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lustration] [KR][EN] Santa and friends - Vacation

in #illustration6 years ago


Santa and freidns - Vacation

안녕하세요 다복입니다. 오늘은 저희가 해변으로 놀러 갔을 때의 추억을 살려 호주에서 볼 수 있는 캥거루와 함께 그림을 그려 업로드 해보았습니다.

이 곳 투굴라와(지역)는 몇 일 전부터 비가 많이 내리고 날씨가 갑작스레 쌀쌀해 졌습니다. 그래서 긴팔의 외투를 꺼내어 입고 있는데요. 온도가 달라지니 시간이 빠르게 가는 게 더욱 실감이 나네요.^^ 한국은 겨울이라 정말 많이 추울텐데 여러분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Hello, this is Dabok. Today, I uploaded the picture of the kangaroo, to take advantage of the memory of our trip to the beach.

Here (Toogoolawh) the weather suddenly became chilly. So, I had to take out my long-sleeved shirt and put it on. As the temperature changes, I can feel that time is moving faster. I hope you all have a good day!

Sort:  

우왓.. 배경 순간 실사인줄 알았어요! 굿굿

@artist-ej님 감사합니다^^ 헤헷

커플인가 봅니다 ^^
캥거루 스카프랑 아저씨 옷이랑 같네요~
호주의 따뜻한 날씨 몹시 부럽부럽~^^

네ㅋ 커플 룩입니다^^! 에너지를 전달하는 오렌지 색으로다가요!^^
한국에도 빨리 벚꽃 피는 따뜻한 봄이 오길바라면서 오늘 하루 화이팅을 외칩니다^^!

멋진 그림 입니다 :D

@minxketch님 반갑습니다^^ 그리고 칭찬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햐.. 그림도 잘 그리시네요~~ 부럽습니다. 가즈앗!! ㅋ

조선생님 건강이 회복되고 있다고 하셔서 다행이네요^^ 칭찬 감사드리며, 따뜻한 하루보내세요^^ 가즈앗-!

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가즈앗!! ^^

그림 너무 예쁩니다... 혹 그림속 아저씨의 모델이 다복씨 남친?? ^^

감사합니다^^ @aruka님!! 하하ㅋ 네, 푸근하고 달콤한 남자친구의 노년의 모습을 모티브로 만들어 봤어요!

스카프한 캥커루 너무 귀여워욤 ㅎㅎ

@cookingwoman님 감사합니다^^ 따뜻한 하루 보내세요!

아저씨 인상이 너무 푸근하고 좋아보이시네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작가님
세계일주 방랑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kr-art] 르바 미술관 4회차[@a~p]에 작가님들의 그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미술관 포스팅 저자수익(SBD)는 Pay out 후, 그림 수대로 분배해 송금의 방식으로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매일 한국 시간 기준 저녁 7시에 올라오는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 kr-art 큐레이팅 최신 포스트에 그림의 제목과 링크를 남겨주시면, 그 다음날 소개되며, 이 또한 저자수익(SBD)의 60%를 배분해 작가님들의 지원금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게시된 그림은 매주 일요일마다 추가로 등록하여 전시회에 포함하게 됩니다.

p.s 큐레이팅 포스트에 그림을 넣어 소개해도 괜찮으신지 답변은 큐레이팅 포스트에 링크 남기실 때,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abaggo님 안녕하세요^^!
칭찬 감사드리며 큐레이팅 포스팅에 링크 남겨두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림이 매력 넘치네요
호주에 간 산타할아버지 느낌도 나네요 : )

안녕하세요^^ 칭찬 감사합니다! 저도 @bellsound님의 붉은달 그림 잘 감상하고 소원빌고 왔습니다^^! 소통하며 지내요^^!

캥거루랑 그림 넘 귀여워요 ~ >_< 캥거루 사진보면 귀여운데 어른 캥거루는 막상 실제로 보니까 커서 조금 무서웠어요 ㅠ ㅎㅎ

칭찬 감사합니다^^ 전 성인 캥거루라고 해도 몸집이 많이 큰 친구들은 아직 못 봤는데 아마 인터넷에 나오는 근육질의 큰 캥거루를 보면 저도 무서울 것 같아요!!ㅜ

다복님 일러스트 진짜 넘넘 좋아요. 여유롭게 손 들고있는 할아버지도 넘 포근하고 뚱한 캥거루도 넘 귀엽습니다. 어떤 재료와 툴로 작업하시는 지도 궁금해요 +_+

@leesongyi님 오셨군요 ^^! 칭찬 정말 감사합니다^^
최근에 제가 사용하는 툴은 아이패드 프로에서 APP ‘Procreate’를 다운 받아서 그림을 그리고 있구요^^ 오프라인으로 그림을 그릴땐 스케치는 Faber-Castell사의 TK4600 샤프 (2mm의 두꺼운 샤프심이라 연필처럼 부드럽게 쓸 수 있으면서 안깎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어요^^) 채색은 마커(신한) 및 Prismacolor색연필(150색) 또는 아크릴물감(신한)으로 주로 작업해요ㅋ

으헛 다복님!! 이렇게 자세히 말씀해주시다니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ㅠㅠ 감동!!!! 저도 마침 아이패드 뽐뿌가 심하게 오고 있었는데 프로크리에이트로 작업하신거라니! +_+

저는 주로 포토샵 + 신티크로만 작업을 해와서 올해는 오프라인으로도 작업해보고 싶은 욕심이 생겼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ㅠㅠ♥ 전부터 다복님 그림을 보고 너무너무 예쁘다고 생각했거든요. 특히 아크릴 느낌이요 :) 다시 한번 넘넘 감사드립니다! (하트 백만개!!!)

도움이 되었다니 저도 기분이 좋네요^^! 더군다나 @leesongyi님이 제 그림을 좋아해주셔서 더더욱 기뻐요^^ 신티크로 작업을 하시는 군요! 가지고 싶었던 툴중에 하나입니다^^ 그립 채색할 때 아이패드프로보다 더 좋다고 들었어요! 아이패드 프로도 괜찮긴 한데 무엇보다 휴대성 갑이라 됴은 것 같아요^^ @leesongyi님의 오프라인 손그림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좋은 밤 되세요 ❤️

신티크도 정말 좋아요! 저는 아직 쪼렙이라 엄청 활용을 잘하고 있는 것 같진 않지만요 ^^; 나중에 오프라인 그림 작업을 업로드하게되면 스페셜땡스투에 다복님 이름 크게 새겨넣겠습니다 :D 좋은 밤 보내세요 다복님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64296.25
ETH 3182.7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