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lustration] Santa and friends - Farmer (농부)

in #art6 years ago (edited)

Farmer. (iPad Pro)


Hi, I’m Dabok.
Today I finished drawing 'Farmer' in Bundaberg.

안녕하세요, 다복입니다.^^
몇 일 전 남친님이(급 존칭) 그림 더 열심히 그리라며 아이패드프로를 사주셔서 기념으로 그려보았습니다.^^
어제 (호주, 퀸즐랜드 주) 골드코스트에서 번다버그로 이동을 했기에 번다버그에 있는 농장을 배경으로한 농부(산타) 그림입니다. 여러분 모두 오늘도 화이팅 하시고 행복한 날 되시길 바랍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x @cheerup ! :)
Have a good day!

@surfergold님 멋진 후기 정말 감사드립니다!
감동감동 + 0+!! 와이파이 없는 시골에서 거주하고 있어서 댓글을 제대로 못보고 못달다가 이제야 제대로 달게 되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D

살아계시는 진짜 산타이시네요^^
역시 그림 짱^^

@surfergold님 칭찬 감사합니다^^!
Santa in us!! :D

그림도 컬러도 너무 따뜻해요~~^^

@zzoya님의 따뜻한 감성의 그림도 잘 보고 있습니다! 😌
칭찬 감사드리며, 평안한 저녁 되시길 바래요 😄!!

너무 예뻐요 다복님
그림액자로 만들어서 거실에 걸어두고 싶을만큼이요 ♡♡
그냥 보고 있으면 흐뭇~~~~ 해지는거 있죠
정말 예쁜 그림이예요 ㅠ

감사 합니다 @hjk96님의 칭찬이 저를 춤추게 하네요! ~😁~
평안한 저녁 보내시길 바래요~~! 아름다운밤이예요😄까흣~!

와 정말 좋은 남친님을 두셨군요! 번다버그는 어디인가요? 골코 근처인가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

같은 퀸즐랜드 주에 있지만 번다버그는 골코에서 5시간 정도 운전거리에 있습니다^^! 농장이 많아 워홀러들이 농장일 하러 많이 가는지역 이기도 합니다^^ @aruka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그림이 넘 정감있고 예뻐요 ~~ 💕😍

감사합니다^^!
저도 @yunasdi님 그림에서 볼 수 있는 소녀 감성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 dabok 님 ~
7 DAYS BLACK&WHITE PHOTO CHALLENGE 릴레이에 다음 분으로 선정 되었어요~
괜찮다면 참여해 보세요 ~ ~~ ^^*

https://steemit.com/sevendaybnwchallenge/@yunasdiy/7-days-black-and-white-photo-challenge-yunasdiy-day2

@yunasdiy님 감사합니다^^!
현재 제가 거주하고 있는 곳이 인터넷이 터지지 않는 시골이라 매일은 올리는게 어려울 수도 있는데ㅋ 그래도 재밌게 참여해 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다복님ㅎ
Kr-art 리뷰보고 반해서 들어왔습니다ㅎㅎ
그림 스타일 너무 좋아요!!

@kyunga님 반갑습니다^^ 그리고 그림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헤헷
소통하고 지내요^^!

땅부자네요 저농부

하하하 예리하시네요 @valueman님 ^^
저 농부는 땅뿐만 아니라 마음도 부자랍니자^^!
좋은 하루 보내세요^^!

헐... 정말 잘 그시리네요

@actapeta님 칭찬 감사드립니다^^! 헤헤
행복한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