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lustration] [KR] 낭만 여행가 만두(@minhoo)님의 대문을 제작했어요! :D

in #illustration7 years ago



@minhoo님의 대문

안녕하세요 다복입니다. 오늘은 몇 일 전 제 포스트에 댓글로 대문을 신청해주신@minhoo님의 대문 일러스트를 완성하여 업로드 해 봅니다^^!

@minhoo님은 사진찍기와 여행을 좋아하는 낭만가득 대학생입니다. 포스트에 멋진 여행지의 사진들이 마치 그 여행지를 함께 걷고있는 듯한 느낌을 주어서 흥미로운데요! 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대문제작 요청사항에서는 @minhoo님의 닉네임이 만두라 만두모양의 머리나 만두모양의 탈을 씌운 모습을 그려달라고 하셔서 요청사항을 반영하여 얼굴을 그려보았습니다. 제가 @minhoo님의 블로그에 방문해서 봤을때 사진 보다는 거의 여행 배경사진이 많아서 스타일은 제가 상상한 @minhoo님의 스타일로 그려넣어봤어요^^ (프로필 사진은 너무 작아서 제대로 확인하기가 어려웠어요^^;) 또한 언제든지 여행을 갈 준비가 되어있는 것을 표현하기 위해 여행백팩을 메었구요. 만두 탈만으로는 부족하다 싶어서 대나무 찜기를 만두군 밑에 그리고 만두 먹을 때 사용하는 젓가락도 만두군 손에 쥐어주었습니다. 제가 전에 그린 산타도 손을 흔드는 포즈였는데 비슷한것 아닌가요? 맞아요ㅋ 인사는 언제나 반갑고 소통하는 일이기에 만두군에도 비슷한 포즈를 넣어봤어요ㅋ 사진찍는 걸 좋아한다고 했는데 사진기는 어디 있냐구요? 헤헤 사진기로 사진을 찍고 있어서 그림 밖에 있습니다. 배경에 있는 하얀 것은 구름으로도 보이고 스팀으로도 보이는데요, 구름으로 해석하면 하늘을 나는(바다건너 여행하는)만두군이고, 스팀연기로 해석하면 따끈한 소식을 가지고 온 만두군이라고나 할까요^^!

그림은 스팀(구름)이 있는 버전과 컬러로만 이루어진 배경 2가지로 제작 해 보았습니다. 대문 신청해주신 @minhoo님께 감사드리며, 그림이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네요^^! (수정을 원하시는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마지막으로 이 토마토 사진은 이전 포스트에서 미처 올리지 못한 (저희가 일하고 있는) 토마토 밭에 토마토 사진 입니다. 싱그러운 토마토와 같이 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Sort:  

우와 이거 진짜 스팀이네요 ^^~
스팀이다 스팀 ~
이쁜 다복님 아이디어도 짱 ~ ^^

@surfergold님 과찬은 언제나 환영합니다ㅋㅋ 정말
감사드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증기는 본문에서도 설명해주셨지만 특히 스팀잇에서는 공교롭게 스팀의 상징과도 일치하네요 !!

네 맞아요ㅋ 저도 그래서 더 재미있게 작업을 했었어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nps0132님 ^^!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림체가 동글동글한게 너무 예쁩니다~! 받느시는 분은 좋으시겠네요

@acceptkim님 칭찬 감사합니다^^! 헤헷 좋은 하루 되세요!

우왕~ 완전 센스넘치는 대문이네요 저도 쌩뉴비를 탈출하면 다복님께 대문을 부탁해야것어용ㅎㅎ 우선 팔로하고 충전되는대로 보팅할께요^^

우와~! 저야 정말 감사하죠! 감사합니다^^ @koreatraveler님!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 스팀잇에 딱 어울리는 만두남 대문입니다 ^-^ 색 조화도 표현도 너무 센스있고 귀여워요 ㅎㅎ 제 취향도 저격 했어요 다복님 ^-^

따뜻한 그림을 그리시는 @dayoung님께서 칭찬해주시니 기분이 더 업되네요^^헤헷!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와 진짜 금손.............너무 부럽습니다ㅜㅜ 팔로우하고가요!

@kooniekoons님 칭찬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우왓 @dabok님 확인했습니다.!!!! 감사드려요 ㅎㅎㅎ
정말 마음에 듭니다. 가방이랑 대나무찜기.. 젓가락, 스팀 마크겸 증기까지 .. 모두다요!! 한국 도착하면 대문사진 자랑 포스팅한번 해야겠네요! ㅎㅎ

(지갑 확인부탁드려요)

지갑 확인했습니다^^ 마음에 드신다니 저도 정말 기분이 너무 좋네요! 하하^^ 게다가 대문 포스팅까지!! 기대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작가님
세계일주 프로노숙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그림 보여주세요 :D 감사합니다!

@rbaggo님 늘 다양한 작가님들의 멋진 작품 소개해주시느라 고생하십니다ㅋ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만두님이라서 옷에 M이라고 씌여져 있는 건가요. 그림이 너무나 귀여워요!
손 흔드는 모습이 무척 정겹게 느껴지네요 :D

@magical-salt님 오셨군요! 반가워용^^ 역시 눈썰미가 있으시군요!!! 만두님이기도 하지만 아이디가 minhoo님이기도 하다는
것은~~안비밀 ^^!! 칭찬 감사합니다ㅋ 오늘도 저는 칭찬에 어깨가 들썩들썩합니다^^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대문 그림 너무 귀엽네요!ㅋㅋ 받으시는분 무지 행복하셨을듯 하네요!ㅋ 좋은 활동 응원하구요!! 팔로우하고 또 들를게요~~^^

@basilius9님 방문과 칭찬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610.81
ETH 2293.78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