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생각하시나요?

in zzan5 years ago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cjsdns

안녕 하세요.
오늘도 벌써 해가 기우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한 두 시간 늦은 동남아시아도 무르익은 오후 시간이 될 것이란 생각입니다.
요즘 마음이 심란 하시죠?
그래도 너무 걱정 하지 마세요.
하늘이 날마다 비오는 하늘이 아니고 날마다 방긋 웃는 하늘 아니듯이
사람들의 삶이란것도 그렇고 그렇습니다.

울다 보면 웃을 일이 생기고 좋다고 웃다 보면 울지도 모를 일이 생기는 것이 인생이 아니던가요. 요즘 이런 어수선함, 왠지 손해 보는 것 같은 이 느낌, 뭔지는 잘 몰라도 이건 아닌데 하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그러나 너무 서운해 하거나 슬퍼 하지 마십시요. 내가 아는 건 없어도 경험으로 보건 데 반드시 참고 기다리면 좋은일은 오게 되어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아시다 싶이 인디언 사람들 기우제 지내면 반드시 비가 내리잖아요.
우리도 그런 마음으로 기다리면 이 어수선함도 동요 없이 잘 지나가리라 봅니다.

말은 이렇게 하였으나 사실 아래 그림을 보면 여러분들보다 나는 마음이 더욱 서글퍼지려 합니다.

보면 볼수록 이건 아닌데 이렇게도 믿음이 안 가나 싶기도 하고 나 좀 믿어 달라니 더 형편 없어 지는 거 같기도 하고 솔직히 기분이 묘합니다.

그러나 아직도 믿지 못하니 그럼 오늘은 이렇게 말하겠습니다.
스팀 시국도 어수선하니 앞으로 짠 코인이 어떻게 될지도 모르니 얼른 들 파시기 바랍니다.

zzan코인이 0.00802 라니 이게 말이 됩니까, 난 도저히 이해가 안됩니다. 그렇다고 파는 분들은 나쁘다고 잘못되었다고 할수도 없습니다. 나름의 생각이 있고 이유가 있을겁니다. 그래서 생각한것이 내가 사자,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최소한 0.01 이하로 떨어지는 꼴은 못 보겠습니다. 그 이하라도 팔겠다는 분들에게 최소한의 면은 세워드리자, 아니 스팀짱의 zzan코인이 이런 대접 받을 코인이 아니나 어쩌겠습니까. 현실이 이런데 말입니다.

하여 부탁 드립니다.
덱스에 내놓지 말고 그냥 계산하기 좋게 100개 단위로 @palja 계정으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이것은 아고드님이 하이브로 가시는 바람에 굳이 스팀 피로 드리는 것보다 스팀으로 바로 드리면 좋겠다 싶어서 하는 말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가급적이면 가지고 계시는게 좋습니다.
모르는 일입니다.
스팀 만원 갈때 zzan은 더 갈지도 모릅니다.

짠은 누에처럼 잠을 자야 크는데 이제 한잠 자야하는 시기가 오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동안 뽕잎을 먹느라고 먹었으니 한 잠 잘 때가 되었다고 봅니다.

아무리 누에가 좋은 곤충이라 해도 넉 잠을 자야 만이 집을 짓기 시작 합니다.
한잠도 안잔 짠 이지만 그래도 너무 푸대접 받는 것을 보고 있으려니 마음이 아프네요.

내가 데려다 키워 볼랍니다. 그러니 0.01 이하로 파실 분들은 그냥 보내시기 바랍니다. 내가 0.01에 얼마던지 매수를 하겠습니다. 이건 겁박이나 협박이 아니니 오해 없으시기 바라며 늘 성투하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cjsdns

Sort:  

zzan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간직하지요.^^

짠을 들고 짠!짠!짠! 하면서 흥겹게 노래 할날이 오겠지요.
감사합니다/

나는 항상 스팀에 충실한 우리를 비가 멈출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참을성있게 기다릴 것입니다.
오늘도 저는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스팀에 대한 충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항상 스팀에 충성합니다

예 ! 좋은 날이 올것 입니다.

저도 ZZAN토큰은 계속 스테이킹 중입니다. ^^
ZZAN은 증인노드를 돌리고 있으니 여러모로 SMT후에 유리할것으로 기대됩니다. ^^

감사합니다.
희망은 여전히 진행형입니다.
그리고 이 포스팅을 아고드가 보고 뭔가 느꼈으면 하는 마음도 있습니다.

이엠이나 이엠포,엔진 토큰을 비싼 가격에 팔고 난몰라 하면서
말로는 양다리 걸치고 속으로는 하이브에 모든 역량을 치중하겠다는 사람이
과연 비지니스를 할줄 알고있는가, 책임이라는것을 실감하는가 묻고 싶어지네요.

아고드는 스팀 엔진 니트로스 유저들을 위한 이익을 최대한 끌어내주려 노력을 했어야 합니다. 그것이 곧 자신의 밥그릇을 지켜주는 힘 이란걸 몰랐던더 같습니다.
그런데 자기 밥그릇만 챙기려다 그것마저도 제대로 못한듯 합니다.

천운님 0.01에서 능력되는 만큼 제가 다 받겠습니다.
천운님께선 스팀짱 증인노드와 다른 증인님들과 안정화에
더 많은 힘을 써 주세요
제가 목표수량까진 고고 하겠습니다. 이제 8만개 조금 못 남았습니다.
한번 믿었으면 그냥 고고 하는거죠^^
저는 짱에 인간미를 아주 좋아합니다. 매력적입니다.

@kibumh님 진짜 선물을 100개 주셨어요 ㅠㅠ 엄청난 결단에 감사드립니다.

짱에 애정이 많은신 분들과는 언제든 함께 합니다.
아직 태국에 계시나요? 태국가면 한잔 사주세요^^
10000개어치 마시겠습니다. ㅎ

카카형 정말 최고~!!

ㅋㅋㅋ 진짜 멋있으십니당^^ 사양않고 다 받아서 죄송합니다 너무 큰 갯수인뎅 ㅠㅠ 근데 저 귀국했습니당 언제 서울이나 일산에서 10000개어치 쏘겠습니다!

짠~! 💙
가즈앙~! ♨♨♨

스테이크 굽기 밖에 할 줄 모르는 블루엔젤
짠~! 더욱 더 흥해랏~!

아고(드) 짠~! 그만들 팔아랏~!

천운님 이런 분이십니다.
스팀짱 이런 곳입니다.

스팀짱과 함께하는건 영광입니다.

용돈 끌어 모아서 매수벽을 세워놔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98.53
ETH 2660.51
USDT 1.00
SBD 2.77