면 멋진 백발이 되는게 로망이예요.
한 때 탈색을 여러번 해봤는데 전 노랗게만 되더라구요;;
일러스트 보니까 다복님은 예쁘셨을것 같아요.

저도 머리카락이 성하지 못해 완전 백발까지는 못가봤고 밝은 그레이톤까지만 가봤어요ㅋ 또한 멋진 백발의 할머니 너무 매력적이죠^^! 보얀님 칭찬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어머 눈코 뜰새없이 바쁘셨네요. 투잡이라니 !!!
프로필 그림이랑 커버이미지 너무 예뻐요 !!!

늘 투잡은 아니고 들어올때만 가끔씩 해요^^ 칭찬 감사합니다 @lanaboe님^^!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림이 너무 예뻐요~!

감사합니다 @ohnusak님^^! 좋은 하루 되세요!

주름은 생략하셔야지요.ㅎㅎㅎ
밝은색 머리는 상상이 잘 안되네요. :)

맞아요^^! 주름이 있던
없던 생략하고 싶은건 마찬가지인 듯 합니다. 밝은색
머리 사진이 있으면 좋으련만 머리 색상이 정말 밝았을때 폰 사진으로만 찍었었는데 그 폰을 어이없게도 멜버른 여행갔을때 잊어버렸어요 ㅠ 백업이고 업그레이드고 귀찮아서 미뤄뒀던지라 남은게 없네요ㅠ 지인들에게 혹시나 머리 밝았을때 사진이 있는지 물어봐야겠어요ㅋ헤헷

멋집니다.^_^ 색도 예쁘고 @dabok 님 만의 느낌이 나서 정말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울곰님^^ 저만에 느낌이라...최근들어 그림의 정체성에 대해 다시 고민하고 있는 저에게 최고의 칭찬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우와.. 뭔가 분위기가 화사하면서도 정감이 가네요.

칭찬 감사합니다 @sirin418님^^헤헤 좋은 하루 되세요^^!

아이 귀여워 귀여워 ~ ^^

여자친구로서 미래에 사랑스런 할머니가 되고 싶어 백발로 그려보았습니다.

어찌 이리도 아름다운 생각을 ^^~
이쁜 사랑 쭈욱 ~ 이어가시길 ~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서퍼골드님^^! 헤헷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615.94
ETH 2475.0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